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NEW STUFF 11월에 출시된 라이딩 기어

    11월에 출시된 라이딩 기어

    0
    11월에 출시된 라이딩 기어

    11월의 라이딩 기어

    NEW RELEASE STUFF

     

    떨어지는 낙엽을 보니 겨울이 가까워졌음이 실감 납니다. 햇살이 따스한 낮에 조금이라도 더 달려야겠습니다. 가을의 마지막 라이딩을 장식해줄 11월의 뉴스터프를 소개합니다

     

    1. HELSTONS 
    독 카멜-블랙

    검은색에 부분적으로 갈색을 사용해 묵직한 느낌을 준다. 유연성과 내구성을 위해 풀 그레인 염소 가죽을 사용했다. CE 카본 너클 보호대가 내장되어 있다. 겨울용 장갑으로 두께감이 있지만 보온효과를 극대화하여 겨울에 좋을 것 같다. 지퍼 형식으로 착용이 간편하다.
    13만 원 라이드앤롤

    2. HELSTONS 
    모델로 텍스타일 카키

    나일론 폴리 소재의 남성용 재킷이다. 라이더의 안전을 위해 CE 표준에 따른 탈착식 보호대가 어깨와 팔꿈치에 내장되어 있다. 방한 내피가 포함되어 있다.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다. 전방의 4개의 주머니에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다.
    39만 원 라이드앤롤

    3. BELL 
    윈 위드 벨 캡, 벨 포디엄 캡

    벨과 함께 이긴다는 뜻의 문장이 모자 전방에 자수로 쓰여 있다. 검은색과 하얀색의 조화로 깔끔하다. 뒷면은 메시 소재를 사용했다. 대표적인 브랜드 로고가 모자의 정중앙에 위치해 있다. 벨 헬멧을 착용하고 좋은 성적으로 시상대에 오르는 상상을 하게 된다.  

    윈 위드 벨 캡 4만 원, 벨 포디엄 캡 5만 원 라이드앤롤

    4. HELSTONS 
    글렌 마론

    중후한 느낌을 주는 갈색 가죽이 고급스럽다. 소가죽으로 인해 부드러운 표면이 느껴진다. 발끝과 뒤꿈치에 보호대가 내장되어 있다.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갑작스럽게 비를 만나도 부담이 없다. 밑창에 마찰력이 높은 고무를 사용해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29만 원 라이드앤롤

    5. BELL 
    로시 레드 재킷

    세련되고 깔끔한 클래식 재킷. 밝은 빨간색이 눈을 사로잡고 검은색과 흰색 줄무늬가 체커기를 연상하게 한다. 어떤 장소에도 구애받지 않고 간단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18만 원 라이드앤롤

    6. HELSTONS 
    유타 피치

    부담스럽지 않은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노란색 가죽 부츠다. 소가죽을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준다. 라이더를 위해 제작된 만큼 표면에 방수처리를 하고 기어 체인지레버에 닿는 부분을 가죽을 덧대 보강했다. CE 인증을 완료하여 보호 성능도 보장한다. 

    29만 원 라이드앤롤

     

    1. HARLEY-DAVISON 
    퀼티드 리닝 베스트

    얼핏 보면 카우보이 같은 느낌을 주는 조끼다. 100% 면과 나일론 소재로 된 안감이 특징이다. 가죽 패치와 칼라에 들어간 자수가 눈에 띈다. 어떤 옷이든 위에 입을 수 있어 드레스 업과 보온효과를 볼 수 있다.  
    13만 9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 HELSTONS 
    마운틴 마론

    조금씩 갈라진 듯 보이는 가죽 표면이 클래식함을 더한다. 소가죽을 사용하고 주요 부위는 보강하여 마무리했다. CE 인증을 받아 안전성까지 인정받았다. 

    39만 원 라이드앤롤

    3. HELSTONS 
    코퍼레이트 블루

    두꺼운 겨울용 클래식 장갑이다. 손목이 길어 소매에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염소 가죽을 사용해 부드럽다. 방수와 방풍 기능을 극대화했다. 부분적으로 케블라 소재를 사용하고 CE 레벨 1의 보호대로 안전성을 높였다. 벨크로 채결 방식이다.  

    13만 원 라이드앤롤

    4. HARLEY-DAVISON 
    어져스트 테이블 캡

    기본적인 회색 바탕에 브랜드 로고가 있다. 주황색을 사용해 포인트를 줬다. 무거운 느낌을 주는 배경색이지만 젊은 감각도 느껴진다.  

    3만 9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5. KOMINE 
    WJ-932R 인디고

    어두운 색상으로 무난하게 착용 가능하다. 바지를 접어 올리면 안쪽은 체크무늬로 되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프로텍터는 밖에서 쉽게 탈착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골반 보호대를 구매하여 착용 가능하다. 
    13만 8천 원 ㈜ 제이라인무역

    6. BELL 
    벨 코치 재킷

    코치들이 입는 재킷의 느낌을 준다고 해서 코치 재킷이다. 보편적으로 카라가 있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모자가 있다. 왼쪽 가슴에 브랜드 로고와 뒷면에는 엠블럼으로 디자인했다. 얇은 재질로 어떤 날씨에도 추가로 입거나 선선한 날씨에 가볍게 챙기기 좋다.  

    10만 원 라이드앤롤

     

     

    1. DUCATI 
    코르세 C4 D-드라이 재킷

    방수 소재의 스포츠 투어링 텍스타일 재킷이다. 방한 내피가 적용되어 늦가을에 입어도 든든할 것 같다. 팔꿈치와 어깨에 보호대가 들어있고 어깨엔 알루미늄 소재의 슬라이더를 덧댔다. 팔과 허리에 개폐 가능한 벤틸레이션으로 통기성이 고려됐다.  

    68만 원 두카티 코리아

    2. DUCATI 
    코르세 3 부츠

    트랙 라이딩을 염두에 두고 TCX와 공동 개발한 두카티 레이싱 부츠. 안감이 부드러운 메시 소재로 되어있고 에어 테크 기술이 적용되어 통기성이 좋다. 발목의 뒷부분이 주름지게 처리된 플렉스 소재로 움직임이 편안하다. 

    64만 원 대 두카티 코리아

    3. MV AGUSTA 
    레파르토 코르세 카모 스웨트

    카모 디자인이 적용된 하프 집업 스웨터다. 80% 면과 20%의 폴리에스테르로 움직임이 편하다. 자수로 박힌 브랜드 로고가 빛을 받으면 반짝거린다. 

    16만 5천 원 MV아구스타코리아

    4. CABERG 
    드로이드 패트리어트 맷 블랙 앤트라사이트

    무광의 흑색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시스템 헬멧으로 풀페이스와 오픈페이스 두 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 안쪽에 선바이저가 대낮의 햇빛이 주는 눈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도가 적다. 

    44만 8천 원 얼리바이커

    5. BMC 
    BMC 에어필터(파니 갈레 V4, G310R, RC390/듀크390, T120/스트리트 트윈)

    전용 세척 키트와 흐르는 물로 세척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탈리아 브랜드 BMC 에어필터다. 흡기량을 높이고 이물질을 더욱 효과적으로 걸러주어 바이크 성능을 높여준다. 차종별, 연식별로 종류가 다르니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바이크에 맞는 에어필터를 확인해보자.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파니갈레V4 14만 원 G310R 9만 5천 원, RC390/듀크390 10만 5천 원, T120/스트리트 트윈 11만 원 동보모터스

    6. HARLEY-DAVISON 
    위노나 텍스타일 재킷

    100%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만들었다. 보통의 투어 재킷 같은 질감이다. 할리데이비슨이라는 글귀와 날개가 달린 방패 모양의 이미지가 뒷면에 자수로 들어갔다. 퀼트 라이닝은 열 반사 기술을 통해 체온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겨드랑이 아래에 통풍구를 지퍼로 조절 가능하다.  

    27만 8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1. KTM 
    키즈 래디컬 캡, 키니 오버 스프레이 캡

    핼러윈을 겨냥한 디자인처럼 보이는 KTM 로고가 인상적이다. 키니 레드불의 로고를 스프레이로 뿌린 것처럼 느껴지는 디자인이다. 모자의 챙에 주황색 KTM 로고가 있다.

    키즈 래디컬 캡 3만 5천 원, 키니 오버 스프레이캡 2만 6천 원 ㈜SMK

    2. SHOEI 
    호넷 어드벤처 내비게이트 TC-8

    검은색, 회색, 주황색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이 다양한 듀얼퍼퍼스 바이크에 어울릴 것 같다. 오프로드와 온로드를 넘나드는 어드벤처 라이더를 고려하여 디자인되어 있다. 편안함과 안전성을 생각한다면 착용해보자.
     69만 원 ㈜ 바이크랩

    3. ALPHINESTARS × HONDA 
    혼다 뉴 랜드 드라이스타® 부츠

    장거리 여행 및 일상 속에서 편안함을 고려해 중간 높이로 설계된 투어링 부츠. 지퍼와 벨크로로 되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드라이스타® 기술이 적용되어 통기성이 우수하다. 하단 벨크로의 혼다 날개 로고가 혼다 마니아의 눈길을 끈다. 

    29만 원 ㈜ 바이크코리아

    4. Y’S GEAR 
    YRF17 웜 블루종

    야마하 전문 어패럴 브랜드 Y’S GEAR의 패딩 재킷이다. 가벼운 무게로 겨울철 부담 없이 걸치기 좋다. 레이스 블루 컬러를 통한 야마하의 레이스 DNA를 느낄 수 있다.
    15만 4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5. Y’S GEAR 
    YRF18 윈터 베스트

    환절기에 유용하고 겨울철은 안에 가볍게 겹쳐 입기 좋은 Y’S GEAR의 패딩 조끼. 아우터 혹은 이너로 사용 가능하고 뒤집어 사용할 수도 있는 리버시블 조끼다. 

    13만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1. FORCEFIELD 
    토네이도 바라클라바 

    방한용 제품으로 방풍, 열, 항 박테리아, 가볍고 빠른 건조가 장점이다. 뛰어난 통기성과 방수성으로 외피가 습한 곳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도 내부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높은 수준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3만 5천 원 얼리바이커

    2. DEUS EX MACHINA 
    대미져 가죽 재킷 

    과거의 바이크 가죽 재킷을 재해석한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가죽 재킷이다. 대미져(Damager파괴자)라는 이름처럼 거친 텍스처로 라이더의 카리스마를 더한다. 내구성이 높고 두툼한 들소 가죽을 사용했다.
    72만 원 레트로웍스

    3. BMW MOTORRAD 
    라이드 스니커즈

    도심에서 간편히 신기 좋은 스니커즈 스타일의 라이딩 부츠. 지퍼로 열고 닫는 방식으로 실용성이 좋다. 시프트 패드가 있어 신발의 손상을 막아준다. 3D 스페이서 직물을 안감에 적용해 착용감이 좋고 통기성이 우수하다. 측면과 뒤꿈치에 리플렉터로 야간의 시인성이 고려됐다.  

    36만 원 BMW 모터라드 코리아

    4. SCRAMBLER DUCATI 
    SCR 카페레이서 50 가죽 재킷

    두카티 스크램블러 시리즈와 잘 어울리는 가죽 재킷. 다이네즈 기반의 재킷으로 가죽의 품질이 우수하다. 팔꿈치와 어깨에 보호대가 적용되어있고 등 보호대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다.  

    76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5. MR. MARTINI 
    미스터 마티니 × HTC 가죽 재킷

    이탈리아의 커스텀 빌더 미스터 마티니와 미국의 가죽 전문 브랜드 HTC 로스앤젤레스의 협업으로 제작된 전 세계 30개 한정판 가죽 재킷이다. 그들만의 철학과 감각이 담긴 어패럴을 선보이고 있는 미스터 마티니의 디자인으로 클래식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긴다. 가죽 전문 브랜드와 협업 제품인 만큼 가죽 품질이 좋고 디자인 포인트로 퀼팅 처리된 등과 팔꿈치 부분의 마감이 우수하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비스코스 소재를 안감에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149만 원 레트로웍스

     

    1. MV AGUSTA 
    자카 재킷 

    얇은 패딩 소재의 재킷이다. 겨울에 두텁게 입기 좋을 것 같다. 왼쪽 가슴에 브랜드 로고가 있고 오른쪽 팔에 37번의 세계 챔피언을 축하하는 문양이 있다. 가벼운 무게 덕분에 움직임이 가볍다.  
    47만 원대 M V아구스타코리아

    2. ALPHINESTARS 
    슈퍼 테크 M10 메타 헬멧

    오프로드 라이딩 어패럴과 프로텍터로 유명한 알파인스타가 오프로드 헬멧을 선보였다. 풀 카본 쉘로 안전성이 고려됐고 가벼워 격한 움직임의 오프로드 환경에서 어깨와 목, 등 근육의 피로를 줄여준다. 다방향성 충격에 대응하는 MIPS 구조의 내피로 충돌 시 라이더의 머리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켜준다. 헬멧의 안면부가 넓게 디자인되어 시야의 개방감이 좋고 다양한 사이즈의 고글을 매칭할 수 있다. 헬멧의 입 부분과 이마, 뒤통수 부분에 환기 덕트가 적극적으로 배치되었다. 카멜백의 호스를 연결할 수 있는 라인이 있고 스페어 바이저와 헬멧 가방도 함께 제공된다. 

    85만 원 ㈜바이크코리아

    3. ALPHINESTARS 
    슈퍼테크 R – 블랙/레드/옐로 플루오

    가벼운 무게와 유연성,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라이더들에게 선택받는 알파인스타의 레이싱 부츠 슈퍼테크 R의 새로운 컬러다. 형광색과 주황색의 화려한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발 안쪽의 마이크로 화이버 패널은 마찰력이 높아 바이크를 지지하기 좋고 엔진의 열을 막아준다.  

    65만 원 ㈜바이크코리아

    4. ALPHINESTARS × HONDA 
    혼다 벨리즈 드라이 스타® 부츠

    다양한 기상 조건에서 쾌적한 라이딩을 유지하게 해주는 드라이 스타® 기술이 적용된 스포츠 투어링 부츠. 확실하고 쉽게 체결할 수 있는 래칫 방식의 퀵 릴리즈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에 편리하다. 오프로드 부츠를 떠오르게 하는 디자인으로 혼다 아프리카 트윈 시리즈와 잘 어울릴 듯하다.

    42만 원 ㈜바이크코리아

    5. HARLEY-DAVISON 
    바머 재킷

    폴리 에스테르 100% 새틴이다. 보온성을 위한 퀼트 라이닝이 안감에 적용되었다. 은빛의 표면이 고급 스럽다. 자수로 들어간 패치와 그래픽이 눈에 띈다. 내부에 스냅 포켓이 하나 숨어있다. 

    17만 8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credit
     조건희/윤연수
    사진 임금아
    취재협조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www.harley-korea.com / ㈜ 제이라인무역 www.motoshop.co.kr/ 두카티 코리아 www.ducati-korea.com / 얼리바이커 www.ebspot.co.kr / 동보모터스 www.motomap.co.kr / ㈜ 바이크코리아 www.astarskorea.co.kr / ㈜한국모터트레이딩 www.ysk.co.kr / ㈜ 바이크랩 www.bikelap.co.kr / ㈜SMK www.ktm.co.kr / 레트로웍스 www.retroworks.co.kr / BMW 모터라드 코리아 www.bmwmotorrad.co.kr / MV아구스타코리아 www.mvagusta-korea.com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