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STYLE 두려울 것 없는 남자들의 아이템

    두려울 것 없는 남자들의 아이템

    0
    두려울 것 없는 남자들의 아이템

    두려울 것 없는 남자들의 아이템

    ALL ABOUT LEATHER JACKETS

     

    가죽 재킷은 수많은 시간 동안 모터사이클 라이더를 대표해왔다. 오랜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디자인에도 꾸준히 사랑 받는 데는 이유가 있는 법. 가을과 함께 찾아온 16가지 스타일의 가죽 재킷들을 소개한다

     

     

     

    1. 알렉스 스트리터 라이더 재킷

    쥬얼리 브랜드인 알렉스 스트리터에서 새롭게 출시한 가죽 재킷으로 품질 좋은 카우 하이드를 사용하여 무게감 있는 두꺼운 가죽과 질긴 내구성이 특징이다. 은은한 광택과 정교한 마감의 알렉스 스트리터를 나타내는 디테일이 돋보인다.

    179만 원 롤링하츠 02-6082-8892

     

    2. 루이스 레더 391 라이트닝 라이더 재킷

    루이스 레더는 1892년 영국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신사복으로 시작해 1930년대 파일럿들을 위한 항공 재킷과 가죽 용품들을 만들어온 브랜드이다.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항공 재킷을 사용하면서 영국을 대표하는 모터사이클 레더 재킷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그 중에서도 391 라이트닝 재킷은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홀스 하이드로 제작되어 1958년 생산된 이후 아직까지도 많은 라이더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영국에서 생산하는 품질 좋은 말가죽은 은은한 광택과 사용자에 맞게 잡히는 주름이 멋스럽다.

    198만 원 사유 02-533-9056

     

    3. BMW 다크나이트 재킷

    부드러운 풀그레인 레더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가져다준다. 1.0mm에서 1.2mm 사이의 두께감 있는 내마모성 가죽으로 라이더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어깨와 팔꿈치, 등 부분에는 탈착이 가능한 NP2 프로텍터가 장착되어 있다.

    139만 원 BMW모토라드코리아 www.bmwmotorrad.co.kr

     

    4. 두카티 스크램블러 카페레이서 레더 재킷

    올블랙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1960년대의 런던 카페레이서들을 연상케한다. 부드러운 카우하이드를 사용해 편안한 피팅감과 라이딩 중에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사선 포켓이 특징이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CE인증의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다.

    69만 7천 원 두카티코리아 www.ducati-korea.com

     

    5. 멀린 데링턴 레더 재킷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오일 태닝 레더를 사용하여 클래식함을 더했다. 탈착 가능한 이너 라이닝은 라이더의 체온을 보호한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CE인증의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으며 어깨 부분의 패딩 처리는 내마모성을 높이고 견고하게 라이더를 잡아준다.

    47만 원 얼리바이커 www.earlybiker.co.kr

     

     

    1. 인디언 클래식 레더 재킷 2

    자연스러운 스크래치와 워싱이 빈티지한 느낌을 준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정갈한 인디언 로고가 잘 어울린다. 분리 가능한 이너라이닝이 포함되어 있고 어깨와 팔꿈치에는 CE인증의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다.

    85만 원 화창상사 www.indianmotorcycle.kr

     

    2. H-D 와일드 디스트레스드 레더 재킷 슬림핏 재킷

    빈티지한 느낌의 디스트레스드 레더 재킷은 경량 소가죽에 왁스 마감처리를 하여 내마모성과 방수 성능을 갖췄다. 오른팔과 뒷면에 레이저 에칭을 이용한 섬세한 그래픽이 인상적이다.

    76만 2천 원 할리데이비슨 www.harley-korea.com

     

    3. RS 타이치 인디 레더 재킷

    풀그레인 레더와 다양한 부분에 적용된 스트레치 패널로 유연한 움직임과 편안한 피팅감을 가져다준다. 어깨와 팔꿈치, 등 부분에는 CE인증의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가슴 보호대도 장착할 수 있다. 뒷면 허리 부분에는 리플렉터가 있어 야간에도 라이더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68만 원 바이크코리아 www.rs-taichi.co.kr

     

    4. 헬스톤 쉐비뇽 플라잉 젯 펜더 재킷

     

    1.1mm-1.2mm의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고 내마모성 또한 높였다. 멤브레인 방수 처리를 하여 물기로부터 라이더를 보호한다. 또한 라이더의 목부분의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탈착이 가능한 양털 카라가 제공된다. 어깨와 팔꿈치, 등 부분에 CE인증의 탈착 가능한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다.

    93만 원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5. 알파인스타 HOXTON 레더 재킷

    1.2mm 두께의 풀그레인 레더와 견고하면서도 신축성 높은 소재를 부분적으로 사용해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라이더의 안전을 고려했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CE인증의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으며 겉면에는 패딩 처리한 가죽을 덧대어 내마모성을 높였다.

    75만 원 바이크코리아 www.astarskorea.co.kr

    6. 베이츠 BJ-F1115SPL 레더 재킷

    견고하고 내구성 좋은 소가죽을 사용한 재킷으로 전면과 후면의 패치들이 인상적이다. 팔 부분에는 두 개의 버튼을 사용하여 라이더에 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다.

    21만 9천 원 제이라인무역 www.motoshop.co.kr

     

    1. RSD 클래시 레더 재킷

    퍼펙토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클래시 재킷은 왁스 처리된 탑그레인 레더를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내마모성을 높여 라이더를 지켜준다. 라이더의 편의를 고려한 지퍼와 버클 등 다양한 디테일들이 눈에 띈다. 어깨와 팔꿈치, 등에는 프로텍터를 삽입할 수 있는 포켓이 있다.

    82만 원 라이드앤롤 www.ridenroll.co.kr

     

    2. 헤빅 레더 재킷

    아날린 태닝을 한 풀그레인 레더를 사용해 견고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준다. 은은한 광택이 클래식함을 더한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CE인증의 하드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으며 추가로 등 부분에도 프로텍터를 삽입할 수 있는 포켓이 있다.

    44만 9천 원 해리통상 www.hevik.co.kr

     

    3. 클로버 불릿 프로 재킷

    카페레이서들을 위한 클로버 불릿 프로 재킷은 발수 처리한 0.9mm의 소가죽을 사용해 가벼우면서 편안한 피팅감을 가져다준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위치 조절이 가능한 CE인증 프로텍터가 삽입되어 있으며 등에는 추가로 프로텍터를 추가하여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탈착 가능한 이너 라이닝이 있어 다양한 온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다.

    69만 8천 원 얼리바이커 www.earlybiker.co.kr

     

    4. 맥슬러 G-MOTION 재킷

    부드럽고 품질 좋은 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라이더의 움직임에 따라 가죽을 여러 부위로 나눠 접합하여 가죽 재킷을 입고도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팔 안쪽과 허리 후면으로는 벤틸레이션이 있어 체온 조절이 용이하고 어깨와 팔꿈치 부분에는 D3O사의 프로텍터를 사용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과 안전성을 확보 한다.

    42만 원 맥슬러 www.maxler.co.kr

     

    5. 맥슬러 DN 재킷

    두께감 있는 가죽을 사용해 내마모성을 높였고 견고함이 특징이다. 라이더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제작해 두께감이 있음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역시 어깨와 팔꿈치에는 D3O 프로텍터가 삽입되어있다.

    38만 원 맥슬러 www.maxler.co.kr

     

     


     

     

    credit

    권희재 기자  ㅣ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