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EVENT 함께여서 더 특별한 2022 할리데이비슨 패밀리 투어

    함께여서 더 특별한 2022 할리데이비슨 패밀리 투어

    0
    함께여서 더 특별한 2022 할리데이비슨 패밀리 투어

    함께여서 더 특별한 

    2022 할리데이비슨 패밀리 투어

    패밀리투어가 끝나갈 무렵 어제 처음 만난 아이들도 어른도, 모두가 친구가 되어있었다. 패밀리 투어는 작은 가족들을 모아서 더 큰 패밀리를 이루는 투어였다.

    소중한 추억 만들기

    이번 패밀리투어는 라이더와 가족 150여명이 참가했으며 경기도 화성일대에서 진행되었다. 라이더들은 각자의 바이크를 타고, 그 가족들은 자가용이나 단체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첫 번째 목적지는 궁평항 앞바다. 점심식사를 마치고 갯벌체험과 낚시 등 어촌체험을 함께했다. 특히 펜데믹으로 인해 야외활동이 제한된 시대를 겪다보니 갯벌이 처음인 아이도 많았다. 처음에는 뭐라도 옷에 묻을까 조심조심 걷던 아이들이 이내 갯벌이 튀는 것쯤은 아랑곳하지 않고 조개 캐는 재미에 빠진다. 

    어촌 체험을 마치고 가족들이 향한 곳은 롤링힐스 호텔이었다. 롤링힐스 호텔은 수영장과 탁구, 스쿼시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저마다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저녁 시간은 만찬이 진행되었다. 가족들 간의 서먹함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날려버리고 모두가 하나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참가 라이더들이 가족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그리고 가족이 라이더에 보내는 편지에서 끈끈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이틀 날 아침, 아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즐거운 보물찾기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할리데이비슨 마케팅 관계자는 “모터사이클 라이더는 항상 가족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한다. 할리데이비슨의 전통적인 가족 행사인 패밀리 투어를 계기로 라이더들의 가족들이 보다 안심하고 응원해주는 분위기형성은 물론, 모터사이클에 대한 인식이 좀 더 개선되길 바란다”며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패밀리투어는 라이더들이 소홀해지기 쉬운 가족과의 시간의 지켜주는 소중한 행사다. 가족의 취미인 할리데이비슨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고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걱정이 아닌 지지를 보내는 계기를 만들어준다. 앞으로 이러한 이벤트가 더욱 많아지길 기대해본다.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