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NS.R ✖ SLADES
GHOST JACKET / DREAMER JACKET
모터사이클은 패션에 녹이기 훌륭한 소재다. 남들과는 다름을 추구하는 라이더의 취향과 속도를 향한 열정만큼 매력적인 요소가 어디있을까? 국내 시장에서 바이크씬의 무드를 제대로 녹여내고 있는 브랜드 모빈스알과 슬레이즈가 만나 첫번째 결과물을 내놓았다.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기 전, 바로 지금 이 시기에 어울리는 재킷이다. 고스트 재킷은 테크 웨어 디자인에 방수, 방풍 기능을 담아 다양한 기온에 대응하는 아웃웨어다. 제품의 세심한 디테일은 특수 자석으로 처리된 전면의 버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단단하게 결합되지만 부드럽게 탈착되는 자석 버튼과 커스텀 밸크로 패치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버튼으로 결합하여 착용할 수 있는 드리머 재킷은 보온 퀼팅으로 처리되었다. 슬레이즈와 모빈스알를 대표하는 그래픽 모티브를 자수로 담아내 두 브랜드의 만남을 보여준다. 단독으로도, 이너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번 협업의 과물은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가치를 더한다. 고스트 재킷 21만9천 원 / 드리머 재킷 11만9천 원
글 신소영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슬레이즈 saldes.kr
본 기사 및 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여 업로드하는 것을 금합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월간 모터바이크(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