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터사이클의 표준을 정비한다
오일스테이션 강남점 오픈
2020년11월 용산점 오픈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을 넓혀가고 있는 경정비 전문 업체인 오일스테이션이 강남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오일스테이션은엔진오일,타이어,브레이크 패드 등을 전문으로 하는 경정비 전문 바이크 숍이다.‘모터사이클의 표준을 정비한다’는 슬로건으로 가격 정찰제와 정확한 정비 매뉴얼을 토대로 서비스하고 있다. 경정비 영역으로 제한하는 것도 표준을 지킬 수 있는 분야에서만 정확한 정비하기를 위한 것이다.
엔진오일 교체는 빨리한다면 10분도 채 걸리지 않지만, 매뉴얼을 다 지켜서 한다면 이야기가 다르다. 오일스테이션은 매뉴얼을 준수하며 순정 와셔를 교체하고,정해진 용량의 엔진오일을 모두 넣을 수 있게 잔유제거를 실행한다.또한 드레인 볼트의 토크 값을 정확하게 지키며 휠 세척과 체인 점검, 전체적인 그리스 도포 등 슬로건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기종에 대응하는 엔진오일과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를 보유하고 있으며,가능한 영역 내에서 최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일스테이션 강남점은 투스타일이라는 이름의 경정비 샵으로 시작했지만 오일스테이션의 행보를 보고 가맹점으로 가입하며 손을 잡았다. 정비사이기 전에 한 명의 라이더로서 자신들이 겪은 기준 없는 가격과 정확하지 않은 정비에 대한 문제점을 타파하고자 했던 마음이 통했던 것이다. 그렇게 오일스테이션은 서울 지역 용산점과 강남점, 왕십리점 등으로 가맹점을 넓혀가고 있고,부품 수급 망 구축과 정비 교육 체계화를 실행하고 있다.
궁극적인 목표는 모든 소비자가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을 넓히는 것이다.그런 목표를 위해서 정비교육 시스템을 진행하여 동영상 교육자료를 만들고,매주 가맹 점주들을 오프라인 교육하고 있다. 또한 곧 출시 예정인 연계형 멤버십 카드에 대한 소식도 전했다. 연회비가 있는 카드로 모든 체인점에서 정비가격 할인과 연 2회 전국 어디서든 가장 가까운 지점까지 견인 서비스와 제휴 업체 제품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투스타일 오일스테이션 강남점
주소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317지층B01호
대표전화 010-9111-2746
영업시간 평일09:00~20:00 공휴일 휴무
인스타그램 @two.style
글 김휘동
사진 양현용,오일스테이션
취재협조 오일스테이션 @oil.station5189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