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독시(EUDOXIE)는 2017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여성 모터사이클 의류 브랜드로 여성 라이더들이 당당하게 모터사이클 문화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탄생했다. 자유에 대한 열망과 락 스타일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낸다.
캐스키 저지
모토크로스 저지. 통기성을 위해 메시 펀칭된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했다. 내부가 비치지 않는 안감을 적용해 속옷 위에 바로 입을 수 있다. 등에 귀여운 헬멧 캐릭터가 포인트가 되며 일상에도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이다.
12만 원
나스카 스토미 재킷
과거 미국의 나스카 레이싱 팀 재킷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재킷. 나스카 재킷 라인업은 총 3가지로 가슴부 디자인과 색상이 다르게 출시되었다. 편의를 위해 메인 단추 안에 히든 지퍼가 적용되어 있다. 어깨, 팔꿈치, 등에는 보호대를 장착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 라이딩 기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29만 원
리지 클리어 글러브
유독시가 표방하는 ‘RIDE LIKE A GIRL’ 문구가 손등과 손가락에 디자인된 올 화이트 풀그레인 가죽 장갑.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염소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통기성을 위해 폴리에스터 안감을 채택했다. 주상골과 손바닥에는 가죽을 덧대었다.
15만 원
조디 번 글러브
골드와 블랙 컬러 조합에 불꽃 페인팅으로 활력이 넘치는 디자인의 가죽 라이딩 장갑. 너클 가드가 삽입되어 있고 손바닥과 새끼손가락은 가죽 패드로 보강했다. 엄지와 검지에 전도성 원단을 사용해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하다.
17만5천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