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퍼포먼스
라이딩 기어를 선택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 하지만 우리는 멋과 기능도 포기할 수 없다. 하지만 안전과 퀄리티, 디자인에 대한 남다른 기준을 가진 다이네즈라면 어떨까?
DAINESE GORE-TEX GEAR
196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다이네즈는 안전하면서도 불편하지 않고 견고하면서도 아름다움을 해치지 않는 것이 그들의 모토다. 모터바이크를 비롯해 MTB 자전거, 스키, 서핑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와 항공 우주복까지 영역을 넓히며 노하우를 쌓았다. 극한의 상황에서도 쾌적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해줄 다이네즈의 고어텍스 제품을 소개한다.
- 스포츠 투어링을 위한 고어텍스 재킷. 주머니와 허리 스트랩, 어깨의 가죽 슬라이더 등의 퀄리티가 좋다. 탈부착 가능한 방한 레이어가 있고 팔꿈치와 어깨, 등의 보호대가 장착되어있다.
D-사이클론 고어텍스 재킷 110만 원 - 숏 타입의 투어링 글러브. 부드러운 내피가 적용되어 착용감이 좋다. 손바닥과 손등, 손가락에 보호대가 적용되어있다.
솔라리스 숏 고어텍스 글러브 19만 원 -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거리 투어에도 편안함을 주는 라이딩 팬츠. 무릎 보호대는 높이 조절 가능하고 허리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활용성이 좋다.
트래블가드 고어텍스 팬츠 52만 원 - 지퍼로 여닫을 수 있어 편리한 투어링 부츠다. 신발 손상을 방지해주는 시프트 패드가 적용되어있다. 정강이와 발목의 보호대가 있어 안전하다.
나이트호크 D1 고어텍스 로우 부츠 30만 원
credit
글 조건희 기자 ㅣ 사진 임금아
취재협조 ㈜하이랜드모터스 www.highlandmotor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