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NEW STUFF 5월에 새로나온 라이딩기어

    5월에 새로나온 라이딩기어

    0
    5월에 새로나온 라이딩기어

     

     

    NEW RELEASE STUFF

     

    완연한 봄기운 즐기며 라이딩 즐기고 계시나요. 산과 들에 녹음이 살아나고 바람이 살랑대며 얼굴을 간질이면 이것 참 바이크 타길 잘했다고 느끼게 됩니다. 언제든 라이딩 떠날 채비를 위해 라이딩 기어를 체크해볼까요. 이달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1. Y’S GEAR 
    YRE13 블루종

    레이시한 야마하 레이스 블루 컬러 집업 롱 슬리브 블루종은 레이싱 팀웨어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가슴과 소매 끝에 야마하 로고와 각종 패치를 팔 부분에 연출했다. 지퍼 작동감, 넥 마감, 패턴 연출 모두 완성도가 느껴진다.
     10만 3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2. MOTOFANGO 
    MG-001 카본 메시 글러브

    카본 너클 프로텍터로 시각적인 만족도는 물론 안전성까지 높였다. 하계를 대비한 메시 글러브로 가벼운 느낌이 기분 좋다. 카본 소재 슬라이더가 손바닥에 적용되어 미끄러지는 상황을 대비한다. 스마트 터치가 적용된다.
    9만 8천 원 ㈜제이라인무역

     

    3. Y’S GEAR
    타이치 드라이 마스터 슈즈

    라이딩 숏부츠는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해도 좋을 만큼의 심플한 형상과 컬러 매칭이 마음에 든다.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여 착용해 신고 벗기에 편하다. 뒤꿈치에 반사 리플렉터가 적용되고 발코와 복숭아뼈 아래쪽에 프로텍터가 적용된다. 일본 라이딩 용품 전문 제작사인 타이치와 협업 제품이다.
    27만 8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4. Y’S GEAR 
    YRE15 쿨맥스 티셔츠

    야마하 레이싱 블루 컬러로 시원한 인상을 주는 숏 슬리브는 화이트 스트라이프 라인과 블랙 패턴이 배치되어 스포티하다. 소매 끝에 야마루브 패치와 로고가 연출되어 레이싱 팀웨어 분위기를 연출한다.
    6만 2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5. CABERG
    듀크2 무광 건메탈 헬멧

    이탈리안 헬멧 브랜드 카베르그의 플립업 시스템 헬멧의 기술을 느껴보자. 가벼운 무게(1550±50g)가 장점이며 플립업 기어 고정 장치로 오픈 페이스로 주행도 가능하다. 이너 선바이저, 기능성 내피, 라쳇기어, 블루투스 장비 설치 공간 등이 적용된다. 합리적인 가격도 강점이다.
    29만 8천 원 얼리바이커

     


     

    1. HARLEY-DAVIDSON
    알리사 3-in-1 가죽 재킷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 배합이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레더 재킷. 이너 라이너로 후드 집업이 적용되는 독특한 구성이다. 등 보호대 삽입구가 연출되었고, 상단 포켓은 완전 방수 되어 우천 시에도 소지품을 보호할 수 있다. 
    95만 원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 EL SOLITARIO
    W.T.F 캡 네이비

    캡 정면에 연출된 큼직한 레터링은 오버로크 엠보싱으로 입체적이다. 챙은 짧고 널찍한 모양이다. 뒷면에는 엘 솔리타리오의 상징인 늑대 모양 자수가 연출된다.
    6만 5천 원 모토리노

     

    3. EL SOLITARIO
    보네빌 커버롤

    데저트 카키 컬러 커버롤은 도톰한 면사의 질감이 기분 좋고 내구성이 느껴지는 타입이다. 워싱 처리도 디테일이 좋다. 레트로 더트 스타일의 덧댐 처리가 어깨와 무릎에 연출되었고 상단 포켓은 비대칭인 게 재미있다.
    89만 원 모토리노

     

    4. HARLEY-DAVIDSON
    가이저 가죽 글러브

    가벼운 느낌이 기분 좋은 라이딩 레더 글러브. 전체적으로 타공 연출이 되었고 너클, 핑거, 팜에 소프트 프로텍터가 연출된다. 손목엔 네오프렌 소재와 벨크로가 연출된다. 스마트 터치가 적용되며 그립 향상을 위해 손바닥이 슬쩍 라운드 처리되었다.
     13만 원대 할 리데이비슨 코리아

     

    5. EL SOLITARIO
    로비토스 스웨트셔츠

    심플한 라인의 블랙 스웨트셔츠는 엘 솔리타리오의 상징인 늑대 모양 패턴을 반복적으로 연출해 포인트를 주었다.
    15만 8천 원 모토리노

     


     

    1. RAINERS
    H-94 RACING BOOTS 

    스포츠 타입 숏 부츠로 기본에 충실한 구성이다. 발 안쪽 지퍼와 벨크로를 이용해 착용하며 발등에 버클 어저스터가 있다. 금속 재질의 토 슬라이더가 적용되며 발뒤축을 감싸는 하드타입 프로텍터가 채용된다. 10만 원대로 출시되어 가격 경쟁력이 있다. 
    16만 8천 원 바이코스

     

    2. DUCATI
    몬스터 타임 티셔츠

    깔끔한 블랙 컬러로 시크한 느낌이 강조된 숏 슬리브 티셔츠로 가슴에 연출된 형이상학적인 도형이 인상적이다. BETTER FASTER MONSTER의 비교급 형용사 라임 레터링이 재미있다.
    4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3. MOTOFANGO
    MG-002 가드 메시 글러브

    모토팡고의 여름용 메시 글러브로 가벼운 무게와 착용감이 준수한 편이다. 너클, 핑거 프로텍터가 삽입되었고 손바닥 바깥쪽으로 카본 타입 슬라이더가 있다. 스마트 터치 기능이 적용된다.
    6만 9천 원 ㈜ 제이라인무역

     

    4. MOTOFANGO
    프로텍터 하프 메시 재킷

    하계를 대비한 메시 라이딩 숏 재킷. 모토팡고 레터링이 가슴과 팔에 시원하게 표현되었고 넘버링과 도형 등 다양한 자수 패턴으로 멋을 표현했다. 풀 프로텍션이 기본이며 편안한 움직임을 위한 셔링 패널과 맵시를 고정하는 스냅 버튼, 버클 등이 적용된다.
    32만 원대 ㈜제이라인무역

     

    5. DUCATI
    DC 스트라이프 티셔츠

    부드러운 촉감이 기분 좋은 숏 슬리브는 레드와 화이트의 스트라이프 프린트가 연출되어 날렵한 이미지를 표현한다. 오른쪽 소매에 두카티 코르세 레터링이 표현되었고 가슴에 적용된 두카티 로고는 입체적이다.
    6만 2천 원대 두카티 코리아

     


     

    1. DUCATI
    데스모 파워 티셔츠

    네이비 톤의 숏 슬리브는 스트레치 소재와 면사의 혼방으로 착용감이 좋다. 가슴에 연출된 레터링과 음파 형태의 이미지는 입체적으로 프린트되어 고급스럽다. 
    4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2. CABERG
    리비에라 스웨이 무광 앤트라사이트 형광

    고광택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형광 그린과 화이트 스트라이프의 조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윈드 스크린이 턱 아래까지 내려오도록 설계되었고 이너 선바이저가 적용된다. 구성과 완성도에 비교해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든다.
    17만 8천 원 얼리바이커

     

    3. CLOVER
    클로버 KV2 레이디 스마트 터치 레더 글러브

    레트로 클래식 라이더의 탠더머를 위한 추천 글러브. 클래식 분위기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적절한 보호 성능과 완성도 그리고 스마트 터치 등의 세심한 연출이 눈길을 끈다.
    12만 8천 원 얼리바이커

     

    4. CLOVER
    에어블레이드3 재킷

    스포츠 스트리트 스타일의 텍스타일 숏 재킷으로 어깨와 팔꿈치에 프로텍터가 삽입되며 이너 방한 내피가 적용된다. 블랙, 화이트, 네온 그린 컬러 배치가 리드미컬하며 패턴 연출이 완성도가 있다. 허리는 벨크로 어저스터, 팔과 옆구리는 스냅 버튼 어저스터가 연출된다. 벨크로로 하의와 연결한다.
    32만 9천 원 얼리바이커

     

    5. DUCATI
    스틸 하트 티셔츠

    두카티스트 최애 컬러인 레드가 강렬하다. 가슴에 연출된 점과 선으로 이어진 도형은 두카티를 대표하는 트렐리스 프레임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듯하다. 소매에 두카티 로고가 프린트되었다.
    4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1. RSD
    라몬 퍼프 베스트 레인저

    기획된 위치에 적절한 타공 효과를 준 11.5oz 왁스 코튼 베스트. 클래식 라이더나 커스텀 신에 어필할만한 디자인으로 두께감 있는 체크 셔츠나 티셔츠와 매칭하면 좋다. 등 보호대 포켓이 적용된다. 소재에서 느껴지는 내구성과 디테일 표현이 마음에 든다. 
    35만 원 라이드앤롤

     

    2. HELSTONS
    코퍼레이트 글러브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높은 가죽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케블라 소재로 손바닥을 강화했으며 소프트 타입의 형상기억 너클 보호대가 적용된다. 그립을 쥐고 작동하는 부위인 엄지와 검지에 덧댐 처리가 연출되었다. 벨크로 어저스터로 손목을 조절한다.
    12만 원 라이드앤롤

     

    3. HARLEY-DAVIDSON
    마르막스 3-in-1 가죽 재킷

    라이딩 재킷과 일상에서 입는 스타일로도 활용하며 이너 내피는 후드 집업이 된다. 레더는 부들부들한 촉감이 좋고 내구성이 느껴진다. 백 프로텍터 포켓이 연출되었고 등에는 커다란 패치가 적용되어 존재감 있다.
    1백6만 원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4. HARLEY-DAVIDSON
    메탈 벨트 버클

    강력한 한 방! 분노의 주먹이 연상되는 메탈 버클. 착용하는 것만으로 존재감이 뿜뿜. 독수리, 바앤실드, 스컬, 스페이드 디테일이 연출된다.
    8만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5. HELSTONS 
    메신저 마론 부츠

    가죽 부츠 본연의 멋을 살린 가죽 소재는 튼튼한 내구성이 느껴지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이 인상적이다. 스티치는 마감 완성도가 느껴지며 발등에 덧댐 처리로 기어 조작을 염두에 두었다. 스트랩은 맨 위 2개가 후크 타입으로 적용되었다.
    39만 원 라이드앤롤

     

    6. CLOVER
    KVS 스마트 터치 레더 글러브

    클래식 분위기를 연출한 레더 숏 글러브는 토바코와 블랙 컬러로 레트로한 레더 글러브의 분위기를 표현하면서도 너클, 팜 등에 덧댐과 프로텍터로 안전성을 고려한다. 스마트 터치가 가능하며 벨크로 타입으로 손목을 조절한다.
     14만 9천 원 얼리바이커

     


     

    1. SHOEI
    J.O SEQUEL TC-10

    레트로 스타일 오픈 페이스 J.O의 뉴 컬러. 옅은 민트 컬러 바탕에 핸드 페인팅 효과를 준 두 가닥의 스트라이프가 옆면을 가로지른다. 윈드 실드가 쉘 안에 내장되는 타입이며 방풍성도 상당하다. D링 방식이다.
    52만 원 ㈜ 바이크랩

     

    2. DUCATI
    오버랜드 티셔츠

    짙은 그레이 컬러로 일상적인 느낌이 좋다. 가슴 부분의 DUCATI 레터링에 연출된 레드 컬러 스티치가 입체적으로 프린트되었다. 목 늘어짐을 방지하는 덧댐과 역삼각형 스티치 디테일이 있다.
    4만원대 두카티 코리아

     

    3. RSD
    루크 글러브 블랙/화이트

    전면에 타공 효과를 연출한 레더 글러브로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존재감 있게 연출되었다. 핑거와 너클에 패딩으로 보호성을 고려했고 손날과 손바닥에 가죽을 덧대 내구성을 고려했다. 손목은 벨크로 어저스터로 조절한다.
    10만 원 라이드앤롤

     

    4. RSD
    콜트 레더 베스트

    도톰한 두께의 가죽은 고광택 질감이 보기 좋고 탄탄한 질감이 기분 좋다. 옆구리에 셔링을 연출해 편한 착용감을 고려했다. 어깨 부분의 스티치로 패턴을 연출해 멋을 냈다. 넥은 스냅 버튼이 적용된다.
    52만 원 라이드앤롤

     

    5. HELSTONS
    노바 크러스트 블루 재킷

    도톰한 두께의 가죽은 고광택 질감이 보기 좋고 탄탄한 질감이 기분 좋다. 옆구리에 셔링을 연출해 편한 착용감을 고려했다. 어깨 부분의 스티치로 패턴을 연출해 멋을 냈다. 넥은 스냅 버튼이 적용된다.
    52만 원 라이드앤롤

     


     

    1. HARLEY-DAVIDSON
    스택트 그래픽 트러커 메시 캡

    넓고 편평한 챙이 연출된 트러커 캡으로 메시 부분의 그레이 컬러가 고급스럽다. 직사각형 할리데이비슨 레터링 패치가 심플하면서도 존재감 있다. 
    4만9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 RSD
    듀로퍼프 레인저 재킷

    클래식 장르에 딱 맞는 왁스 코튼 숏 재킷으로 RSD 제품의 단단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 터치가 마음에 든다. 전면과 팔 안쪽에는 레이저 타공 패널이 멋스러움을 더한다. 오른팔에 코인 포켓이 연출된다. 어깨와 팔꿈치 프로텍터가 기본이며 등에는 삽입구가 있다.
    47만 원 라이드앤롤

     

    3. HELSTONS
    사이드 글러브

    가죽 소재 본연의 색감과 느낌을 효과적으로 살린 숏 타입의 레더 글러브로 전면에 타공 효과가 연출되었고 케블라 소재의 덧댐으로 손바닥 보호 성능을 고려했다. CE 규격 레벨 2 형상기억 너클 프로텍터가 적용된다. 손목에는 셔링과 벨크로 어저스터가 적용되었다.
    12만 원 라이드앤롤

     

    4. HELSTONS
    모델로 마론 메시 재킷

    레트로 무드가 강조된 메시 숏 재킷. 어깨부터 시작한 덧댐은 소매 끝까지 이어지며 맵시를 잡아준다. 소매 안쪽은 케블라가 적용된다. 탈부착 방식의 방수 방풍 내피가 적용된다. 팔, 어깨, 등에 기본 사양 프로텍터가 있다.
    35만 원 라이드앤롤

     

    5. BELL
    벨 스카우트 에어 헬멧

    심플한 형상의 오픈 페이스 헬멧으로 일반적인 레트로 오픈 페이스보다 하단부가 삭제되어 마치 데미 헬멧 같은 구성이다. 아메리칸 크루저나 투어링 계열에 적합한 스타일. 색상은 매트 티타늄으로 실버 톤이 고급스럽다.
    23만 원 라이드앤롤

     

     


     

    credit

     이민우
    사진 임금아
    취재협조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www.harley-korea.com
    두카티 코리아 www.ducati-korea.com
    ㈜ 바이크랩 www.bikelab.co.kr
    얼리바이커 www.earlybiker.com
    바이코스 www.bikos.kr
    ㈜제이라인무역 www.motoshop.co.kr
    모토리노 www.motorino.co.kr
    한국모터트레이딩 www.ys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