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발한 소통과 더 좋은 서비스
스즈키 모터사이클 인천점 리뉴얼 오픈
스즈키코리아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스즈키 모터사이클 인천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11년 스즈키 협력점으로 시작하여 2015년부터 스즈키 전문점으로 전환되어 온 스즈키 인천점이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운 둥지는 1호선 동암역과 간석역 인근에 위치했으며 주안 국가산업단지를 비롯해 대형아파트 주거 단지, 열우물경기장 등과 인접하고 있다. 따라서 비즈니스용과 여가용 모터바이크 고객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지리점 이점을 갖췄다. 차분함이 느껴지는 모노톤의 컬러에 스즈키 모터사이클 특유의 역동성을 가미하는 방식으로 매장이 꾸며졌으며 모든 요소들을 적재적소에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자신들만의 디테일을 높였다. 쾌적한 매장 안에는 하야부사를 포함한 대배기량 모델부터 실용적인 스쿠터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으며 정비 리프트와 전용 특수공구를 갖춘 서비스룸, 상담이 가능한 고객 상담 공간 등이 구비되어 있다.

1987년부터 모터사이클 관련업을 이어온 한덕용 대표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이 핵심이라는 자신만의 철학을 유지하며 오랜 시간동안 고객 만족의 가치를 실현해왔다.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만족도 높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서 한덕용 대표는 “저희는 지난 십 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일해 왔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다는 마음으로 미흡한 부분을 항상 채우려 노력해왔습니다. 신속하고 빠른 것보다 정확성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도록 힘쓰겠습니다. 앞으로 저희가 나아갈 행보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라며 리뉴얼 오픈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스즈키 모터사이클 인천점
인천광역시 부평구 백범로 514-1
032-424-4864
운영시간 매일 10:00 ~ 20:00, 탄력 운영
문의 스즈키코리아 suzuki.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