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NEW STUFF 12월의 라이딩 기어

    12월의 라이딩 기어

    0
    12월의 라이딩 기어

     

    12월의 라이딩 기어

    NEW RELEASE STUFF

     

    집 어딘가에 있는 방한용품을 여유 부리며 찾던 중 추위가 한 걸음에 다가왔습니다. 올해도 많이 고생하신 라이더 분들이 안전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기를 바랍니다. 2018년의 마지막 뉴스터프를 소개합니다

     

    1. HELSTONS 
    모하비 카멜-블랙 
    클래식 스타일의 겨울용 글러브. 너클 부분에 메모리폼 프로텍터가 적용되어있다. 방수 및 방한 성능의 프리마로프트와 방수 소재의 하이포라 소재가 사용되었다. 겨울철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
    11만 원 라이드앤롤

    2. HARLEY-DAVIDSON 
    롱 라이브 캡, 메이드 미 두 잇 캡 
    오래 살고 잘 되기를 축복할 때 사용되는 롱 라이브라는 구호가 새겨진 코듀로이 캡. 뉴에라의 59피프티 캡을 베이스로 해 품질과 착용감이 우수하다. 장미꽃 자수와 버건디 컬러가 매력적인 메이드 미 두 잇 캡은 스웨이드 소재로 착용감이 부드럽다.
    롱 라이브 캡 5만 5천 원, 메이드 미 두 잇 캡 3만 9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3. BELL 
    불릿 카본 (허슬 레드/화이트/캔디 블루) 

    벨 불릿의 카본 버전 헬멧이다. 레드 컬러 부분의 프린팅과 블루 컬러에 은은하게 비치는 카본 패턴이 화려하다. 차분한 느낌의 무광 화이트와 유광의 허슬 레드, 캔디 블루 컬러 부분의 촉감까지 달라 더 강한 인상을 준다.  
    69만 8천 원 라이드앤롤

    4. BMW MOTORRAD 
    R51 

    1951년부터 1955년까지 생산된 R51/3과 레터링이 클래식하게 디자인된 아이코닉 티셔츠. 내년 1월 중 출시 예정이다.  

    가격 미정 BMW 모토라드

    5. HARLEY-DAVIDSON 
    리버서블 셔츠재킷 

    양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셔츠 스타일의 리버서블 재킷. 보온 소재의 안감으로 겨울철 재킷 안에 겹쳐 입기 좋다. 옐로와 블루 컬러의 타탄체크무늬, 패치와 프린팅이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한다.  

    21만 7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1. BMW MOTORRAD 
    R90 데이토나

    R90 데이토나는 R90S에 오렌지 톤의 연료탱크와 비키니 카울, 휀더 등에 오렌지 컬러의 핀 스트라이프 두 줄이 새겨져있는 모델이다. 물감이 떨어진 듯한 그래픽으로 사용된 데이토나 오렌지 컬러가 매력적이다.

    1월 중 출시 예정. 가격 미정 BMW 모토라드 코리아

    2. HEDON 
    히로인 클래식 더트 퀘이크 
    (스페셜 에디션) 

    헤돈의 클래식 더트 헬멧 라인업 히로인 클래식의 더트 퀘이크 스페셜 에디션이다. 더트 퀘이크는 2012년 시작된 미국의 플랫 트랙 레이스로 헤돈이 더트 퀘이크의 공식 헬멧 스폰서가 된 기념으로 출시되었다. 블루, 레드, 옐로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경쾌한 이미지를 준다. 클래식 더트 무드를 완성 시키는 선 피크 아래 숨겨진 더트 퀘이크 레터링이 숨겨진 매력 포인트다.

    116만 원 라이드앤롤

    3. HARLEY-DAVIDSON 
    셰르파 플리스 데님 재킷 

    복고풍의 여성용 데님 재킷이다. 할리데이비슨, 메이드 미 두 잇 등 다양한 패치가 디자인 포인트다. 양털처럼 처리된 플리스 소재의 안감으로 따뜻하다. 양쪽 가슴의 버튼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다.  

    21만 7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4. HEDON X 4h10 
    히로인 레이서 비테스 
    (리미티드 에디션) 

    영국의 클래식 헬멧 브랜드 헤돈의 풀 페이스 헬멧 시리즈인 히로인 레이서의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비테스는 프랑스의 모터바이크 및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인 4h10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스피드가 떠오르는 스포티한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3중 통풍 시스템과 안티포그 렌즈가 적용되었고 클리어 실드와 선셋 실드가 제공된다. 

    156만 원 라이드앤롤

    5. HELSTONS 
    원 골드 데님

    방수 및 방한 성능의 프리마로프트 소재가 안감으로 사용된 헬스톤의 겨울용 라이딩 글러브. 데님과 골드 컬러 가죽의 조합이 예쁘다. 너클 부분에 메모리폼 프로텍터가 적용되어 안전성도 고려됐다. 

    11만 원 라이드앤롤

     

    1. HARLEY-DAVIDSON 
    로고 슬림핏 바머 재킷 

    할리데이비슨 로고가 새겨져있는 바머 재킷. 활동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바머 재킷은 추운 겨울 가볍게 걸치기 좋다. 밴드 처리된 목과 팔목의 마감도 훌륭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27만 8천 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 BELL 
    불릿 (커맨드 빈티지 화이트/레드/블루) 

    벨 불릿은 벨의 오리지널 헬멧인 스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클래식 한 디자인에 안전성까지 갖춘 헬멧이다. 전면 상단에 메탈 메시 흡입구와 후면의 배출구가 헬멧 내부를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47만 8천 원 라이드앤롤

    3. HELSTONS 
    스트라이프 블랙-화이트

    초미세 섬유로 에어포켓을 만들어 체온을 유지시키고 냉기를 막아주는 프리마 로프트 소재가 사용된 라이딩 글러브. 방수 기능을 하는 하이포라 소재까지 사용되었다. 손목과 손가락이 주름지게 연출되어 움직임을 편안하게 도와준다. 

    13만 원 라이드앤롤

    4. BMW MOTORRAD 
    R100RT

    BMW 모토라드는 자사의 바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코닉 티셔츠를 만들었다. 1978년부터 1996년까지 생산되었던 R100RT와 클래식 오픈 페이스 헬멧, 오렌지 포인트 컬러의 조합이 밝고 귀여운 느낌이다.  

    내년 1월 중 출시 예정. 가격 미정 BMW 모토라드 코리아

    5. HOLYFREEDOM 
    크로스 후디

    윈드스토퍼 소재가 티셔츠 앞면 내부에 적용된 후드 티셔츠. 양팔의 스트라이프 무늬와 전면의 그래픽이 자유롭고 쾌활한 이미지를 준다. 옆구리에 스티칭을 적용해 디자인의 포인트를 더했다. 

    15만 원 라이드앤롤

     

    1. Y’S GEAR 
    패독 블루 캡, 야마하 스냅백 

    야마하의 스냅백 스타일의 모자다. 좌측은 패독 블루 캡으로 야마루브를 비롯해 여러 가지 로고들이 삽입되어 있다. 오른쪽은 무난한 야마하 로고가 모자의 가운데 위치해 깔끔하다. 

    3만 3천 원, 3만 1천 원 ㈜한국모터트레이딩

    2. Y’S GEAR 
    YRQ17 레이싱 손목 밴드 

    야마하의 로고가 들어간 손목 밴드로 간편한 운동이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착용하기 좋을 것 같다. 

    1만 원 ㈜ 한국모터트레이딩

    3. KOMINE 
    JK-579 하이리플렉티브 
    소프트셀 파카 

    보통의 재킷과 별다름 없어 보이지만 제품 전체의 무늬가 리플렉터 역할을 한다. 빛을 받으면 모든 무늬가 빛을 반사하면서 야간의 안전성을 높였다. 기본으로 어깨, 팔꿈치, 가슴, 등 보호대가 장착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라이딩 재킷으로 사용 가능하다.

    29만 6천 원 ㈜제이라인무역

    4. SHOEI 
    Z-7 크루젤 TC-3

    밝은 바탕에 파란색과 형광 노란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갔다. 가볍고 작다는 것에 초점이 잡혀 있는 스포츠 헬멧이다. 전작에 비해 더욱 생동감 있는 에어로 디자인과 통풍 시스템, 정숙성을 높여 쾌적함을 전달한다. 또한 100km/h의 속도로 주행할 시에 바람이 헬멧을 들어 올리는 힘을 1%가량 줄이고 뒤로 밀리는 힘을 5% 줄였다고 한다. EQRS로 유사시 2차 부상을 최소화하며 헬멧을 제거할 수 있다. 

    66만 원 ㈜바이크랩

    5. KOMINE 
    GK-824 카본 숏 윈터 글러브 

    바이크 용품에 들어가는 보호대만 따로 CE 안전 기준을 통과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 글러브는 자체가 CE 인증을 받음으로써 뛰어난 보호 성능을 자랑한다. 카본 소재의 너클 프로텍터와 슬라이더가 특징이며 플로팅 구조의 보호대로 움직임이 편안하다. 또한 스마트 터치가 가능하다.  

    13만 5천 원 ㈜제이라인무역

    6. HOLYFREEDOM 
    집업 레더

    다양한 패치에서 홀리 프리덤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코튼 집업이다. 방풍 소재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윈드스토퍼가 적용되어 겨울철 라이딩 시 재킷 안에 껴입기 좋을 것 같다. 

    17만 원 라이드앤롤

     

    1. DUCATI 
    스트라다 C4 글러브

    스포츠 투어링에 적합한 장갑이다. 외부는 소가죽과 양가죽이 들어간 합성섬유로 이루어져 있다. 덕분에 편안함과 뛰어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고어텍스 방수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하며 더욱 섬세한 조작을 보장한다.

    33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2. KOMINE 
    JK-593 F-투어링 재킷

    한눈에 봐도 시인성이 좋다.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방풍, 방한 내피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곳곳에 통기구가 있어서 4계절 모두 입을 수 있는 어드벤처 재킷이다. 어깨와 가슴, 팔꿈치, 등까지 보호대가 내장되어 있다. 팔과 허리에 있는 어저스터로 몸에 맞게 줄일 수 있고 팔꿈치 부위에는 셔링 구조로 편한 움직임을 돕는다.

    54만 6천 원 ㈜제이라인무역

    3. DUCATI 
    투어 C3 재킷, 팬츠

    두카티 레드로 포인트를 준 스포츠 투어링 재킷과 팬츠. 스피디의 제품으로 어깨와 팔꿈치에 CE 인증 보호대가 내장되어 있다. 재킷 안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보온 내피가 있어서 온도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방풍과 방수 기능이 우수한 재질을 사용했으며 무릎 부분의 플로팅 구조로 편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정강이와 엉덩이 부분에 CE 인증 보호대가 기본으로 삽입되어있다.

    재킷 78만 원대, 팬츠 49만 원대 두카티 코리아

    4. SHOEI 
    X-14 마르케즈5 TC-1 

    올해 2018 시즌 모토 GP 우승을 차지한 마크 마르케즈 에디션이다. 실제로 최고의 로드 레이스에서 쌓아온 노하우로 업그레이드를 이어오고 있다. X-14은 라이더가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고 주행할 때를 중점으로 쉘을 디자인했다. 표면 형상과 상황에 따라 교환이 가능한 리어 플랩, 리어스테빌라이저, 로우 에어 스포일러는 공기 역학을 향상시키는데 최적화되어있다.  

    93만 원 ㈜바이크랩

    5. KOMINE 
    GK-826 소프트 셸 윈터 글러브

    글러브 자체에 CE 인증을 받으면서 높은 보호 성능을 자부한다. 너클 프로텍터와 전도 시에 충격을 분산시키는 폼패드가 있다. 손목까지 덮어주는 디자인으로 추운 겨울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엄지와 검지로 스마트폰 조작이 가능하다. 

    9만 5천 원 ㈜제이라인무역

    6. MV AGUSTA 
    럭색 백팩 데이팩

    거미줄 모양으로 디자인된 가방이다. 딱 맞게 착용하여 라이딩 중에 공기저항을 줄일 수 있고 충격에도 잘 유지된다. 우천 시에 사용하는 커버가 동봉되어 있다. 기본 용량은 18L지만 23L까지 확장 가능하다. 

    21만 2천 원 MV아구스타 코리아

     

    1. FIRSTGEAR 
    열선 재킷 라이너

    혹한의 날씨에서 일반 재킷이나 방한 재킷 안에 입거나, 장시간 투어링에 유용한 열선 재킷이다. 바이크의 배터리에 장착된 온도 조절기와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식이다. 또한 자사의 열선 장갑을 결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단 온도조절기와 열선 장갑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재킷 35만 8천 원, 듀얼 온도 조절기 17만 6천 원 얼리바이커

    2. MV AGUSTA 
    빈티지 재킷 

    MV아구스타의 로고가 가죽에 자수로 들어가 있다. 매트한 블랙 색상에 검은색으로 자수를 넣어 강하고 무거운 느낌을 준다. 가죽의 무게감이 크고 빈티지한 이미지를 준다. 어깨와 팔꿈치에 보호대가 내장되어 있다.  

    120만 6천 원 MV아구스타 코리아

    3. PINLOCK 
    카베르그 업타운, 고스트 전용 
    핀락 안티포그 렌즈

    헬멧의 실드 안쪽에 장착하는 형식으로 장시간 주행에도 뚜렷한 시야를 유지시킨다. 특히 김 서림을 방지하여 급격한 온도차에도 습기가 차지 않아 안전성을 높인다.

    4만 5천 원 얼리바이커

    4. CLOVER 
    커멘더3 글러브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떤 바이크에 착용해도 잘 어울린다. 부드러우면서 충격 흡수성이 뛰어난 임팩트 너클로 편안함과 보호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100% 방수 소재인 아쿠아존 멤브레인과 얇고 가벼운 첨단 3M 신슐레이터 소재로 방수, 방풍, 방한 성능이 뛰어나다.

    9만 9천 원 얼리바이커

    5. FUEL 
    디스커버리 재킷

    스페인의 커스텀 빌더이자 모터바이크 의류 브랜드인 퓨엘 모터사이클의 왁스 코튼 재킷. 소가죽 스웨이드가 포켓과 팔꿈치에 포인트로 사용되어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다. 방한 라이너가 포함되어 있고 등, 어깨, 팔꿈치에 CE 등급 보호대가 적용되었다.

    78만 원 모토리노

    6. FORCEFIELD 
    프로 셔츠 X-V 

    재킷 안에 입는 보호대 셔츠다. 보호대가 부족한 재킷을 입더라도 가슴, 등, 어깨, 팔꿈치까지 보호대가 내장되어 있는 프로 셔츠를 입으면 든든할 것 같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보장하며 여러 번 충격에도 지속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35만 9천 원 얼리바이커

     

     


    credit
     조건희/윤연수
    사진 임금아
    취재협조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 BMW 모토라드 www.bmwmotorrad.co.kr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www.harley-korea.com / ㈜제이라인무역 www.motoshop.co.kr / 얼리바이커 www.ebspot.co.kr / MV아구스타 코리아 www.mvagusta-korea.com / 두카티 코리아 www.ducati-korea.com / ㈜바이크랩 www.bikelap.co.kr / ㈜한국모터트레이딩 www.ysk.co.kr / 모토리노 www.retroworks.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