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 RPHA1 쿼타라로 르망 스페셜

     HJC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스페셜 헬멧에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국기, 모터사이클 레이서, 서킷, 이 모든 것이 담겨있다.

    HJC RPHA 1
    QUARTARARO LE MANS SPECIAL

    FQ20 프랑스 GP 레플리카 헬멧

    프랑스인 최초로 모토GP 월드 챔피언의 타이틀을 획득한 파비오 쿼타라로의 새로운 레플리카 헬멧이 출시되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RPHA 1 쿼타라로 르망 스페셜 헬멧은 프랑스 르망에 있는 그의 홈 서킷과 그를 상징하는 EL DIABLO(악마) 로고, 프랑스 국기의 트리콜로가 더해진 데칼 디자인이다. 그를 상징하는 모든 요소가 이 헬멧 안에 녹아있다. 특히 헬멧 상단에 디자인된 엘 디아블로 로고의 탄생 배경에는 재밌는 일화가 있다. 평소 친근하고 서글서글한 성격의 쿼타라로지만 경기에 들어가면 공격적이고 무서운 레이서로 변한다고 해서 주변 동료들이 붙여준 그의 별명이 ‘엘 디아블로’다. 이후로 엘 디아블로 캐릭터가 그의 시그니처 로고가 되었다.

    모토GP를 주관하고 있는 FIM(Federation Internationale De Motorcyclisme)의 안전인증을 받은 RPHA 1은 날렵하고 공격적인 레이스 헬멧 디자인을 갖췄다. 여기에 쿼타라로를 후원하는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로고와 엘 디아블로 로고가 더해지며 진정한 레플리카 헬멧으로 거듭났다. RPHA 1 헬멧은 레이스 스펙을 갖춘 헬멧인 만큼, 고속 주행을 위한 여러 설계가 돋보인다. 고속 주행에서의 안정성을 위해 이중 실드 잠금장치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스포일러가 적용되었다. 칙패드는 전 사이즈 호환이 가능하며, 흡습속건 기능이 있는 실버쿨 원단이 사용된 내장재는 탈부착할 수 있어 세탁이 편리하다. 전용 핀락 렌즈, 친커튼, 에어로 스포일러는 기본 구성에 포함된다. 구매 후 5년 동안 보증이 이어진다.


     손호준 
    취재협조 HJC hjchelmets.kr 
    가격 105만5천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