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오일 레드팍스를 선보이고 있는 서노코는 5월 24일부터 6월 6일까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엔진 오일 전문점인 오일타이머와 함께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노코 오일에 대한 실제 사용 후기를 들려줄 체험단 운영과 브랜드의 홍보를 담당하게 된다.
서노코 오일 체험단은 사전 신청자들 중 70명이 선발되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바이크는 슈퍼스포츠, 네이키드, 어드벤처, 투어러, 스쿠터, 언더본 등 장르 불문이며 제공되는 오일은 레이싱 등급의 100% 합성유다. 엔진 오일 교체 서비스는 오일타이머에서 제공해주었다. 서노코의 프리미엄 오일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체험단에는 서노코 티셔츠와 번호판 볼트, 열쇠고리 등 브랜드 굿즈도 제공된다.
서노코는 미국 모터스포츠와 함께해온 브랜드로 스즈카 내구레이스와 나스카와 인디카 레이스와의 파트너십으로도 유명하며 최근에는 포뮬러원의 자우버 팀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48 년만에 F1에도 복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서노코의 모터사이클 엔진 오일 제품명은 레드팍스다. 레드팍스 모터사이클 오일은 레이싱 & 스포츠 라인업과 스트리트 & 컴포트 라인업에 각각 10W-40과 15W-50 점도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오일타이머
본 기사 및 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여 업로드하는 것을 금합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월간 모터바이크(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