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랠리스트, 퓨얼 랠리 레이드 재킷 & 팬츠

    클래식 랠리스트

    FUEL RALLY RAID JACKET & PANTS

    오프로드, 어드벤처 시장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라이딩 기어가 출시되고 있다. 더 강력하면서도 편안한 소재를 사용하고 가벼운 무게까지 갖춘 기어들이 선택을 받는다. 하지만, 유니크한 스타일이 돋보인다면 그 어떠한 기능을 따지지 않고도 선택을 받게 된다.

    오프로드를 입문하거나 경험이 적은 라이더라면 어두운 계열의 라이딩 기어를 선택한다. 쉽게 더러워지지 않고 관리가 수월할 것이라는 생각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오히려 그래서 더 밝은 계열, 특히 화이트를 좋아한다. “어머, 오프로드를 한 번만 들어가도 다 더러워질 텐데 어떻게 입어.”라는 주변의 우려가 재밌고, 먼지가 흩날리는 누리끼리한 땅에 새하얀 자신이 꽤 반항적이고 유쾌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진흙과 먼지에 의해 더러워지는 재킷을 보면 오히려 그날의 추억과 기억이 묻는 것 같아서 좋다.

    퓨얼의 랠리 레이드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삼색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더했고 가슴과 팔에는 퓨얼 자수 패치를 부착해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흙이 스치기만 해도 슬쩍 묻어날 것 같은 캔버스 소재를 사용했고 체형에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허리와 소매에 벨크로를 마련했다. 멋스러움과 더불어 안전과 기능도 빼놓지 않았다. 어깨와 팔꿈치, 등, 무릎, 힙에는 CE 레벨 2 보호대가 내장되었고 마모와 충격에 대비하여 케블라 소재를 덧대어 안전성을 확보했다. 전면에 2개의 방수 포켓과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후면대형 포켓을 마련해 각종 짐이 많은 어드벤처 라이더를 고려했다. 재킷과 팬츠 모두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보온 이너 내피가 포함되어 다양한 날씨를 대응한다. 사이즈는 국내 사이즈처럼 XL-105를 기준으로 선택하면 된다.

    윤연수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어바너스 urvannus.com
    가격 랠리 레이드 재킷 71만 원 / 랠리 레이드 팬츠 34만9천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