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핑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글로 센스 출시
지난 8월 13일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차세대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센스의 국내 시장 출시를 발표했다. 글로 센스는 기존 담배 대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GLO SENS
글로 센스는 테이스트 퓨전 테크놀로지로 액상형 전자담배의 한계를 넘어 오리지널 담배맛을 구현하도록 설계된 신제품이다. 전용 카트리지 네오 포드에 담긴 액상을 가열해 생성된 증기가 담배 포드를 통과하면서 담배 고유의 풍미를 전달한다. 프리미엄 담뱃잎 분말 포드를 도입해 액상형 전자담배는 물론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에 불만족했던 고객을 겨냥했다. 담배 고유의 맛과 4가지 액상 포드가 구현하는 블렌딩이 어우러져 풍부한 연무량과 감각적인 맛을 표현해낸다.

버튼 터치만으로 대기시간 없이 풍부한 맛과 연무량을 즐길 수 있는 글로 센스는 스타일리시하고 심플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한 번의 기기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하며, 연속 사용을 지원한다. 무게가 48그램으로 가볍고 작아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이 강조되고 유선형 실루엣으로 세련되면서도 간결하다. 표면처리에 메탈릭 질감을 구현한 제품 본체는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춰 네이비, 블랙, 레드, 화이트, 블루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New Launch Event
BAT 코리아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에서 글로 센스 미디어 제품출시행사를 열었다. 퓨전 테크놀로지 적용한 차세대 전자담배 제품 글로 센스는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판매를 개시했다. 이를 기념해 글로 센스의 핵심 기술이자 콘셉트인 퓨전을 대표하는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토크쇼와 신제품 체험 공간이 마련된 행사가 진행되었다. 토크쇼는 최근 MC로 활약 중인 프라임의 사회로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 김재우와 안무가 제이블랙 그리고 멀티 아티스트 타이거 디스코가 등장해 무대를 달궜다.


글로 센스가 선사하는 즐거움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인 센소리얼 익스피리언스 존을 4개의 콘셉트로 꾸며 글로 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글로 센스와 네오 포드는 현재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글로 센스 기기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웹사이트(www.discoverglo.co.kr)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취재협조 BAT 코리아 discoverglo.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