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I LIKE THIS 이게 진짜 클래식

    이게 진짜 클래식

    0
    이게 진짜 클래식

     

    이게 진짜 클래식

    RARE BIRD LONDON FACE MASK

     

    클래식 라이더들에게 잘 어울릴만 한 룩은 무엇일까. 왁스 코튼 재킷에 멋있게 워싱된 레더 부츠와 글러브를 착용하고 클래식 오픈페이스 헬멧을 쓴다. 여기에 레트로한 고글도 매칭했다면 아주 훌륭하다. 그럼 이제 마스크를 골라볼까

     

    클래식 라이더가 사랑하는 계절 가을이 왔다. 물론 모든 라이더들이 최애하는 계절이라는 것에는 이견이 없다. 그럼에도 클래식 라이더들은 가을이 오면 뭔가 북적북적하고 신나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클래식 장르에서 가장 큰 행사로 성장하고 있는 DGR이나 국내 유일의 실내 커스텀 바이크 쇼인 라이드하드가 연이어 있기 때문이다. 특히 라이더가 드레스코드를 맞춰야 하는 캠페인으로 진행하는 DGR의 경우라면 왠지 뭔가 필요한 게 없나 찾아보게 되고, 예쁜 액세서리라도 하나 장만해야 되는 거 아닌가 하는 마음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들락날락 하기도 한다.

     

    RARE BIRD LONDON FACE MASK

    클래식 바이커들의 마음의 고향쯤으로 생각하고 있는 영국 태생의 마스크를 소개하고자 한다. 레어 버드 런던 페이스 마스크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100% 경량 퓨어 코튼 소재의 아우터 레이어와 테크니컬 스포츠웨어 패브릭인 에어텍스(Airtex) 안감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이 느껴진다. 오염 방지 필터(Air purifying filter)가 내장되어 도심의 배기가스에서 비롯하는 불쾌한 먼지 및 냄새를 걸러주는 역할도 한다. 멋은 물론 기능까지 섬세하다. 클래식 무드를 극대화하는 실루엣은 레트로한 컬러와 패턴으로 방점을 찍는다. 날렵하면서도 올드한 옆모습이 마음에 쏙 든다. 그동안 튜브형 마스크나 반다나에 2% 부족했던 것들을 채워줄 잇템이다.

     

     


     

    credit

    이민우 ㅣ 사진 임금아
    문의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