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ERG
DRIFT EVO CARBON
카베르그는 1974년에 창립되어 40년 이상 헬멧을 생산해오고 있다. 이탈리아 최초의 플립 업 헬멧을 개발했으며 최적의 밀착성과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브랜드로 유명하다. 다양한 디자인에 안전성, 편리함을 함께 고려하며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완성
이번에 출시한 드리프트 에보는 아시안 핏으로 설계된 덕분에 두상에 잘 맞고 두툼한 내피가 빈틈없이 머리를 고정시켜 고속 주행에도 안정적이다. 투습성이 우수한 속건성 소재의 라이너를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드리프트 에보에는 블루투스 인터콤 장착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설치가 쉽고 최적의 착용감을 준다. 탈부착이 용이한 친 커튼과 핀락 사의 핀락 맥스 렌즈가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풍절음을 줄이고 더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특히 핀락 맥스 렌즈는 100%에 육박하는 최대 시야율을 제공하는 최신 제품이다.
셀프 어저스팅 바이저 메커니즘으로 헬멧을 열고 닫을 때 바이저가 러버림을 손상시키는 것을 최소화하면서도 실드 면에 밀착되도록 도와 기밀성을 높여준다. 고속 주행 시에는 바이저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내부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바이저가 5mm 가량 앞으로 벌어지게 설계되었다. 이너 선바이저가 내장되어 있어 낮과 밤 언제든지 효과적으로 시야 확보가 가능하며 간단히 탈착해서 트랙주행에도 착용할 수 있다.
카본 모델은 1280g±50g으로 100g 정도 가볍다. 덕분에 고개를 돌리는 동작이나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적다. 가격은 카본 모델 기준 59만9천 원으로 일반 모델과 10만 원 정도 차이가 난다. 사실 100g의 차이보다 카본 패턴의 외관이 구매욕을 더한다.
글 윤연수
사진 양현용
문의 카베르그 코리아 www.ebspot.co.kr
가격 드리프트 에보 카본 59만 9천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