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를 배경으로 부산과 경남의 라이더들이 모여들었다. 새롭게 단장한 다이네즈 D스토어를 축하기 위해서다. 모터바이크를 사랑하는 그리고 다이네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D스토어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지난 2018년 10월 13일 토요일 다이네즈 D스토어 부산의 오픈 행사가 있었다. 모터바이크를 사랑하는 모두를 대상으로 한 이날 행사는 부산을 비롯해 경상남도 지역의 라이더들이 모이며 다이네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다이네즈는 1968년 이탈리아에서 모터바이크 의류와 프로텍터 제품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스트리트는 물론 레이싱까지 모터바이크의 전 영역의 다양한 제품군을 갖춘 대형 브랜드로 성장했다. 안전과 퀄리티에 대한 남다른 기준으로 현재는 MTB 자전거, 스키, 요트 레이스 그리고 항공 우주복까지 익스트림 스포츠 등의 관련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식을 진행한 D스토어 부산은 지역을 대표하는 다이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로 꾸며졌다. D스토어는 다이네즈가 전개하는 매장 수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에 해당하는 형태의 다이네즈 제품 판매점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7월에 오픈한 D스토어 서울에 이은 두 번째 D스토어다.
이로써 부산은 물론 경남 지역 라이더들의 접근성이 좋아져 다이네즈가 선보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다이네즈 코리아의 관계자는 많은 부산 지역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참석해 준 것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모터바이크 라이더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이벤트를 자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고 전했다.
다이네즈 디스토어 부산
전화 051-746-7510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473 해운대로데오1층 111호
영업시간 : 오전 11시~ 오후 8시 (화~금)
오전 10시~ 오후 7시 (주말)
취재협조 ㈜하이랜드모터스 www.highlandmotor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