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커버는 많은 활용성을 가진 필수 아이템이다. 소중한 바이크를 비와 눈, 미세먼지, 그리고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견물생심이라고 했던가, 커버를 씌운 것 만으로 도난 및 테러를 당할 확률이 현저히 줄어든다. 비닐 소재의 제품을 사용한다면 빗물이 새거나 통기성이 떨어져 곰팡이가 생기기도 한다. 그래서 바이크 커버는 튼튼하고 방수성이 좋은 소재에 통기성까지 고려한 제품이 좋다.
그런 점에서 이노브 방수커버는 두꺼운 옥스퍼드 300D 원단에 2단 방수처리를 적용하여 빗물과 이물질, 자외선, 결빙으로부터 바이크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자외선에 노출된 바이크는 빠르게 색이 바래기 때문에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늘이나 실내에 보관하는 게 좋지만, 야외에 주차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바이크 커버를 씌우는 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이노브 방수커버는 UV와 실버 코팅을 내부에 적용하여 자외선과 습기에서 바이크를 보호하고, 외부에는 반사필름을 넣어 야간 가시성을 높여주었다. 이노브 바이크 커버는 XXL 사이즈로 소형 스쿠터부터 어드벤처, 크루저, 레플리카 등 다양한 모터사이클에 사용하기 넉넉하다. 또한 거센 바람에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는 고정 버클과 장기간 세워두는 상황에 도난을 방지해 주는 고리가 있어 자물쇠를 연결할 수 있다.
접어서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를 기본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작은 부피로 수납할 수 있다. 여기에 4만 9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었으니 누
구에게나 적극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글 김휘동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유)지에프아이 070-4047-0900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