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1월 4일, 국내 이륜차 브랜드인 디앤에이모터스가 부산직영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디앤에이모터스 뿐만이 아니라 렌털 서비스를 담당하는 에이렌탈앤서비스 통합 센터도 함께 운영된다. 따라서 이륜차에 대한 판매를 바탕으로 렌털, 부품, A/S, BSS(D-스테이션)까지 맡을 예정이다. 이륜차 제조 및 판매를 맡아온 디앤에이모터스와 이륜차 렌털 중심의 사업에 집중해온 에이렌탈앤서비스가 한자리에서 운영되는 만큼 모터사이클 렌털 비용을 낮출 수 있는 효과도 기대된다.
부산직영센터에서는 디앤에이 모터사이클을 직접 보고 시승해 볼 수 있으며 내연기관 외에도 전기 스쿠터와 전동 킥보드 ‘KS5’ 등 다양한 모델이 구비될 예정이다. 또한 부산, 울산, 경남 지역 거주 고객 중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는 차량을 직접 운송하여 시승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전기 이륜차의 경우 일반적인 영업소에서는 경정비까지만 가능했는데, 직영센터에서는 정비 교육을 받은 직원이 상주하여 한 단계 높은 중정비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부산 직영센터는 기존의 지역 영업소 형태였던 규모를 센터 형태로 확장하여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 제공과 신뢰도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공 디앤에이모터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