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에서의 새로운 도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원주점 공식 오픈

 

지난 4월 22일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할리데이비슨 강원점이 성대한 오픈식을 시작으로 강원도 지역 공략을 시작한다. 그동안 모터사이클 마켓에서 소외되었던 강원도 지역에 과감한 첫발을 내디딘 것이다.

 


 

 

할리데이비슨 강원점은 원주뿐만 아니라 강원도 최초의 대형 모터사이클 브랜드 공식 매장으로 단독 매장 규모로는 할리데이비슨 용인점에 이은 두 번째의 대형 매장이다. 이날 오프닝 행사에는 각 지역 호그(H.O. G.) 챕터 및 라이더 고객 총 600명이 참석했으며 그중 서울 경기 호그 챕터 400명은 원주점까지 축하 투어를 펼치기도 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강원도 특산품인 칡즙과 황골 엿, 토토미(米) 뿐 아니라 지역 전통 공연을 마련해 고객들을 맞이했다.

 

 

오프닝 퍼포먼스에 이어 대표 이사 및 점장 환영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난 4월에 선보인 어플리케이션 ‘할리 프렌즈’ 내 업체 상품인 전복, 남성 화장품 등을 럭키드로우 상품으로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오픈식에서는 원주점 1호차 고객을 위해 원주점 점장이 직접 바이크에 라이드 벨을 달아주며, 안전한 라이딩을 기원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강기향 원주점 점장은 “오래도록 준비했던 원주점 매장이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공식 오픈하게 됐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원주점을 강원도의 새로운 모터사이클 문화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원주점의 오픈으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전국에서 동일한 글로벌 스탠다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원주점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471

 

 


 

 

Credit

글/사진 양현용  편집장
취재협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www.harley-korea.com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