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즈키코리아(대표이사 강정일)는 지난 11월 2일 스즈키 영등포점(대표 황성철)을 공식 오픈했다. 전체 90평 규모의 전시장과 독립된 정비실로 이루어져 구매부터 서비스까지 강서지역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스즈키 영등포점은 당산역에서 도보 5분, 여의도에서 10분 이내의 접근성을 가진 서울 서구지역 중심에 위치해 있다. 황성철 대표는 2003년 로드레이스 데뷔 이후 지난 17년간 국내외 레이스 무대를 경험하며 커리어를 쌓아온 베테랑으로, 특히 2009년에는 한국인 최초로 일본 스즈카서킷 로드 레이스에 참가하며 해외 무대 진출의 길을 연 1세대 레이서로 꼽힌다. 레이스 데뷔와 동시에 이륜차 업계의 문을 두드린 황성철 대표는 레이서와 엔지니어를 병행하며 현장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국내 정비기술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대규모 전시장에는 스즈키의 전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으며, 고객편의를 위한 상담 전용 공간과 휴게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쾌적하고 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
별도로 분리된 서비스 룸에는 중정비가 가능한 총 2대의 리프트와 스즈키 전자 진단기를 비롯해 전 차종 스캐너, 배출가스 정밀 측정 장비, 전용 특수공구까지 갖추고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엔진 및 서스펜션 정비 등 먼지에 민감한 작업을 위한 방진 설비가 되어있는 전용 하이테크실을 운영하며, 정확한 출력진단과 차량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테스트 장비인 다이노젯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성철 대표는 “레이서와 엔지니어로서의 풍부한 경험을 최대한 살려 차량관리 서비스를 기본 바탕으로, 라이딩 강습을 비롯한 안전한 바이크 라이프를 지원하는 등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스즈키 영등포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35
전화 1899-6878
운영시간 평일~토요일 10:30 ~ 19:00 / 일요일 휴무 ,절동기 11:00 ~ 18:00 탄력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