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데카, 익숀, 스코이코, 홍진을 비롯해 가성비를 뛰어넘는 성능을 갖춘 라이딩 기어를 취급하는 모토스테이션 양재점을 소개한다.
모토스테이션 양재점
합리적인 라이딩 기어를 찾는다면
/
라이딩 기어를 구매할 때는 각종 내피와 프로텍션이 장착되어 있으므로 시착해 봐야 사이즈와 착용감을 제대로 알 수 있다. 모토스테이션은 본점인 양재점을 시작으로 파주, 용인, 대구, 광주에 오프라인 매장을 두고 있어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접근성을 갖고 있다.
대표 취급 브랜드인 모데카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라이딩 기어 브랜드로 75년의 긴 역사를 자랑한다. 가죽부터 텍스타일, 메시까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라이딩 기어 라인업에 모두 프로텍션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이 큰 경쟁력이다. 제품 대부분이 여성용으로도 출시되고 있어 커플룩으로도 좋다.
익숀의 제품도 모데카에 못지않은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레이싱, 로드스터, 어드벤처, 어반, 헤리티지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특히 2010년부터는 모토GP 레이싱에도 선수들의 슈트로 그 위상을 드러냈다. 익숀은 모든 제품에 대해 CE 인증을 받고 있다. CE 인증에는 AAA, AA, A, B, C 순으로 등급이 나뉘어 있는데, 익숀의 모든 제품은 CE A등급 이상의 인증을 받고 있다. 모토스테이션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또 다른 브랜드, 스코이코는 다양한 온로드 기어는 물론 본격적인 오프로드 기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모토스테이션 양재점은 서울에서 수원, 판교, 용인으로 연결되는 길목에 있어, 투어 시작과 끝에 들러 쇼핑하기 좋은 입지 조건에 있다. 넓은 매장에 장르별, 기어 종류별로 섹션이 나뉘어 있어 다양하고 많은 상품이 전시되어 있음에도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헬멧, 장갑, 신발, 라이딩 의류, 액세서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을 착용해 볼 수 있는 쾌적한 탈의실도 갖췄다.
모토스테이션 강창환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니즈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라는 말과 더불어, 본점인 양재점만큼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파주, 용인, 대구, 광주점이 있으니,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착용해보고 구매하길 추천했다.
/
모토스테이션 양재점
서울 서초구 논현로5길 6-4
02-573-0131
매일 오후 12시 –오후 9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글/사진 손호준
취재협조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