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퍼포먼스 오일 브랜드 서노코가 라이더의 성지로 자리잡은 올드타운로드와 손잡고 아시아 최초로 복합문화공간인 서노코 라운지를 선보였다.
SUNOCO LOUNGE @sunocolounge_kr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정로 185, 올드타운로드 카페
서노코 라운지는 올드타운로드의 기본틀은 유지하지만 전체적으로 미국 서노코 주유소, 휴게소의 콘셉트로 꾸며졌다. 브랜드의 헤리티지는 물론 모터스포츠의 열정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식사와 음료 메뉴도 변화된 분위기에 맞게 리뉴얼했다. 전체적으로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부담 없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매장 한켠에는 서노코와 협업으로 제작된 다양한 어패럴과 액세서리 등 한정판 굿즈도 전시, 판매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기획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자.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
서노코(SUNOCO)는 Sun Oil Company의 약자로 1886년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서 시작하여 지금은 미국 최대 연료 유통회사로 성장했다. 1966년에는 아시아 시장의 베이스로 일본에 JSO(Japan Sun Oil)을 설립했다. 냉동기유 브랜드인 서니소를 시작으로 각종 산업유와 자동차 및 모사이클 엔진 오일까지 만들어내고 있다. 엔진 오일은 일본을 비롯해 태국, 싱가포르에서 연간 940만 리터를 생산하고 있다.
글/사진 양현용
본 기사 및 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여 업로드하는 것을 금합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월간 모터바이크(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