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경남지역의 두카티 라이더들을 책임지고 있는 두카티 남부산점에 들렀다. 경남 지역에서 유일한 두카티 쇼룸이며 최신 두카티 바이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두카티 바이크의 매력을 딱 하나만 꼽아보라면 역시 선명한 레드 컬러가 아닐까? 이 진하고 붉은 컬러는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하기 힘들다. 두카티는 그들의 상징인 레드 컬러 표현에 진심인 브랜드다. 두카티는 자외선에 의해 쉽게 변색되지 않고 오랫동안 선명한 레드 컬러를 표현하기 위해 특별히 주문한 페인트를 사용한다. 또한 현재 모토 GP머신에 사용하는 밝은 레드 컬러에 얽힌 일화도 재밌다. 사실 방송국 시스템이 HDTV기반으로 바뀌며 두카티 레드를 선명하게 표현하지 못하자 TV화면으로 볼 때 더 붉고 선명하게 보이도록 차체의 색을 조절한 것이다. 그만큼 두카티 레드는 실물로 직접 봐야 그 매력을 제대로 알 수 있는 것이다.
두카티 남부산점은 경남지역에서 이 선명한 레드 컬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두카티 전시장이다. 지난해 3월에 오픈해 얼마 전 1주년을 맞이했다. 두 개 층으로 구성되며 2층에는 바이크와 어패럴 쇼룸으로 1층은 서비스 센터를 갖추고 있다. 2층의 전시공간에는 아름다운 두카티 바이크와 스타일리시한 두카티 어패럴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바이크뿐만이 아닌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기에도 편하다. 위치 역시 오륙도와 이기대 라이딩 코스와도 가깝고 광안리와도 지척에 있어 라이더들이 쉬어가기 좋은 곳이다. 이달부터 새롭게 두카티 남부산점을 이끌어나가게 될 이호성 점장은 “두카티 남부산점은 카페같은 느낌으로 두카티 라이더 뿐만 아니라 모든 라이더를 위해 열려있는 공간이다. 앞으로 많은 라이더들이 편하게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DUCATI SOUTH BUSAN(남부산)
부산시 남구 신선로 397 / 051-627-1299
글/사진 양현용 편집장
취재협조 두카티 남부산점
본 기사 및 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여 업로드하는 것을 금합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월간 모터바이크(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