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새로 출시한 모터바이크 라이딩 기어는? #2

    이번달에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를 대비한 방한 재킷과 라이프스타일 웨어가 출시되었습니다.
    일상에서도 아웃도어에서도 활용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HJC
    RPHA60 DAKAR MC1

    HJC의 플래그십 오프로드 모델인 알파60은 PIM(Premium Integrated Matrix) 2세대 쉘로 높은 강성과 가벼운 무게를 완성했다. 3개의 흡기구와 4개의 배출구로 확정형 통풍 시스템을 갖추었다. 안경 착용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내부 선바이저를 포함하고 있으며 핀락 렌즈와 스모크 실드가 포함된다. 공기역학 테스트를 거친 상단 피크는 어드벤처 환경은 물론 장거리 주행에서도 안정성을 제공한다. 2세대 스마트 HJC 블루투스 인터컴이 호환되며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화려한 다카르 레플리카 그래픽과 레드 컬러의 조합은 오프로드 환경에서도 돋보일 것이다.

    66만9천 원 / 루트6모토

    ALPINESTARS
    BORREGO 드라이스타 재킷 웜 그레이

    클래식한 스타일의 어드벤처 재킷. 밝은 아이보리 컬러의 왁스드 캔버스 소재와 지퍼 부분의 가죽 포인트로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다. 아홉 개의 포켓으로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드라이스타 라이너는 외부에 착용하면 방수를, 내피로 착용시 방풍성을 보장해준다. 알파인스타즈의 에어백 시스템인 테크 에어를 지원하며 어깨와 팔꿈치 부분에는 CE 레벨2의 보호대가 마련되어 어드벤처 주행 환경에서도 높은 안정성을 확보했다.

    76만 원 / 알파인스타즈

    ALPINESTARS
    코로잘 V2 어드벤처 드라이스타 부츠 브라운/블랙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의 조합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더한 어드벤처 부츠. 모든 버클은 교체가 가능하며 두툼한 종아리를 가진 사람도 신을 수 있다. 소재는 멤브레인 처리되어 방수 및 통기성을 확보했다. 다양한 지형에서도 접지력과 내구성을 위한 벌커나이즈드 가공 처리된 아웃솔이 적용되었다. 정강이 부분과 측면 발목 보호대는 충격에 대비하며 아킬레스건을 보호하기 위한 TPU 소재를 적용했다.

    46만 원 / 알파인스타즈

    HYOD
    ST-X 텍스타일 미네르바 파카 블랙

    효드가 선보이는 스트리트 스타일의 텍스타일 재킷. 발수 처리된 겉감은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에 용이하며 내부에는 방수와 방풍 성능을 적용시켰다. 윈드 재킷처럼 사용하다가 어깨와 팔꿈치, 등에 마련된 D3O 프로텍터를 별도 구매 후 장착하면 그대로 라이딩 재킷으로 활용할 수 있다.

    54만 원 / 효드

    HYOD
    스틸레토 레더 글러브 브라운

    심플한 디자인의 짧은 기장 가죽 글러브. 효드의 레이싱 글러브로 스트리트용으로 개발시킨 패턴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조작하기에 편리하다. 윗면은 소가죽 소재, 손바닥 부분에는 내구성 강한 염소 가죽을 엠보 가공해 그립력을 높였다. 양 손의 엄지와 검지는 터치 스크린 처리되어 있다. 블랙과 브라운, 옐로우의 컬러로 다양한 선택지가 마련된다.

    16만 원 / 효드

    HYOD
    이보크 루시다 아우터 쉘 모카 브라운

    습기에 강하고 투습 소재를 결합한 원단을 사용한 아우터 쉘. 겉감에도 발수 가공처리되어 간단한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다. 등 부분과 어깨에는 반사 디자인이 적용되어 시인성을 높였다. 허리 뒷면에 위치한 포켓에는 손잡이가 달려있어 재킷을 접어 넣으면 작은 가방으로 변신해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어깨와 팔꿈치 등에는 보호대를 수납할 수 있어 별도 판매하는 효드의 프로텍터를 장착할 수 있다.

    34만 원 / 효드

    CLOVER
    타지오R 가죽 글러브

    클래식 스타일에 어울리는 숏 글러브로 CE 레벨1의 기준을 충족한다. 천연 가죽 소재로 부드러우면서도 손등 부분에는 천공 디테일로 통기성을 더했다. 손가락과 너클 부위에는 스트래치 디자인을 적용하여 조작에 편리하다. 엄지와 검지 부분에는 스마트 터치도 지원한다.

    9만9천 원 / EB SPOT

    DUCATI
    D-CRUISER 라운드 넥 스웨트셔츠

    심플한 블랙 컬러의 스웨트 셔츠. 수축 방지 처리된 부드러운 면 혼방 소재로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팔 부분에 크게 자리잡은 엠보싱 처리된 두카티 로고로 스포티한 디테일을 살렸다.

    16만8천 원대 / 두카티

    JOHNDOE
    모토셔츠 프리즌

    어반 감성의 독일 어패럴 브랜드 존도의 라이딩 재킷. 캐주얼한 일상복의 디자인이지만 내마모성을 가진 XTM-파이버 안감 소재로 AAA 등급의 높은 안전 기준을 충족시킨다. 외부와 내부에 각각 두 개의 포켓이 마련되어 있으며 어깨 및 팔꿈치에는 레벨1의 보호대가 들어있다. 등 보호되는 추가로 구매하여 장착할 수 있다. 안전성을 겸비한 스트리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38만 원 / 바이크마트

    TRIUMPH
    슈퍼웜 미드레이어 플리스 집업

    무척 부드러운 하이필 플리스 소재의 미드 레이어 재킷. 라이딩 재킷과 함께 착용하면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보온성을 높여준다. 접어서 작은 주머니에 수납하여 가지고 다닐 수 있다.

    17만5천 원 / 트라이엄프

    TRIUMPH
    CARRICK 후드 티셔츠 그레이

    아치형의 트라이엄프 로고가 디자인 포인트인 후디. 100% 헤비웨이트 코튼 소재로 쌀쌀한 계절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앞면에 큰 캥거루 포켓이 마련되어 있다.

    15만5천 원 / 트라이엄프

    SLADES
    테크 레그 백

    기술자의 가방을 콘셉트로 제작된 레그백. 다섯 개의 포켓이 준비되어 있어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두 가지 스트랩을 이용해 다리에 착용하거나 크로스백과 힙색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

    8만9천 원 / 슬레이즈

    DUCATI
    스피드 플리스 재킷

    쌀쌀해지는 날씨에 일상복으로 걸치기 좋은 플리스 재킷. 뒷면에 톤온톤으로 크게 배치된 두카티 코르세 로고와 앞면의 두카티 방패 로고로 두카티스티임을 나타낸다. 양쪽에 포켓이 있다.

    26만3천 원대 / 두카티

    DUCATI
    레플리카 GP25 MUGELLO 폴로셔츠 보르도 / 블랙

    이탈리아 GP를 기념하는 한정판 폴로 셔츠. 광택 있는 소재로 이탈리아 르네상스를 기념하는 컬러와 그래픽이 적용되었다. 이탈리아 GP에서 두카티 레노버 팀이 착용한 제품으로 이탈리아의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와의 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팀 스폰서 로고가 배치되었다.

    26만3천 원대 / 두카티

    HJC
    i91 CARST MC1SF

    i91은 HJC의 새로운 시스템(플립업) 헬멧으로 이전보다 개선된 환기 시스템이 특징이다. 안티 스크래치 코팅이 적용된 실드와 다크 스모크 선바이저가 내장되었으며 핀락 렌즈와 친커튼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별도로 구매하여 장착할 수 있는 2세대 스마트 HJC 블루투스 인터컴과 호환된다. 사이즈는 M에서부터 2XL까지.

    31만9천 원 / 루트6모토

    DAINESE
    BOVISA 세이프티 후디 풀집 블랙

    요즘 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라이딩 재킷. 도심 주행에 어울리는 후디 스타일로 내부에는 양털 소재의 모피로 부드럽고 따뜻하다. 내부에 방수 주머니를 포함하고 있으며, 어깨와 팔꿈치에 아라미드 섬유 보강재와 레벨 1 인증 프로 쉐입 3.0 보호대가 적용되었으며 등부분과 가슴 보호대를 별도 구매하여 장착할 수 있다. 여성용 데몬-X 후디 풀집과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35만 원 / 다이네즈

    DAINESE
    SUPERYA 슈즈 블랙

    레이싱 스타일의 디자인이 적용된 짧은 기장의 라이딩 부츠. 마이크로 파이버 소재의 겉면은 천공처리되어 있어 통기성을 고려했다. 발가락과 복사뼈 부분에는 교체 가능한 마그네슘 슬라이더가 적용되었고 발 뒤꿈치에는 보강재로 보호성능을 챙겼다. TPU 소재의 기어 시프트 가드가 적용되었으며 퀵레이스 시스템(Quicklace System)으로 간편하게 신발끈을 조이고 수납할 수 있다. 레이싱 부츠에 적용된 비대칭 디자인의 그라운드트랙스 아웃솔이 적용되었다.

    33만 원 / 다이네즈

    DAINESE
    데몬-X 세이프티 후디 풀집 WMN 블랙

    일상복의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여성용 라이딩 재킷. 부드러운 플리스 원단으로 쌀쌀한 간절기에 착용하기에 좋다. 어깨와 팔꿈치 부분에는 아라미드 섬유 보강재와 함께 작은 부피와 부드러운 재질의 프로 쉐입 3.0 보호대가 적용되어 있으며 등 보호대는 추가로 구매하여 장착할 수 있다. 내부 방수 주머니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어 피스 홀더 기능을 가진 후드 끈 등 편리성을 고려한 디자인이다. 허리 부분의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BOVISA 세이프티 후디 풀집과 커플 아이템으로 매치할 수 있다.

    30만 원 / 다이네즈


     신소영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