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ST125 닥스, 더현대 팝업 전시

    닥스훈트를 모티브로 개발된 귀여운 ST125 닥스가 더현대에 나타났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3월에 선보인 ST125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팝업 전시 이벤트를 마련했다.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더 현대 3층 컨템포러리존에서 진행되며 ‘닥스와 함께하는 여유로운 산책(WE LIKE DAX & RELAX)’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귀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백화점 방문객 누구나 쉽게 방문하여 새로운 ST125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국내 출시되는 펄 블랙, 펄 그레이, 블루 컬러 3종 모두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닥스 가든’이라는 테마로 도심 속 공원에서 ST125(닥스)와 함께 산책을 즐기는 느낌을 주며 모든 공간이 포토존 역할을 함께 한다. 현장에서는 ST125의 귀여운 이미지가 담긴 한정판 티셔츠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팝업 전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 고객 전원에서 특별 제작된 데칼 스티커를 증정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ST125 리플렉터 키링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 이후, 베스트 인증샷으로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현대백화점 5만 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혼다의 아이코닉 시리즈 모델인 몽키125, CT125, C125 등의 라인업이 ‘모토 캠핑’ 콘셉트로 3층 중앙 에스컬레이터 옆 공간에 전시된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이번 ST125와 혼다 아이코닉 시리즈 전시 이벤트를 통해 혼다와 함께 맞이하는 2025시즌과 따듯한 봄날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혼다의 아이코닉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인 ST125 닥스는 닥스훈트를 닮은 유니크한 스타일이 특징이며 자동 원심 클러치를 탑재해 누구나 부담 없이 탈 수 있는 모터사이클이다. 2인 승차를 고려한 긴 시트도 특징이다. 124cc 공랭 엔진은 최고출력 9.4마력을 발휘하고 가격은 478만 원이다.



    윤연수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혼다코리아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