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을 입어라
KUSITANI MESH JACKET
쿠시타니는 헬멧을 제외한 라이딩 기어 일체를 전개하는 일본의 프리미엄 라이딩 기어 브랜드이다. 쿠시타니의 제품들은 대체적으로 소재 자체의 품질이 좋고 마감 완성도나 디테일 면에서도 우수해 일반 라이더는 물론 레이서들에게도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레이스 클래스 제품들 중에서도 제작 전문가의 손길에서 만들어지는 맞춤 슈트는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가죽의 질감도 좋아 슬쩍 만져보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럽다’는 말이 나도 모르게 툭 튀어나온다. 쿠시타니는 레이스 기반 플래그십 라이딩 용품뿐만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라이딩 기어도 함께 전개한다. 특히나 최근에는 자신들의 헤리티지는 지켜나가면서도 젊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킨 아이템들도 선보이며 다시금 라이더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시원하게 여름 타파
전면 풀 메시 소재로 극서기를 대비한 메시 재킷은 숏 재킷 구성으로 레이시한 이미지를 부각하며 가벼운 라이딩에서나 장거리 라이딩 모두 잘 어울린다. 보호대는 등, 어깨, 팔꿈치에 기본으로 적용되며 팔꿈치와 어깨 보호대는 이질감이 없어 라이딩 포지션을 취했을 때에도 편안하다. 가슴 보호대는 지퍼 안쪽에 적용된 벨크로로 별도로 장비할 수 있다. 팔 안쪽, 옆구리 라인 등에 스크래치 소재를 적용한 점도 마음에 든다. 몸을 좌우로 흔든다거나 팔꿈치를 높이 들어 올리는 등 행동이 큰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다. 재킷 전반적으로 디테일 패턴을 더했는데, 마감 완성도가 높아 재킷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특히 목이나 팔목에 고무 소재 벨크로라던가, 왼쪽 어깨의 쿠시타니 로고 패치라던가 하는 부분까지도 만족스럽다. 레플리카나 네이키드 모두 어울리는 스타일로 로드스포츠 팬이 환영할 만한 모든 것들을 갖췄다. 일단 한번 걸쳐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제 막 입문한 초심자도 구력 좀 되는 베테랑 라이더도 걸쳐 보는 것만으로도 ‘잘 만든 재킷’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을 테니까.
credit
글 이민우 수석기자 사진 양현용
문의 와일드독 www.wilddoginc.com
가격 39만 원대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