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세기가 리메이크한 70년대 감성
DMD Racer Handmade Helmet – Line
DMD는 이탈리아의 헬멧 브랜드다. 클래식 라인의 오픈페이스, 풀페이스 헬멧들을 제작하며 현대적인 안전 기준에 부합하는 설계와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회사다. 그들의 모든 헬멧 라인업은 레트로함을 기본으로 제작된다. 그 위에 메탈 플레이크, 카모 플라쥬, 레트로 일러스트, 커스텀 페인팅 등의 감각적인 도색 작업이 특징이다.
그 중 DMD Racer Handmade Helmet Line은 1970년대 모토크로스 헬멧 디자인의 풀 페이스 헬멧이다. 쉘 재질은 카본 케블라로 이루어져 무게를 줄였으며 DOT인증과 더블D링의 체결 방식으로 안전성도 강조했지만 사실 무엇보다 이 헬멧의 매력 포인트는 핸드메이드 페인팅이다. 마치 빈티지하게 색이 바랜 연출이 이루어진 디테일 컬러링 터치는 멋과 감각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라면 감탄할 부분이다. 옵션으로 구매 가능한 쉴드를 장착하거나 쿨하게 선글라스만 껴줘도 충분히 멋스럽다. 그리고 로켓 헬멧과 오픈 페이스헬멧 두 가지 라인업이 대다수인 클래식 헬멧 시장에서 색다른 선택을 원하는 사람에겐 멋진 대안이 될 수 있는 헬멧이라고 생각한다.
credit
문의 레트로웍스 www.retroworks.co.kr l 가격 72만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웹사이트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