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새로 출시한 모터바이크 라이딩 기어는? #1

    이번달에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를 대비한 방한 재킷과 라이프스타일 웨어가 출시되었습니다.
    일상에서도 아웃도어에서도 활용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CABERG
    고스트 X 매트 밀리터리 그린

    카베르그 고스트는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네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헬멧으로 독특한 고글형 바이저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이버글라스와 케블라, 카본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트라이컴포짓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높은 강성을 가졌다.
    넓은 시야의 고글 바이저는 핀락 렌즈가 기본으로 적용되며 내피는 탈부착하여 세척가능하다.

    45만8천 원 / EB SPOT

    CLOVER
    KVS 스마트 터치 레더 글러브 브라운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 좋은 양가죽 소재의 짧은 기장 글러브. 손가락 부분과 손등에는 전체적으로 천공 처리되어 통기성을 높였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손등과 손가락 부분에 아코디언 스트래치 패널을 적용했다. 너클 부분에는 가죽으로 감싼 보강재와 손바닥은 잘 미끄러지도록 패딩을 더했다. 엄지와 검지부분에 터치 스크린 기능을 적용했다.

    14만9천 원 / EB SPOT

    ROYAL ENFIELD
    코만도 슬리브리스 블랙 재킷

    다양한 자수 패치 디자인으로 밀리터리 감성과 라이더룩을 결합한 조끼. 계절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올리브 두 가지.

    8만8천 원 / 로얄엔필드

    KNOX
    듀얼 프로 3 IN 1 재킷 그린

    녹스의 아머드 셔츠 위에 착용하여 간절기 부터 겨울 시즌을 대비할 수 있다. 두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듀얼 프로는 멤브레인이 적용되어 방수 기능을 갖춘 외부 재킷과 이너 퀼트로 구성되며 두 개의 레이어는 지퍼로 연결시켜 단단하게 고정된다. 이너 퀼트는 초경량 고성능 단열 소재로 보온성을 유지해준다. 가슴의 포켓에는 안경 닦는 천이 포함되어 있으며, 팔 부분의 카드 포켓, 칼라 부분에는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바라클라바의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테일이 눈에 띈다.

    48만 원 / 녹스아머

    SENA
    60S 블루투스 헤드셋 페이스플레이트 레드 / 블루 / 오렌지 / 블랙

    이제 세나 60S를 취양에 맞게 커스텀할 수 있다. 자신의 바이크나 헬멧 컬러에 어울리는 조합으로 꾸며보자. 글로시한 레드, 블루, 오렌지와 카모 패턴이 더해진 블랙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각 2만5천 원 / 세나

    BLACK B JACKAL
    엑스트라 기모 플러스 진 제트 블랙

    어반 스타일 라이딩 기어 브랜드 블랙비자칼의 라이딩 진.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12온스의 고밀도 데님원단에 프리미엄 기모 원단의 적용으로 보온성을 챙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다. 무릎 보호대는 외부 지퍼로 쉽게 탈착 가능하여 바이크에서 하차 시 탈거하여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18만9천 원 / 바이크마트

    HJC
    i71 CELOS MC5SF

    다양한 장르에 활용 가능한 스포츠 투어링 풀페이스 헬멧. 어드밴스드 폴리카보네이트(APC) 소재 쉘은 충격 흡수 성능과 경량화를 구현했다. 마우스 벤트를 2단계로 조절해 실드 김 서림을 조절할 수 있다. 다크 스모크 선바이저가 내장되었으며 핀락 렌즈가 포함된다. 별도로 구매하여 장착할 수 있는 2세대 스마트 HJC 블루투스 인터컴과 호환된다. 사이즈는 M에서부터 2XL까지.

    29만9천 원 / 루트6모토

    SLADES
    베이직 슬레이즈 맨투맨 블랙/차콜

    넉넉한 핏의 베이직 맨투맨 티셔츠. 100퍼센트 면 소재로 지금 시기에 어울리는 두께감을 가지고 있다. 전면에 슬레이즈의 로고가 포인트가 된다. 유니섹스 디자인이지만 105호 정도의 오버사이즈임을 참고할 것.

    9만3천 원 / 슬레이즈

    SLADES
    MA-1 로드 레이더 재킷

    슬레이즈의 로드 레이더 재킷은 어반 스트리트룩에서 바이커의 감성을 담았다. MA-1이라는 이름처럼 전통적인 항공 점퍼 스타일에서 박시한 오버핏으로 제작되어 이너 프로텍터를 입고 위에 걸치기에 좋다. 유광 나일론 소재에 뒷면에는 자수 처리된 텍스트가 포인트. 크기 대비 가벼운 무게와 보온성을 가지고 있으
    며 두 가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다.

    23만9천 원 / 슬레이즈

    ALPINESTARS
    모스퍼 WP 재킷 블랙/다크패트롤

    모스터 WP 재킷은 알파인스타즈 컨템포러리 라인업의 방수 재킷이다. 과감한 컬러 배치와 함께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라이딩 기어라기 보다 택틱컬한 느낌의 스트리트 패션으로 보인다. 100퍼센트 방수 멤브레인 처리된 립스탑 원단으로 제작되어 방수 방풍에 대응하며 내부에는 탈부착 가능한 조끼가 포함되어 추운 계절에도 보온성을 유지 할 수 있다. 레벨1의 누클레온 플렉스 플러스 보호대로 어깨와 팔꿈치 부분을 보호할 수 있다.

    47만 원 / 알파인스타즈

    ALPINESTARS
    모블라스트 WP 재킷, 블랙

    일상 라이딩과 도심 주행에 어울리는 캐주얼 재킷. 심플한 디자인 속에 다양한 디테일을 더했다. 어깨와 팔꿈치의 보호대는 지퍼로 쉽게 탈착할 수 있다. 외피 소재는 방수 멤브레인 가공되어 비를 차단하며 탈착 가능한 보온 조끼로 다양한 기온에 대응할 수 있다. 후드는 라이딩 중 펄럭이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다.

    42만 원 / 알파인스타즈

    HARLEY-DAVIDSON
    헤리티지 메카닉 캐주얼재킷

    워크웨어 스타일의 캐주얼 재킷. 헤비웨이트 코튼 캔버스 소재로 두툼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다. 전면과 후면에 배치된 자수 로고로 할리데이비슨을 나타내고 있다. 내부는 퀼팅 처리되어 보온성도 가졌다. 가슴 부분의 버튼 포켓과 이너 포켓이 있으며, 셔츠 칼라는 고정 단추가 마련되어 있어 라이딩 시에도 고정된다.

    31만8천 원 / 할리데이비슨

    GABOT
    아라미드 조거 팬츠 블랙

    일상복과 라이딩 기어를 만족시키는 캐주얼 스타일의 라이딩 진. 허리 밴딩과 카고 포켓 디테일을 더한 조거 스타일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고려했다. 골반과 무릎에는 CE인증 보호대를 적용했으며 무릎 보호대는 외부 지퍼로 쉽게 탈착할 수 있다. 내부에는 내구성에 강한 아라미드를 넓은 면적에 적용시켜 보호 성능을 높였다. 사이즈는 26부터 38까지.

    19만6천 원 / 바이크마트

    HARLEY-DAVIDSON
    헤리티지 메카닉 조끼

    워크웨어 스타일의 클래식한 디자인의 베스트. 헤비웨이트 코튼 캔버스 소재에 빈티지 워싱 처리되어 멋스럽다. 내부는 퀼팅 처리되어 보온성도 고려했다. 가슴 부분과 안쪽에 내부 포켓 등 다양한 수납으로 실용적이다. 뒷면의 자수 디테일로 할리데이비슨의 정체성을 살렸다.

    22만8천 원 / 할리데이비슨

    HARLEY-DAVIDSON
    에센셜 블락 캐주얼재킷 여성

    오렌지와 블랙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특징인 여성용 캐주얼 재킷. 헤비웨이트 코튼 트윌 소재로 단단하게 형태가 잡혀있다. 내부는 메시 안감 처리되어 착용감을 높였으며, 허리 라인이 잡힌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다. 전면의 로고 자수가 심플한 디자인의 포인트가 된다.

    25만8천 원 / 할리데이비슨

    HARLEY-DAVIDSON
    에센셜 바앤실드 풀오버 후드티셔츠

    전면의 심플한 자수와 양 소매의 바앤실드 그래픽으로 할리데이비슨 감성이 듬뿍 담긴 후디. 넉넉한 핏이며 두툼한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이 좋다.

    15만8천 원 / 할리데이비슨

    SHOEI
    GT-AIR3 MIKE TC-6

    쇼에이의 대표적인 투어링 헬멧. GT 에어3 타이포를 시각화한 과감한 그래픽이 인상적이다. 공기 역학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장거리 투어링에 최적화했다. 이전 모델에서 발전된 환기시스템으로 전반적인 배기량이 향상되었다. 실드는 김서림 방지 핀락 렌즈가 기본으로 적용되었으며 이너 스모크 선바이저를 포함하여 햇빛에 대응한다. 흡습속건 소재의 내피에 피부와 닿는 부위에는 부드러운 기모 원단을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주며 전용 블루투스 시스템인 세나 SRL3를 장착할 수 있다.

    94만 원 / 쇼에이



     신소영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