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STUFF 찰나를 위하여

    찰나를 위하여

    0
    찰나를 위하여

    찰나를 위하여

    사진 좀 찍는 라이더를 위한 카메라 스트랩

     

    어느덧 9월. 하늘이 높아지고 말들이 살이 찌기 시작할 때, 집에만 누워있기엔 아까운 순간들을 기록하기 위해 라이딩을 떠나보자!
    완벽한 찰나의 순간을 담아줄 라이더들을 위한 슈팅 스트랩

     

     

    아티산&아티스트 ACAM 312N
    아티산&아티스트는 장인의 기술과 예술가의 정신을 담아 만드는 카메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이다. 실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 또한 우수하고 14mm 너비의 평평한 스트랩 타입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다. 특히 이 모델은 말의 재갈에 사용하는 아야타케 기술을 적용하여 부드럽게 넘어오는 그라데이션이 특징이다. 길이는 96.5cm.
    23만 9천원
    (주)포토베이

     

     

    1,2 요세미티 카메라 스트랩
    (알파오렌지/트리콜로)
    요세미티 스트랩은 튼튼하면서 가볍고, 번거롭지 않은 산악용 로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다양한 로프 매듭으로 길이 조절과 목적에 맞는 활용이 가능하고 땀이 나 물에 젖어도 금방 건조가 가능하다. 튼튼한 황동 고리와 9mm 직경의 자일은 카메라를 포토그래퍼로부터 완벽하게 고정시킨다. 제품은 모두 일본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 길이는 126cm.
    9만 9천 원
    ㈜코리아포토프로덕츠

    3 바톤 1972 레더 넥스트랩 (WHIP)
    바톤은 두명의 사진 애호가가 만나 사진가들을 위한 스트랩을 고안하면서 만들어진 프리미엄 퀄리티 카메라 스트랩이다. 스트랩은 가죽을 교차하는 방식에 따라 브레이드 타입과 윕 타입이 있다. 스트랩 내부에는 폴리에스터로 된 로프를 넣어 내구성과 강도를 높였다. 길이는 105cm.
    15만 8천 원
    ㈜포토베이

    4 아티산&아티스트 ACAM E20R
    이지 슬라이더 방식의 스트랩으로 손가락 하나로 손쉽게 길이 조절이 가능한 모델이다. 실크 소재 대신 실용적인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색상은 카키/레드/블랙이 있으며 길이는 82cm에서 139cm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8만 9천 원
    ㈜포토베이

    5 루이지 넥 스트랩
    루이지 스트랩은 이탈리아에서 제작되는 스트랩으로 가죽의 무두질부터 바느질까지 모든 작업을 100% 핸드메이드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품질의 가죽으로 제작되어 몸에 맞게 감기는 착용감이 일품이다. 금속으로 된 고리를 사용하여 견고함을 높였고 길이는 95cm.
    22만 5천 원
    ㈜포토베이

    6 바톤 1972 캔버스 스트랩
    (Braided)
    브레이드 방식으로 캔버스를 교차시켜 만든 스트랩으로 가죽과 달리 빈티지한 매력을 가진 스트랩이다. 가죽에 비해 신축성이 좋아 스트랩을 탈착하기에도 편리하고 비에 젖어도 건조가 빨라 관리하기 좋다. 캔버스 스트랩 역시도 내부에 로프 필링이 되어있어 견고함과 내구성을 높였다. 길이는 105cm.
    11만 8천 원
    ㈜포토베이

    1 요세미티 카메라 스트랩(태프트 그린)
    요세미티 스트랩은 다양한 매듭을 통해 핸드 스트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신축성이 좋아 포토그래퍼의 손에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갑작스러운 충격이나 당김에도 강한 완충 성능을 갖고 있다.
    9만 9천 원
    ㈜코리아포토프로덕츠

    2 바버샵 TIGHT CONTOUR
    타이트 컨투어는 빠른 촬영을 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까지 잡은 핸드 스트랩이다. 이태리산 베지터블 가죽에 마이크로 파이버 소재를 사용하여 클래식 하면서도 기능성도 놓지 않았다. 삼각대 플레이트에 고정하는 방식으로 안전성 또한 높였다.
    12만 원
    ㈜세기P&C

    3 루이지 핸드럭스 스트랩
    고품질의 가죽 질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핸드 스트랩이다. 부드러움이 느껴지면서도 견고하게 포토그래퍼의 손에 착 감긴다. 손에 스트랩을 감은 채로 가죽의 스티치와 마감을 보면 놀라울 정도의 퀄리티. 길이는 24.5cm
    11만 8천 원
    ㈜포토베이

    4 아티산&아티스트 ACAM 311N
    실크 소재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디자인의 핸드 스트랩으로 포토그래퍼의 손에 맞게 쉽게 꼬아 사용이 가능하다. 탄력이 좋아 장시간 사용을 해도 원래의 상태로 금세 돌아오며 손에 오는 피로도를 줄여준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가 있고 길이는 36.5cm
    14만 8천 원
    ㈜포토베이

    1 바버샵 FULL BEARD 스트랩
    바버샵은 이태리 북동부 지역에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카메라 액세서리 브랜드로 클래식한 스타일과 함께 포토그래퍼가 요구하는 기능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풀비어드 스트랩은 슬링 타입의 크로스 스트랩으로 신속한 촬영을 가능케 한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벨트식 끈과 어깨 패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준다.
    21만2천 원
    ㈜세기P&C

    2 바버샵 SIDEBURNS
    사이드번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신속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하는 X자 형태로 교차된 모습이 특징이다. 3대 이상의 카메라도 휴대가 가능하고 메인 카메라와 렌즈들을 안전하게 결합하여 이동할 수 있다. 교차 형태로 된 스트랩은 벨트 형식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어깨에 오는 무게감을 적절히 덜어준다.
    49만 5천 원
    ㈜세기P&C

    3 블랙래피드 크로스샷 브리드
    세상에서 가장 빠른 스트랩이라고 광고하는 블랙래피드 스트랩은 포토그래퍼를 위한 완벽한 기능을 갖췄다. 플레이트 고정부에 결합하여 안전하고도 신속한 촬영을 가능케 한다. 크로스샷은 폴리프로필렌과 TPR 고무를 사용하여 튼튼하고 미끄러짐 없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바뀐 플레이트 고정부는 결합부의 안전성을 한층 더 높였다.
    7만 7천 원
    ㈜세기P&C

    4 블랙래피드 더블 브리드
    더블 브리드는 두 대 이상의 카메라와 액세서리를 소지할 수 있는 스트랩으로 손쉬운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안전하게 두 스트랩을 이어주는 버클이 특징이다. 어깨 패드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TPE폼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피로를 덜어주고 메시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였다.
    22만 1천 원
    ㈜세기P&C

     


     

    credit

     권희재 기자 ㅣ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포토베이 www.bandocamera.co.kr
    ㈜세기P&C www.saeki.co.kr
    ㈜코리아포토프로덕츠 www.tokinakorea.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