NEW STUFF
끊임없던 장마와 지독했던 더위도 점차 누그러드는 분위기입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가볍고 부피가 작은 바람막이나 웨더 재킷 하나로 더욱 완벽한 투어가 완성됩니다. 기온에 맞는 라이딩 기어의 선택은 필수입니다.
/
HJC
V10 솔리드 블랙
HJC의 레트로 스타일 헬멧 V10. 클래식한 디자인 덕분에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바이크에 잘 어울린다. 실드 바로 위에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통풍구가 마련되어 있고, 실드는 새로운 래칫 시스템으로 공구 없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쉘은 S, M~L, L~2XL가 각각 같은 쉘 사이즈를 공유하고 있다. 구매 후 3년간 보증이 이어진다.
36만9천 원
HJC 1533-4469
HARLEY-DAVIDSON
남성 바앤실드 긴팔셔츠
양 가슴에 포켓이 적용된 할리데이비슨의 클래식 스타일 셔츠. 100% 면 트윌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왼쪽 가슴에 할리데이비슨을 상징하는 클래식 바앤실드 로고 자수가 존재감을 드러낸다. 별다른 디자인 없이 세련된 스타일의 바앤실드 셔츠는 라이딩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입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18만8천 원
할리데이비슨코리아 070-7405-8456
DEUS EX MACHINA
빈티지 그레이 가든 봄버
데우스 레코즈에서 선보이는 봄버 재킷. 미국 항공 조종사들의 비행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봄버 재킷은 환절기에 걸쳐 입기 좋은 제품이다. 후면에 비상구 아이콘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아트워크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가 된다. 오버사이즈드 핏으로 출시되었으니 직접 입어보고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24만8천 원
데우스 코리아 02-541-0854
JOHN DOE
코요테 옐로우 블랙
풀 그레인 소가죽에 클래식한 디자인과 핏으로 출시된 존도의 라이딩 글러브. 노랑색의 가죽에 빈티지 가공을 더해 새것임에도 사용감이 느껴지는 빈티지 룩을 완성했다. 그래픽 컬러와 가공에 따라 블랙, 그레이, 엠보싱, 총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8만3천 원
(주)바이크마트 1544-5022
JOHN DOE
매버릭 / 파이오니어 모노
워싱 가공이 적용된 클래식 스타일 라이딩 재킷과 진. 존도가 개발한 내마모성이 우수한 XTM 원단과 데님을 혼방하여 단일 레이어로 만들어졌다.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전도 시 충격이 전해지는 부분에 케블라와 같은 특수 소재를 덧대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존도의 라이딩 기어는 원단 전체에 강화 소재가 혼방되어 얇으면서도 내마모성을 갖는다. 덕분에 재킷과 진 모두 CE 트리플 A 등급을 인증받았다. 팔꿈치와 어깨, 골반과 무릎에 CE 레벨 1 보호대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옵션 선택 시 CE 레벨 2 보호대로 교체할 수 있다.
39만3천 원 / 34만3천 원
(주)바이크마트 1544-5022
JOHN DOE
티셔츠 빌트 투 라스트
존도가 표방하고 있는 ‘MADE FOR RIDING’과 함께 호랑이가 헬멧을 쓰고 있는 아트웍이 포인트가 되는 티셔츠. 100% 면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이다.
3만8천 원
(주)바이크마트 1544-5022
ㅡ
DAINESE
코르소 앱솔루트쉘 프로 재킷
아웃도어 쉘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딩 재킷. 덕분에 라이딩 외 아웃도어 활동에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 탈부착할 수 있는 방한 내피가 적용되어 4계절에 대응한다. 내피는 독립적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어깨와 팔꿈치에는 CE 인증 프로 아머 보호대가 적용되었다. 색상은 그린, 블랙, 카모,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49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ROYAL ENFIELD
익스플로러 V2 라이딩 재킷
넓은 메시 패널이 적용된 로얄엔필드의 여름용 라이딩 재킷. 600D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내마모성을 높였다. 안전을 위해 녹스의 CE 레벨 1 보호대를 어깨와 팔꿈치에 기본으로 적용했고 등에는 EVA 폼 등 보호대가 삽입되어 있다. 카모 올리브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32만8천 원
로얄엔필드코리아 070-7405-8565
TOURATECH
데스티노 투어링 GTX
CE 레벨 2 인증을 받은 투라텍의 투어링 부츠.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방수성을 모두 갖췄다. 신발에 적용된 스티치는 방수 처리했다. 보행 편의성과 기어 조작성을 위해 접히는 부위에 아코디언 스트레치를 사용했다. 안전성을 위해 발목에는 하드타입 보호대가 삽입되어 있으며 강화 기어 시프트 패드가 적용되어 있다.
59만4천 원
미지세계 070-7668-4800
HJC
알파 71 마포스 MC1SF
HJC의 프리미엄 헬멧 라인업인 알파 시리즈에서 고속 투어링 영역에 대응하는 알파 71. 실드 옆면이 곡선으로 되어있어 공기저항과 풍절음을 줄였다. 김서림 방지 코팅 처리가 되어 있는 이너 선바이저가 적용되어 있으며, 전용 핀락이 동봉되어 있다. 2세대 HJC 헬멧 전용 블루투스 인터콤인 ‘스마트 HJC’를 위한 전용 자리가 확보되어 있어, 설치 시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다. 유사시 칙 패드를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는 이머전시 키트가 준비되어있다. 칙 패드는 전 사이즈 호환되며 턱끈은 더블D링 시스템을 채택했다. 구매 후 5년 동안 보증이 이어진다.
61만9천 원
HJC 1533-4469
MODEKA
와이런
모데카에서 출시한 온로드용 롱 부츠.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롱 부츠인 만큼 발목 부위에 힌지가 적용된 하드타입 보호대가 적용되었고 안쪽으로도 발가락과 복사뼈, 정강이 그리고 시프트 패드 부위에 보호대가 장착되어 있다. 발 앞쪽에 있는 슬라이더는 교체할 수 있다. 편의와 조작성을 높이기 위해 발등에는 아코디언 스트레치 디자인을 적용했다.
27만8천 원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MODEKA
쉴더 이너프로텍터
여름용 재킷과 이너 프로텍터로 활용할 수 있는 모데카의 쉴더 재킷. 폴리에스터와 메시, 스트레치 소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했다. 안전을 위해 팔꿈치, 어깨, 등에 CE 레벨 2 보호대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다. 쉘 재킷이나 미들러와 같이 레이어드하면 여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다.
18만4천 원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ㅡ
SHOEI
Z-8 MM93 트랙 TC-1
쇼에이를 대표하는 모델인 Z-8에 마크 마르케즈 데칼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마크 마르케즈를 상징하는 엔트리 넘버인 93번과 미국 성조기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다. 미국의 성조기만큼 블루와 레드 컬러의 조화가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컬러와 디자인이 찰떡궁합이다. Z-8은 최근 출시한 X-15 헬멧보다 좀 더 캐주얼한 라인업으로 둥글고 작은 쉘 모양이 특징이다. 그럼에도 쇼에이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과 공기역학적 장점은 그대로 적용되어 있다.
86만 원
쇼에이코리아 070-4131-4545
MODEKA
잭슨
후드가 달린 캐주얼한 어반 디자인으로 다양한 장르의 바이크에 어울리는 소프트쉘 라이딩 재킷. 450D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내마모성을 높였다. 전도 시 충격을 받는 부위에는 강화 소재를 덧대어 완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YF의 CE 레벨 1 보호대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다. 안에는 탈부착할 수 있는 방수기능을 갖춘 바람막이 내피가 준비되어있다. 내피는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을 만큼 만듦새가 좋은 편이다. 블랙과 카모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29만8천 원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BMW MOTORRAD
레인 재킷
우비와 바람막이로 활용할 수 있는 BMW 모토라드의 경량 재킷. 100% 나일론 소재로 방수성능을 갖췄다. 경량인 데다 접어서 작은 부피로 휴대할 수 있는 재킷이다. 일반적으로 레인 재킷은 형광색상이 많은 데 반해 바람막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이 재킷은 올리브와 블루 색상의 조합으로 라이딩 외 일상에서 캐주얼 의류와 함께 착용해도 좋다. 후드는 목 부분에 접어서 보관되어 우천시 꺼내어 활용할 수 있고 양쪽 포켓 지퍼에 프린트된 BMW 모토라드 로고가 포인트가 된다.
31만9천 원
BMW 모토라드 코리아 bmw-motorrad.co.kr
HUSQVARNA
팀 슈즈
스포츠 웨어 브랜드 푸마와 허스크바나가 협업하여 출시한 팀 슈즈. 허스크바나를 상징하는 블루와 옐로우의 조합 컬러가 적용되었다. 푸마의 독자적인 기술인 니트로 폼이 적용되어 탄력 있고 편안한 쿠션감이 특징이다. 푸마니트로 2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평소 운동을 비롯한 야외활동에 전천후로 착용할 수 있다. 일상에서도 라이더의 면모를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20만 원
허스크바나모터사이클코리아 1533-0534
MODEKA
오버셔츠 올리버
독일 모터사이클 기어 브랜드 모데카의 오버셔츠 라이딩 재킷. 10온스 트윌 데님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스타일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라이딩 기어다.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부위에 케블라 라이닝을 적용하고 어깨와 팔꿈치에는 CE 레벨 2 SAS-TEC 보호대를 기본으로 장착했다. CE 더블 A 인증을 받은 올리버 재킷은 올리브 그린,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27만5천 원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ㅡ
MODEKA
브레이커 소프트쉘 재킷
착용감이 편한 소프트쉘 바람막이 후디. 내마모성을 높이기 위해 아라미드 소재로 어깨와 팔꿈치 부위를 강화했다. 바깥 원단은 100% 폴리에스터 소프트 쉘 원단으로 방수코팅 처리되어있다.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다. CE AA등급을 받은 브레이커 재킷에는 ‘위너’사의 보호대가 어깨와 팔꿈치에 기본 장착되어 있다.
19만8천 원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KABUTO
슈마
카부토의 캐주얼 라인업인 슈마는 카부토의 풀페이스 라인업 중 가장 낮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헬멧이다. 둥그런 모양의 쉘 형태와 5가지의 폭넓은 컬러 선택 덕분에 다양한 바이크와 매치할 수 있는 헬멧이다. 개발 단계에서 풍동실험을 통해 공기저항을 줄이고 통풍 효율을 극대화하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내피는 세균 증식을 억제하기 위해 항균 가공을 했고, 쿨 맥스 소재가 적용되어 효과적으로 내부 온도를 낮춘다. 실드는 테이진사의 실드가 적용되어 자외선 및 적외선을 차단해 눈부심을 방지하고 눈을 보호한다. 미러 실드를 비롯한 옵션 실드 컬러는 총 8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36만 원
라이딩하우스 070-7755-1976
DAINESE
울트라라이트 레인 슈트
초경량으로 출시된 원피스 레인 슈트. 원단의 모든 연결부는 꼼꼼하게 방수 처리 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상 하의로 나누어진 레인 웨어에 비해 물이 들어올 틈이 적어 더 높은 방수성능을 갖춘다. 비 오는 날 피시인성이 떨어지는 것을 고려해 형광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재귀반사 소재가 적용되어 있다.
24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ELEVEIT
안티베 WP 캔버스
엘르베이트가 독자 개발한 E-드라이 방수 멤브레인이 적용된 방수 캔버스 라이딩 슈즈.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위화감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라이딩 슈즈다. 안전을 위해 발등, 발가락, 복사뼈에 보호대가 적용되어 있다. 정확한 변속을 위해 엄지 발가락쪽의 시프트 패드에 고무 패턴을 프린트했다.
25만 원
(주)바이크마트 1544-5022
TRIUMPH
반스 글러브 네추럴
프린트 디자인 없이 깔끔하게 트라이엄프 양각 로고로 디자인해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반스 가죽 장갑. 자연스러운 옅은 갈색을 적용해 다양한 라이딩 기어와 조합할 수 있다. 보호를 위해 주상골에는 폼패드와 함께 가죽을 덧대었다. 그립을 말아 쥔 상태에 최적화된 조작성을 위해 프리커브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다.
11만 원
트라이엄프 코리아 02-479-1902
글/사진 손호준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