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라이딩 기어의 선택지, 다이네즈 D스토어 부산점 오픈

    다양한 라이딩 기어의 선택지

    다이네즈 D스토어 부산점 오픈

    다이네즈 부산점이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새단장했다.

    다이네즈는 1972년 리노 다이네즈가 설립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유구한 역사를 가진 라이딩 기어 전문 브랜드다. 슈트부터 프로아머 보호대, 에어백 기어, 재킷, 바지, 부츠까지 출시하고 있으며, 2007년에는 이탈리아 헬멧 브랜드 AGV를 인수하며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장르에 적합한 라이딩 기어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D-스토어는 다이네즈의 최고등급의 브랜드 매장에 주어지는 브랜드다. 2018년에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D-스토어 부산은 서울 강남의 1호점에 이은 두 번째 D-스토어로, 올해 3월 부산 남구로 확장 이전한 것이다. 부산 외곽 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서부 경남의 고객들이 방문하기도 수월해졌다.

    1층 매장만 70평의 규모에 4.5m의 높은 층고 덕분에 탁 트인 공간에서 쾌적한 쇼핑을 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다이네즈는 클래식에서 스포츠 바이크, 캐주얼에서 본격적인 라이더 스타일까지 많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매장이 더 넓어진 만큼 장르와 용도, 스타일을 나누어 제품을 진열해 원하는 제품을 단번에 찾을 수 있다.

    라이딩 기어는 보호대를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 다이네즈 부산점에는 보호대를 한데 모아 자신의 기어에 맞고, 원하는 등급의 보호대를 편하게 찾을 수 있다. 특히 이전 매장에는 없었던 AGV헬멧 섹션이 새로 생겼다. AGV 헬멧 중 최고의 안전을 자랑하는 레이싱 헬멧 PISTA GP RR 부터 클래식 헬멧 X3000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정확한 사이즈 구매가 필수인 라이딩 기어의 특성을 고려해 쾌적한 피팅룸 공간까지 완비했다.

    다이네즈 부산점 정규영 매니저는 “바이크 주차 공간도 충분히 보유하고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여 다이네즈, AGV, TCX 등 최상의 이탈리안 라이딩 기어를 체험해 보시길 권장한다.”라며 “이곳 매장에 상주하는 직원 모두 바이크를 즐기는 라이더로, 라이더의 입장에서 고객을 생각하는 자세로 더 친절하게 맞이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이네즈 디스토어 부산
    부산광역시 남구 유엔평화로153번길 16
    051-746-7510
    영업시간 연중무휴 오전 11시 – 오후 8시


    /사진 손호준
    취재협조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