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TUFF
끊임없던 장마와 지독했던 더위도 점차 누그러드는 분위기입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가볍고 부피가 작은 바람막이나 웨더 재킷 하나로 더욱 완벽한 투어가 완성됩니다. 기온에 맞는 라이딩 기어의 선택은 필수입니다.
/
KTM
레이스테크 재킷 / 팬츠
어깨와 팔 부분을 연결하는 슬리브를 탈부착할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의 경량 오프로드 재킷. 슬리브를 분리하면 유틸리티 조끼로 활용할 수 있다. 조끼에는 파우치형 포켓이 달려있다. 통기성을 위해 메시 내피를 사용하고 겨드랑이와 등 부위에 벤틸레이션 지퍼를 적용했다. 후면에는 대형 카고 포켓이 마련되어 있다. 기능성을 갖춘 바지는 폴리에스터, 나일론, 가죽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운동성과 안전성을 모두 높였다. 레이스테크 상하의 세트는 가벼우면서도 통기성 및 안전성을 갖춰 3계절 오프로드 및 어드벤처 라이딩에 대응한다.
28만6천 원 / 21만1천 원
KTM 코리아 02-790-0999
KTM
레이스테크 글러브
가벼우면서도 방수성을 갖춘 KTM 오프로드 글러브. 발수 코팅이 되어있는 네오프렌 소재를 외피에 사용해 방수성을 높였다. 안전성을 위해 너클에 하드 타입 보호대가 삽입되어 있으며 실리콘 프린트를 적용해 그립을 높였다. 과하지 않게 오렌지 컬러를 적용해 오프로드 뿐만 아니라 도심 주행에도 어울리는 라이딩 글러브다.
5만2천 원
KTM 코리아 02-790-0999
KABUTO
지오시스
카부토의 어드벤처 헬멧 지오시스. 오프로드와 온로드를 넘나드는 장르의 헬멧인만큼 통기성에 집중하여 개발되었다. 피크바이저 아래에 통풍구가 있음에도 조작부가 크고 직관적으로 설계되어 장갑을 끼고 조작하는 데에도 문제없다. 친 가드에는 두 개의 통풍구가 마련되어 있다. 피크 바이저는 5단계로 조정할 수 있고, 실드를 제거하지 않고 올린 상태에서도 고글을 착용할 수 있다. 실드 탈착 시에 별도로 피크 바이저를 분리하지 않아도 된다. 내피는 촉감이 부드럽고 빠르게 온도를 낮춰주는 쿨맥스 원단을 사용했고 항균처리가 되어있다.
58만 원
라이딩하우스 070-7755-1976
DAINESE
람브레이트 앱솔루트쉘 프로 재킷
클래식 밀리터리 필드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활용도 높은 라이딩 재킷. 다이네즈의 엡솔루트쉘 프로 방수 내피가 적용되어 있어 통기성과 함께 방수성능을 갖췄다. 방한 내피와 칼라는 탈부착할 수 있어 4계절에 대응하는 전천후 라이딩 재킷이다. 안전을 위해 다이네즈 프로 아머 보호대가 어깨와 팔꿈치에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재킷의 디자인이 특정 장르에 치우치지 않아 다양한 모터사이클에 어울린다. 밀리터리 룩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그린과 블랙 컬러로 출시되었다.
66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KTM
프로스펙트 고글
모터사이클 고글 브랜드 스캇과 KTM이 협업하여 출시한 오프로드 고글. 편안한 착용감과 통기성을 위해 접안부에 3중 폼을 적용했다. 스캇 고글의 고유 기술인 TruView 기술이 적용된 렌즈는 김서림 방지, 자외선 및 적외선 차단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미러 렌즈와 함께 클리어 렌즈까지 동봉되어 있다.
16만8천 원
KTM 코리아 02-790-0999
ㅡ
HARLEY-DAVIDSON
남성 팩토리 퍼포먼스 긴팔티셔츠
한정판으로 생산된 할리데이비슨 팩토리 퍼포먼스 롱 슬리브 티셔츠. 활동성을 위해 폴리에스터와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했다. 활동 시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와 등에는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과 카모플라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13만8천 원
할리데이비슨코리아 070-7405-8456
HARLEY-DAVIDSON
남성 야구 반팔셔츠
야구와 할리데이비슨이 만났다. 선수들이 입는 야구 셔츠 스타일에 할리데이비슨 로고가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이다. 특이하게도 정면에는 데이비슨을 제외한 ‘할리’ 레터링만 적용되어 새로운 로고를 보는듯한 느낌을 준다. 왼팔에는 할리데이비슨 바앤실드 로고가 자수가 있다. 검정과 남색,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16만8천 원
할리데이비슨코리아 070-7405-8456
ROYAL ENFIELD
데님 엠프로이더리 셔츠
다크 인디고 컬러 데님 셔츠. 가슴 포켓에 로얄엔필드의 빈티지 모터사이클과 함께 골드색상의 로고가 자수로 장식되어 있다. 100% 면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데님 셔츠다.
10만8천 원
로얄엔필드코리아 070-7405-8565
ROYAL ENFIELD
P4D 더플 백
슈퍼메테오 650 론칭을 기념하여 출시한 더플백. 손잡이와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어깨끈에 가죽을 사용해 고급감과 클래식함을 더했다. 라이더라면 헬멧을 휴대하여 여행해야 하는 경우가 가끔 생기는데, 그럴 때 수납공간이 넓은 더플백이 그 진가를 발휘한다.
21만5천 원
로얄엔필드코리아 070-7405-8565
HARLEY-DAVIDSON
남성 다이나 니트 메시 장갑
손등 전체가 니트 메시로 된 3계절용 라이딩 글러브. 안전성을 위해 너클과 손바닥에 소프트 타입 보호대가 삽입되었다. 손등과 대조적으로 손바닥은 가죽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독특한 너클 가드 디자인에 할리데이비슨 로고가 더해져 도시적인 느낌을 풍긴다.
17만8천 원
할리데이비슨코리아 070-7405-8456
DEUS EX MACHINA
라이트 블랙 워시 오르티즈 개러지 재킷 / 빅 펠라 진
빈티지 스타일이 돋보이는 데우스 레코즈의 새로운 데님 시리즈. 라이트 블랙과 라이트 블루로 출시되어 워싱 가공된 데님의 질감이 포인트가 된다. 스트레이트로 떨어지는 릴렉스 핏으로 출시되었다. 바지 뒷주머니에는 데우스 레코즈 도쿄 로고가 자수로 장식되어 있고 재킷의 포켓에는 데우스 레코즈 라벨이 박음질 되어 있다.
19만8천 원 / 16만5천 원
데우스 코리아 02-541-0854
ㅡ
GASGAS
트로이 리 디자인 팀 윈드브레이커
TLD(Troy Lee Design)는 모터크로스, 산악자전거 기어와 의류를 만들고 있는 브랜드다. 트로이 리 디자인과 협업한 가스가스의 팀 바람막이 재킷은 팩토리 팀의 후원사 로고로 가득하다. 지퍼 양쪽에 레드와 블루 스트라이프가 포인트가 된다. 팩토리 팀 레플리카 제품은 입고만 있어도 팀의 일부가 되는 듯한 느낌이 드는 매력이 있다.
16만2천 원
GASGAS 코리아 02-790-0999
SHOEI
Z-8 마르케즈 AMS TC-10
일반적으로 GP 선수들의 데칼 디자인 헬멧이 최상위 레이스 모델에만 적용되었던 것에 반해, Z-8에 마크 마르케즈의 상징이 담긴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반갑다. 모토GP의 리빙 레전드 마크 마르케즈의 앤트리 넘버인 93번이 눈에 띈다.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장식된 헬멧은 과하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이다. Z-8의 실드는 X-15에 호환되는 만큼 이미 검증이 끝난 실드다. 유사시 충격 없이 헬멧을 벗길 수 있는 볼 패드 제거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브레스 가드, 친 커튼, 전용 핀락, 실리콘 오일이 동봉되어 있다.
86만 원
쇼에이코리아 070-4131-4545
TRIUMPH
로커 진
V-로드, 쵸퍼 스타일 모터사이클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딩 기어 브랜드인 로커와 트라이엄프가 협업해 만든 라이딩 진. 아라미드를 혼방하여 내마모성을 높인 12온스 스트레치 데님 원단을 사용했다. 캐주얼 스타일을 한 로커 진은 슬림핏으로 출시되었으며, 안전을 위해 통기성이 확보된 D3O사의 고스트 무릎 보호대와 골반 보호대가 적용되었다.
53만1천 원대
트라이엄프 코리아 02-479-1902
GASGAS
가스가스 트러커 캡
가스가스를 상징하는 강렬한 빨간색 바탕에 로고로 디자인을 한 트러커 스타일 스냅백. 출시된 가스가스 모자 라인업 중 브랜드의 상징이 가장 잘 담겨있는 모자다.
3만3천 원
GASGAS 코리아 02-790-0999
GASGAS
풀 가스 트러커 캡
가스가스 로고가 자수로 적용된 트러커 스타일 스냅백. 검정과 그레이의 조합에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다.
3만3천 원
GASGAS 코리아 02-790-0999
GASGAS
풀 가스 티
가스가스 로고가 심플하게 프린트된 티셔츠. 면과 폴리에스터를 혼방한 원단을 사용하여 운동 시 땀 흡수를 돕는다.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4만1천 원
GASGAS 코리아 02-790-0999
ㅡ
HJC
C10 틴스 MC3H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8가지 사이즈로 출시된 C10 헬멧. 1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도 장점이다. 친 가드와 헬멧 상단에 3개의 통풍구가 적용되어 있다. 칙 패드는 전 사이즈 호환되며 탈부착할 수 있어 세탁에 용이하다. 턱끈은 더블D링 방식을 채택했으며 전용 핀락이 포함되어 있다. 구매 후 3년 동안 보증된다.
14만5천 원
HJC 1533-4469
DAINESE
울트라라이트 레인 재킷 / 팬츠
방수성능은 아무래도 원피스로 되어 있는 레인 웨어가 좀 더 낫지만 입고 벗는 게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다. 울트라라이트 레인 슈트와 동일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투피스로 나뉘어 출시된 레인 재킷과 팬츠다. 마찬가지로 초경량의 무게에 접으면 작은 부피로 휴대가 편리하므로 장거리 투어에 챙겨가면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14만 원 / 13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TOURATECH
레인 재킷 / 팬츠 스톰
일반적으로 레인 재킷이나 웨더 재킷의 경우 안감 없이 방수성능만 고려하여 통풍되지 않아 안에 땀이 고일 때가 많다. 하지만 투라텍 레인 재킷은 외피 자체도 하이드라텍스 라이트라는 통기성을 갖춘 소재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메시 내피를 적용해 공기의 순환을 돕는다. 비 오는 날 피시인성이 떨어지는 것을 고려해 재킷과 바지 앞, 뒤, 측면 등 곳곳에 재귀반사 소재가 적용되어 있다. 레인 웨어를 말아 접어 작은 부피로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가 동봉되어 있다.
23만1천 원 / 15만4천 원
미지세계 070-7668-4800
KNOX
어베인 프로 MK3 실버 체인메일 남성 / 코퍼 블랙 여성
녹스의 대표 모델인 어베인 프로가 MK3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어베인 프로는 여름용 재킷 그리고 이너 아머드 셔츠,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 비가 오거나 추운 날씨에는 쉘 재킷 혹은 미들러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4계절에 대응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재킷이다. 안전성을 위해 녹스의 CE레벨 2 마이크로 록 콤팩트 보호대가 어깨, 팔꿈치, 등에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편의를 위한 배려도 돋보인다. 주행 중 잃어버리기 쉬운 스마트폰이나 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공간, 바이저를 닦을 수 있는 안경닦이, 옷이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는 엄지에 끼울 수 있는 루프 등이 갖춰져있다. 시즌과 상관없이 활용할 수 있는 CE AA 등급의 라이딩 재킷이다.
49만 원
(주)테라토 031-546-3899
TRIUMPH
20L 이벤트 데이 백
트라이엄프 로고가 포인트가 되는 데일리 백팩. 20L의 메인 수납공간과 앞쪽에는 보조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등 부분에 메시와 폼을 사용했다. 디자인은 트라이이엄프 로고 스티치로 디테일을 살렸다. 트라이엄프 라이더라면 탐날만한 캐주얼하면서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부담 없는 배낭이다.
7만3천 원대
트라이엄프 코리아 02-479-1902
글/사진 손호준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