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아름다움
TISSOT
LE LOCLE POWERMATIC 80
티쏘의 르 로끌 라인은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티쏘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다. 더욱이 브랜드의 탄생지를 딴 이름인 르 로끌을 제품명으로 하고 있으니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켜오는 브랜드의 자부심이 내 손목 안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다. 최근 티쏘가 자랑하는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파워매틱80을 탑재하여 오토매틱 워치의 충분한 만족도가 있다. 파워매틱80은 무브먼트 전문 제작사인 ETA와 함께 개발한 오토매틱 무브먼트로 80시간 이상의 우수한 연속 사용 기능을 목적으로 했다. 일반적으로 팔목의 움직임이 없는 경우 최대 36시간 정도 구동되는 것에 비교하면 두 배 이상이다.
5체인 브레이슬릿과 로마 숫자로 표기한 인덱스 그리고 르 로끌 사인 등의 디테일들이 모여 하나의 고전적인 요소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면 그렇게 하나의 클래식한 오브제가 만들어진다. 만개한 가을의 정취처럼 클래식한 분위기를 즐기기에 제격이랄까. 더욱이 여성 라인이 함께 출시되어 그녀를 위한 선물로 선택하기에도 만족스러울 듯하다.
credit
글/사진 이민우 수석기자 ㅣ 가격 85만 원
문의 티쏘 코리아 www.tissotwatches.com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