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RELEASE STUFF
활기차게 돌아가는 엔진의 필링을 느끼며 전국을 누비고 계신 라이더 여러분을 위해 이번 달에 출시된 신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매진 상품 재입고나 뉴 컬러가 출시된 제품도 있으니 두 눈 부릅뜨고 함께 살펴볼까요?
1. KOMINE
JK-127 PROTECT
HALF MESH JACKET
재입고 된 3D 메시 재킷으로 간결한 디자인에 디테일을 더했다. 경량하며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어깨, 팔꿈치, 가슴에 보호를 위한 하드타입 프로텍터가 적용되며 등에는 EVA 패딩이 기본이다.
14만 원대 ㈜ 제이라인무역
2. RS TAICHI
RAPTOR MESH GLOVE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스포티하면서도 날렵한 인상이 강조된 스포츠 숏 글러브. 통기성을 고려한 메시 소재가 적용되고 카본 소재의 하드 프로텍터가 적용된다. 그립감을 고려한 논 슬립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고 스마트 터치 기능이 포함된다.
14만 원 바이크 코리아
3. Y’S GEAR
YRK43 키홀더/카라비너
내 손안에서 느끼는 야마하 기운. 키홀더용 카라비너는 야마하 레이싱팀 로고 디테일이 각인된 가죽 파츠가 적용되어 손에 쥘 때마다 기분이 좋다. 카라비너는 플라스틱 소재이다.
1만 5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4. Y’S GEAR
YRA16 원터치 우산
야마하 레이스 팀의 상징적인 레이싱 블루 컬러로 시원한 분위기가 극대화된다. 우산을 펼치면 야마하 레이싱 팀 로고와 야마루브 로고가 오너를 반기며 마치 트랙 위에 서 있는 상상을 하게 된다.
4만 2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5. Y’S GEAR
YRC16 레이싱 캡
모토GP를 본적 있는 야마하 레이싱 팀 팬이라면 이미 눈치챘을 잇 아이템. 야마하 레이싱 팀 캡은 시원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조합되며 야마하 레이싱 팀 로고와 야마루브 등 야마하팀 공식 로고들로 멋을 냈다.
4만 1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1. DUCATI
SHOES REDLINE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스니커즈로 알파인스타와의 협업 제품이다.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소재가 적용되어 활동성을 고려했다. 장거리 투어에서 목적지에 도착한 후 부츠를 벗고 이 신발을 착용해보자. 주변 동료들이 부러운 눈으로 쳐다 볼 수도 있겠다.
21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2. ALPINESTARS
REACTION AIR JACKET
컬러 포인트가 연출된 메시 숏 재킷. 가벼운 무게가 인상적이며 풀 프로텍션이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어깨, 팔꿈치, 등, 가슴에 형상기억 소재의 보호대가 기본 사양이다.
30만 원 바이크 코리아
3. RS TAICHI
OUTDRY BLITZ RAIN GLOVE
기능성 소재인 아웃 드라이가 적용된 글러브로 방수 기능에 집중해 우천 시에도 사용하기 좋다. 탄성 있는 소프트 프로텍터와 폼 타입 보호대가 적용된다. 손가락 마디에 셔링 처리와 손바닥의 스티치, 반사 리플렉터 등이 적용된다.
11만 원 바이크 코리아
4. HARLEY-DAVIDSON
3-D 임브로이더드 39 써티 캡
전면에 할리데이비슨 레터링이 입체적으로 연출되었고 메시 부분은 오렌지 컬러 스트라이프를 연출해 가벼운 느낌을 준다.
5만 8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5. ALPINESTARS
AXL AIR JACKET
90년대 레트로 분위기를 강조한 메시 숏 재킷으로 컬러 배치가 감각적이다. 90년대 네이키드나 레이스 레플리카 팬이라면 한눈에 반할지도 모른다. 어깨와 팔꿈치에 하드 프로텍터가, 등에는 소프트 프로텍터가 기본 사양이다.
20만 원 바이크 코리아
1. HARLEY-DAVIDSON
알본 메시 글러브
가벼운 무게와 경량 소재가 특징인 하계용 메시 글러브. 손등에 할리데이비슨 레터링과 타공 처리된 가죽이 적용되며 손바닥에는 덧댐 처리를 연출했다. 벨크로 디테일이 사용할 때마다 기분 좋다.
6만 9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 EL SOLITARIO
INSIGNIA T-SHIRT
날개 달린 해골이 익살스럽게 표현된 숏 슬리브 티셔츠. 화이트 컬러 바탕으로 시원한 느낌이 강조되어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딱이다.
5만 4천 원 모토리노
3. ARIETE
FEATHER GOGGLES
프레임 없이 렌즈가 몸체가 되는 프레임 리스 구조가 신선하다.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이 있다. 외부 빛 밝기에 따라 컬러가 달라지는 포토크로믹 렌즈가 적용된다. 화이트/툴루즈, 옐로/블랙, 옐로/레드
각 13만 5천 원 모토리노
4. DEUS EX MACHINA
ZIGER CAPS TEE
올리브 컬러 숏 슬리브는 슬쩍 워싱 된 느낌이 기분 좋다. DEUS 오리지널 아트 프린트가 큼직하게 연출되었다.
5만 9천 원 모토리노
5. RS TAICHI
3D 코듀라 스트레치 팬츠(카모)
신축성 소재가 적용되어 핏을 살려주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좋다. 소프트 타입 프로텍터와 코듀라 소재가 적용되어 통기성과 착용감을 고려했다. 시인성을 위해 바짓단을 리플렉터로 처리했다.
16만 원대 바이크 코리아
1. RS TAICHI
GNITION MESH JACKET
메시 소재를 사용한 하계용 숏 재킷으로 레드 컬러 집업과 넥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다. 어깨와 팔꿈치에 하드타입 프로텍터가 연출되며 등에는 소프트 프로텍터가 적용되었다.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23만 원 바이크 코리아
2. BMW MOTORRAD
GS DRY SUIT (BLK/BLU)
대형 어드벤처 투어에 최적화된 GS 드라이슈트. 새로운 색상과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코듀라/폴리아미드의 혼합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세밀하게 연출된 통풍구와 덧댐 처리 등을 연출해 다양한 환경을 대비한다. 여성용도 함께 출시되어 탠더머와 함께 커플로 입어도 좋겠다.
상의 83만 원대/ 하의 66만 원대 BMW 모토라드
3. SHOEI
Z-7 INCISION TC-1
다양한 컬러와 패턴 그리고 스트라이프 아트가 강조된 Z-7 시리즈의 뉴 컬러. 쇼에이 특유의 완성도 높은 페인팅이 마음에 든다. 스포츠 모델답게 에어로 다이내믹을 고려한 컴팩트한 쉘 크기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66만 원 ㈜ 바이크랩
4. ALPINESTARS
STELLA SPARTAN 300 GLOVES
숏 타입의 텍스타일 글러브로 가볍고 통기성 높은 착용감이 특징이다. 탄성 있는 너클 프로텍터를 적용하고 손바닥에는 팜 패딩이 연출되었다. 그립 부분에 덧댐 처리를 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된다.
각각 5만 원 바이크 코리아
1. MALOSSI
킴코 AK-550
멀티바 2000MHR
킴코의 플래그십 스포츠 투어링 스쿠터인 AK-550의 인기에 힘입어 애프터마켓 파츠 시장에서도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고속 풀리와 전용 웨이트롤러 그리고 센터 스프링 까지 한 번에 교체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38만 원대 모토맵
2. MALOSSI
야마하 X-MAX 300
멀티바 2000
나만의 세팅으로 엑스맥스300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보자. 엑스맥스 300 전용 제품으로 고속 풀리가 적용되며 웨이트롤러는 25×14.98gr 세팅이다.
32만 원대 모토맵
3. HARLEY-DAVIDSON
프레리 윈드 메시 라이딩 재킷
하계를 대비한 여성용 메시 라이딩 재킷. 어깨와 팔꿈치의 덧댐 파츠는 스티치로 디테일을 연출해 고급스럽게 보인다. 어깨에 반사 리플렉터가 적용되어 피시인성을 고려했다. 팔 부분엔 고무 패치가 붙어있고 등에는 할리데이비슨 레터링이 새겨졌다.
27만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4. HARLEY-DAVIDSON
윈드 캐이브 메시 재킷
하계용 메시 숏 재킷으로 리드미컬한 컬러와 패턴 배열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다. 어깨와 팔에 덧댐 처리를 했고 등, 팔꿈치, 어깨에 보호대를 삽입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다. 고무 소재의 패치 디테일과 할리데이비슨 레터링이 눈길을 끈다.
27만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5. RS TAICHI
STEALTH LEATHER GLOVE
블랙 컬러의 시크한 감성을 살린 가죽 글러브로 장르에 구분 없이 모두 잘 어울릴 듯하다. 너클과 손바닥에 하드 타입 프로텍터가 적용되고 손가락과 손목에는 패드 타입 소프트 프로텍터를 연출했다. 가죽 질감이 부드럽지만 내구성이 느껴지는 타입이다.
13만 원 바이크 코리아
6. MOTOFANGO
MG-001
CARBON MESH GLOVE
코미네 서브 브랜드인 모토 팡고의 메시 숏 글러브. 카본 너클 프로텍터와 손바닥 보호대로 안정성을 고려했으며 텍스타일 소재가 적극적으로 연출되어 가벼운 느낌이 기분 좋다. 스마트 터치가 적용된다.
9만 8천 원 ㈜제이라인무역
1. DUCATI
GLOVES SPEED EVO
C1 (BLK/RED)
고사양 레이스 타입 롱 글러브. 블랙 컬러 바탕에 레드 포인트로 시크한 감각을 강조한다. 손목은 2개의 벨크로를 이용해 조절할 수 있으며 가죽은 튼튼한 내구성이 느껴진다. 손목에 두카티 오리지널 로고가 새겨져있다.
27만 8천 원대 두카티 코리아
2. DUCATI
JACKET SPEED TEX
두카티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한 컬러와 패턴 배치로 두카티스트의 시선을 빼앗는다. 가벼운 소재의 텍스타일이 적용되며 통기성이 원활하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요즘 같은 계절에 입기 좋다. 등에 별도의 보호대(PROTECTOR NUCLEON 8만 원대)를 추가할 수 있다.
29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3. KOMINE
AIRSTREAM MESH JACKET
일본 생산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제품의 완성도와 디테일을 한층 더 끌어올린 코미네 최상위 모델. 풀 프로텍션을 기본 사양으로 적용하며 메시 소재가 적용된 하계용 숏 재킷이다. 어깨에 연출된 코미네 메탈 엠블럼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고급 사양 원목 옷걸이도 포함된다.
44만 원대 ㈜제이라인무역
4. MOTOFANGO
MG-003 LIGHT MESH GLOVE
모토팡고 여름용 메시 글러브 시리즈 중 가장 가볍고 경량화된 라인업으로 프로텍터를 덜어내어 오프로드에서 엔듀로 라이딩이나 듀얼퍼퍼스 운행에 적합한 구성이다.
4만 7천 원 ㈜제이라인무역
5. CABERG
TOURMAX MARATHON
세계 최초의 엔듀로 타입 시스템 헬멧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는 투어맥스의 뉴모델을 소개한다. 전작과 비교해 데칼의 패턴과 색이 강조되었다. 이너 선 바이저가 내장되고, 기능성 소재 내피가 적용된다. 턱끈은 라쳇 기어 방식이다.
42만 원대 얼리바이커
1. HELSTONS
메신저 마론 부츠 블랙
광택이 느껴지는 가죽은 멋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이 기분 좋다. 스티치와 부츠 스트랩링 등을 찬찬히 살펴보면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발등에 덧댐 처리로 기어 조작을 염두에 둔 모터바이크 가죽 부츠.
39만 원 라이드앤롤
2. HELSTONS
제네시스 메시 재킷
레트로 클래식 분위기의 메시 숏 재킷으로 코튼 캔버스 소재의 질감이 개성적이다. 안감에 케블라 소재가 적용되어 내마모성을 고려했고, 어깨, 등, 팔꿈치에 CE 규격 프로텍터가 기본으로 적용된다. 탈부착 방수 방풍 내피가 기본 사양이다.
35만 원 라이드앤롤
3. RS TAICHI
VIENTO AIR JACKET
모든 장르에도 소화가 가능할 정도로 심플한 디자인의 메시 재킷. 전면에 연출된 스트랩 디테일은 안쪽에 포켓 집업을 슬쩍 가리고 하단에는 D링 디테일을 적용했다. 소매는 스냅 버튼이 적용된다. 여성용도 함께 출시되어 커플룩으로도 제법 잘 어울린다.
23만 원 바이크 코리아
4. RSD
라이딩 슈즈 프레즈노 타바코
일상의 모터바이크 라이프를 멋스럽게 즐기기 위한 아이템. 착용감이 편해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복숭아뼈 부분에 보호대가 삽입되었다. 뒤축에는 번개 모양의 리플렉터로 시인성을 확보한다. 발목의 움직임을 고려해 셔링 밴드로 처리했다.
27만 원 라이드앤롤
5. RSD
스프링필드 넘버스 글러브
용된 숏 타입 글러브로 손의 움직임이 편하며 손바닥에 소가죽을 사용하여 그립감을 고려했다. 트리코 안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프리커브드 핏으로 그립을 쥐기 편하다. 스마트폰 터치 기능이 포함된다.
8만 원 라이드앤롤
취재협조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바이크 코리아 www.rs-taichi.co.kr
두카티 코리아 www.ducati-korea.com
㈜제이라인무역 www.motoshop.co.kr
얼리바이커 www.earlybiker.com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www.harley-korea.com
모토맵 www.motomap.co.kr
바이크 코리아 www.rs-taichi.co.kr
BMW모토라드 www.bmwmotorrad.co.kr
㈜ 바이크랩 www.bikelab.co.kr
모토리노 www.motorino.co.kr
한국모터트레이딩 www.ysk.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