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여성 어패럴 브랜드 유독시(EUDOXIE) 국내 론칭

UNCHANGED LADY

EUDOXIE

프랑스의 여성 어패럴 브랜드 유독시가 국내 론칭했다. 자유에 대한 열망과 락 스타일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낸다.

유독시(EUDOXIE)는 2017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여성 모터사이클 의류 브랜드로 여성 라이더들이 당당하게 모터사이클 문화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탄생했다. 와일드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락 스타일 분위기를 살린 톡톡 튀는 컬러 배치와 강렬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밖에도 모토크로스와 빈티지 나스카 레이스 등에서도 영감을 받아 터프하고 걸크러쉬한 매력도 함께 녹여냈다.

유독시는 일반 캐주얼 스타일 의류부터 저지, 코튼 재킷, 가죽 재킷, 가죽 글러브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가죽 글러브 중에는 너클 부분에 부드러운 가죽 인서트를 적용해 더욱 편안한 반지 착용을 고려한 제품도 마련되어 있다. 사이즈 자체가 여성 라이더를 기준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비교적 신체 사이즈가 작은 여성 라이더부터 폭넓은 라이더에게 반가운 브랜드일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전 세계 7개국 25개 이상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유독시의 국내 공식수입원은 헤돈, 헬스톤스, RSD, 세인츠, 레드 윙 등의 클래식 모터사이클 기어를 취급하고 있는 (주)어반오리지널스(라이드앤롤)이 담당한다.


글 윤연수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라이드앤롤 irdenroll.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