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터트레이딩(야마하 모터사이클 공식수입원)이 업계 명물 이벤트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12회 야마하 패밀리 페스티벌’을 오는 4월 2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밀리 페스티벌은 Covid19가 창궐하던 2019년 행사를 마지막으로 그 동안 오프라인 행사 자숙 분위기에 맞춰 개최를 보류해 오다가 이제 5년만에 부활하게 되었다. 2009년에 야마하 라이더를 위한 축제로 첫 걸음을 뗀 이후로 해마다 참가자 규모가 커져 가다가 이제는 브랜드를 불문하고 한국 라이더들의 축제로 성장한 상징적인 행사인 만큼 5년만의 부활 소식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행사 방식은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한 참가자들이 직접 진행하는 참가형 축제다. 모두 7가지 종목 게임이 마련되어 있으며, 참가자 장기자랑 코너와 특별 연예인의 공연 시간도 있다. 초등학생(부모 동반)을 대상으로 하는 ‘YRA 키즈 라이딩 스쿨’도 같은 행사장에서 함께 진행된다. 다이네즈, 미쉐린, 아라이, HJC 등을 비롯한 유명 브랜드가 협찬사로 부스 참가하고 있고,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야마하가 준비한 럭키드로우 경품으로는 YZF-R7, YZF-R3, MT-03 각 1대씩으로 역대 최고 수준을 선보일 예정이다(야마하 오너 한정).
사전 접수는 홈페이지(ysk.co.kr)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티셔츠, 푸드트럭 1만원권, 경품권(용품)이 지급된다. 야마하 오너에게는 여기에 바이크 경품권이 추가로 주어지는 특전 혜택이 있다. 마감은 4월 14일까지이며, 신청자 1,000명이 되는대로 조기에 마감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ysk.co.kr)에 있다.
㈜한국모터트레이딩 ys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