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
TRIUMPH GANGSEO OPEN
서울 강동에 위치한 트라이엄프가 이번에 정반대인 강서 지역에 직영 대리점을 마련했다. 트라이엄프 강서점은 서울과 경기 서북부 지역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지난 8월 27일,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318에 위치한 트라이엄프 강서점이 오픈식을 진행했다. 브랜드 상관없이 많은 라이더가 참석했으며 트라이엄프 강서점 소개를 시작으로 제품 경매, 캐리커처 이벤트, 저녁 식사, 럭키드로우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트라이엄프 코리아는 2018년에 론칭 이후 꾸준히 전시장을 늘려가고 있으며 트라이엄프 강서점의 경우 수원, 인천, 일산 등으로 빠져나가는 길목에 위치해 더 많은 라이더를 만날 예정이다. 지상 3층으로 이루어져 연면적 300평 규모로 지어졌으며 1층에는 정비 및 서비스, 주차장, 2층에는 영업 전시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장을 포함한 건물 정면이 통유리로 이루어져 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고객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트라이엄프 모델에 앉아보고 살펴보는 모습이었다. 또한, 가족 단위로 방문한 고객을 위해 캐리커처 이벤트와 색칠놀이 세트를 구비하는 센스도 돋보였다. 이미 전시되고 있는 모델을 포함하여 순차적으로 전시 모델을 늘려나가 약 22대까지 확대할 예정이며 현재 시승 차량은 타이거 스포츠, 스피드 트윈, 트라이던트, T100, 스크램블러 1200까지 총 5대라고 전했다. 또한, 추후에는 신형 타이거 1200 랠리 익스플로러도 추가하여 고객들이 더 쉽게 시승하고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할 예정이다.

트라이엄프 강서의 김건일 점장은 “트라이엄프 강서점을 오픈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을 구매만 하는 곳이 아니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는 장소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새로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분들이 보다 더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이론 교육을 실시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한 실기 교육까지 예정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곳에서 둥지를 튼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
트라이엄프 강서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318 (내발산동 648-4)
영업시간 월-토 오전 10시- 오후 7시
02-6956-1902
글 윤연수
사진양현용
취재협조 트라이엄프 코리아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