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의 기운을 받아라
DUCATI MOTO GP
TEAM REPLICA COLLECTION
두카티의 모토 GP 팩토리 팀의 레플리카 제품을 모았다. 두카티는 올해 초부터 예사롭지 않은 성적으로 제조사 우승 타이틀을 확정 지었다. 그리고 마지막 발렌시아 GP에서 프란체스코 바냐이아(페코)가 시즌 챔피언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카티 레노버 팀의 레플리카 제품은 현재 모토 GP 레이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의 슈트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브랜드 컬러인 레드가 전체적으로 사용되었고 소속 팀 로고와 스폰서 로고가 고스란히 적용되어 소속감을 제대로 어필하고 있다. 현재 두카티 레노버 팀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있는 페코는 마지막 발렌시아 GP를 남겨두고 시즌 포인트 258점으로 선두에 올라 있다. 2위인 파비오쿼타라로(235점)와 23점 차이로 큰 이변이 없다면 시즌 챔피언을 달성하게 될 예정이다. 과연, 두카티는 제조사 우승에 이어서 모토 GP 시즌 챔피언의 자리까지 차지할 수 있을까? 그 결과를 기다렸다가 이 제품들을 구매할 생각이라면 그땐 이미 늦었을지 모른다. 이미 두카티의 찐 팬들은 우승을 확신하고 챔피언의 레플리카를 구매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
❶뉴에라와 협업하여 제작된 두카티 모토 GP 팀 비니. 전방에 두카티 레노버 팀 패치가 삽입되어 있다.
모토GP 팀 비니 4만9천 원대
❷ 실제 공식 라이더가 착용하는 제품과 동일한 그래픽 기술이 적용된 가죽 재킷. 슈트와 마찬가지로 2022두카티 모토 GP 팀 리버리를 그대로 적용했으며 알파인스타와 협업해 완성됐다. 1.3mm 소가죽을 사용했고 레이스 슈트처럼 험프가 마련되어 스포티한 감성을 자극한다.
모토 GP 팀 레플리카 22 레더 재킷 136만 원대
❸ 최상의 퍼포먼스와 안전성이 고려된 두카티 코르세 GP 팀 22 프로페셔널 슈트. 알파인스타와 협업하여 제작되었으며 1.3mm 소가죽을 사용하고 CE 인증 보호대가 내장됐다. 또한, 어깨, 팔꿈치, 무릎에는 내마모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했다.
모토 GP 팀 레플리카 22 레더 슈트 323만 원대
❹ 모터사이클 부츠 전문 브랜드인 TCX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작된 레이싱 부츠.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더블 플렉스 컨트롤 시스템이 적용됐다. 두카티 로고가 각인된 마그네슘토 슬라이더가 포함됐다.
두카티 코르세 V5 에어 부츠 64만 원대
글 윤연수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두카티코리아 ducati-korea.com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