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해 위민스 데이 라이드 행사를 진행했다. 10명의 라이더와 함께 라이딩과 대화, 그리고 기억에 남을 인생 샷까지 짧지만 긴 여운이 남는 하루를 보냈다.
WOMEN’S DAY RIDE 2023
할리데이비슨과 함께한 봄나들이
ㅡ

세계 여성의 날(International Women’s Day )은 여성의 정치, 경제, 사회적인 업적을 기리는 국제적인 기념일로 유엔에서 매년 3월 8일을 세계 여성의 날로 공식 지정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23년 여성의 날을 기념해 10명의 L.O.H.멤버들과 작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새로운 봄 시즌을 맞이해 용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출발해 안성 지역으로 가볍게 투어를 다녀온 것이다.

안전을 위해 두 개의 소규모 그룹으로 다시 나눠 라이딩을 즐겼다. 이제 갓 할리데이비슨의 매력을 알아가고 있는 초심자부터 베테랑 라이더까지. 다양한 경력, 다양한 나이의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챙기고 존중하며 투어를 진행했다. 함께 나누는 담소와 식사, 그리고 교외의 한적한 카페에서 자신의 애마와 함께 프로필 촬영으로 오늘의 추억을 남겼다.

L.O.H. 레이디스 오브 할리는 H.O.G. 할리 오너스 그룹 산하의 여성 그룹이다. 남성 위주였던 바이크 문화에서 성별을 뛰어넘어 모두를 위한 바이크 문화로 인식을 바꿔나가고 있다. 2003년 창단한 이래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었으나 팬데믹의 영향으로 활동이 중단되었었다. 봄날의 라이딩으로 다시 시작된 그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본다.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harley-korea.com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