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 새로 나온 라이딩 기어 #1

12월의 라이딩 기어

벌써 2022년에 마지막 12월이 왔습니다. 라이더들은 슬픈 시즌오프를 준비하고, 사람들은 설렘이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기대하죠. 겨울에 필요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소개합니다.

BARKBUSTERS
BBZ 패브릭 핸드가드

바크버스터 핸들가드 전용 겨울 워머. 기존에 장착된 바크버스터 핸들가드에 장착하는 타입으로 모양과 각을 그대로 유지하며 보온성을 제공한다. 추운 겨울 따뜻한 손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12만6천 원대 세나코리아 070-7668-4800

ROYAL ENFIELD
BZIAAARD 글러브 블랙 레드

깔끔한 스타일의 로얄엔필드 겨울 라이딩장갑. 염소 가죽과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높은 내마모성을 제공하단. PVC 너클 보호대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바이저 와이퍼와 스마트 터치를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12만7천 원 로얄엔필드코리아 070-7405-8565

HARLEY-DAVIDSON
남성 바앤실드 코듀로이 긴팔셔츠

오렌지 컬러가 매력적인 할리데이비슨 긴팔 셔츠.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준다. 라이딩 시 펄럭임을 줄여주는 스냅다운 칼라를 적용해 디테일을 높였다. 팔꿈치에는 대조되는 패치를 적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20만8천 원 할리데이비슨코리아 070-7405-8456

HARLEY-DAVIDSON
남성 윌워키 플란넬 셔츠재킷

레트로한 체크 패턴이 귀여운 할리데이비슨 플란넬 셔츠재킷. 아이코닉한 로고가 가슴에 들어가 포인트를 준다. 내부 안감에는 퀄팅을 사용해 따뜻하게 라이더의 체온을 유지해 준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착용해도 잘 어울린다.

28만8천 원 할리데이비슨코리아 070-7405-8456

SOL
AO-1 포레스트 그린, 썬셋 오렌지

매력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SOL 클래식 오픈페이스 헬멧. 한국인의 두상에 적합한 아시안핏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깊은 쉘 디자인으로 머리와 얼굴을 감싸주는 느낌을 준다. DOT, CNS, KC 안전 인증을 통과해 높은 안전성을 입증했다. 내피는 탈착형으로 세탁이 가능한 소재를 적용해 관리가 쉽다. 체결방식은 클래식함과 안전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더블 D 링을 적용했다. 3스냅 실드와 바이저 장착이 가능하다. 스티치 트림을 사용해 레트로한 디테일을 더했다.

20만8천 원 라이드앤롤 02-448-8290

GASGAS
TLD TEAM FLAT CAP BLACK

일자 챙 스타일의 트로이리 디자인 가스가스 모자. 햇빛을 쉽게 가려주는 타입으로 활용성이 좋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6만7천 원 GASGAS코리아 02-790-0999

DUCATI
스포츠 C4 글러브

스포티한 디자인의 두카티 라이딩 글러브. 착용감이 부드러운 염소 가죽과 내마모성이 좋은 슈퍼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 조절 가능한 벨크로 손목 잠금 방식을 적용해 탈착이 편하다. 바이저 와이퍼와 스마트 터치를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한 너클 보호대를 적용해 안전성을 더했다. 

23만 원대 두카티코리아 02-544-1946

TRIUMPH
러틀랜드 GTX 글러브

캐주얼한 디자인의 트라이엄프 겨울 라이딩 장갑. 방수와 통기성이 좋은 고어텍스멤브레인을 사용했다.  스마트 터치와 고무바이저 와이퍼를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염소 가죽 소재를 손바닥에 추가 적용해 안전성과 디자인 디테일을 높였다.

23만 원대 트라이엄프코리아 02-479-1902

KOMINE
프로텍트 풀 이어재킷

사계절을 모두 커버하는 3레이어 타입 코미네 라이딩 재킷. 탈착식 보온, 방풍 이너를 적용해 다양한 날씨에 대응이 가능하다. 어깨와 팔꿈치, 가슴에는 하드타입 보호대를 기본으로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사용이 편한 에어벤트를 적용해 빠른 공기순환이 가능하다. 어깨에는 추가로 알루미늄 슬라이더가 들어가 전도시 안전성과 디자인 포인트를 모두 잡았다.

38만8천 원 ㈜ 제이라인무역 02-851-0502

RSD
오비스포 후디 집업 블랙

시크한 디자인의 후디 집업 라이딩 재킷. 헤비 듀티 플리스 아우터 쉘소재와 아라미드 안감을 사용해 높은 안전성을 제공한다. 외부 지퍼와 후드 립, 포켓 웰트에 모두 가죽 소재 마감 처리를 적용해 높은 디테일을 보여준다. 내부 안감은 퀼팅 처리된 새틴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고 따뜻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라이딩과 일상에서 모두 입기 좋은 스타일로 활용성이 높다. 

33만 원 라이드앤롤 02-448-8290

RSD
린덴 재킷 다크 브라운

깔끔한 클래식 디자인 가죽 재킷. 어디에 코디해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활용성이 높다. 탈착식 퀼팅 방한 내피를 기본으로 제공해 추운 날씨에 대응이 가능하다. 전면에는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도와준다. 

59만 원 라이드앤롤 02-448-8290

SMK
레트로 풀 페이스 헬멧

빈티지한 스타일의 SMK 풀 페이스 헬멧. ECE와 KC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높은 안전성을 입증했다.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재질의 내피와 가죽 디테일이 클래식한 멋을 더해준다. 전면 턱 부분에는 레트로한 스타일의 에어 벤틸레이션으로 포인트를 준다.

20만9천 원 얼리바이커 02-2274-9809

DUCATI
데저트 슬레드 패브릭 재킷

모던한 디자인의 두카티 패브릭 재킷. 퀼팅 보온 조끼를 기본으로 제공해 따뜻한 보온성을 더해준다. 코듀라 면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후드는 탈착식으로 원하는 코디에 맞춰 조정이 가능하다. 허리와 목, 손목에는 사이즈 조절 벨크로를 적용했다. 총 8개의 포켓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어깨와 팔꿈치에 기본으로 보호대를 지원해 안전성을 높였다. 

68만 원 두카티코리아 02-544-1946

HARLEY-DAVIDSON
남성 포에버 할리 캔버스 조끼

클래식한 디자인의 캔버스 소재의 할리데이비슨 조끼. 퀼팅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활용성이 좋아 다양한 아이템들과 레이어링하기 좋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하기에 소장 가치가 높다.

27만8천 원 할리데이비슨코리아 070-7405-8456

ROYAL ENFIELD
체크드 스크램 헤드기어 옐로우

스크램411 레터링 일러스트가 들어간 넥 튜브.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착용감이 좋다. 레트로한 체크 패턴이 매력적이다. 라이더에 얼굴과 목을 보호하고 겨울철에는 보온효과를 제공한다.

2만 원 로얄엔필드코리아 070-7405-8565

KOMINE
방수 라이딩 슈즈

깔끔한 디자인의 코미네 방수 라이딩 부츠. 클래식과 모던한 스타일로 어디에 착용해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더블 스트랩과 라쳇 방식의 어저스터를 적용해 편한 착용감과 탄탄한 고정을 제공한다. 야간 가시성을 높여줄 반사 패널은 뒤꿈치에 적용했다. 발목에는 슬라이더를 적용하고, 발등에는 시프트패드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22만5천 원 ㈜제이라인무역 02-851-0502

HUSQVARNA
레이스 크래프트 고글

허스키만을 위한 100% 레이스크래프트 고글. 4겹 플리스 폼 안감을 사용해 착용감이 편하다. 김서림 방지 기술과 탈착식 코 보호대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접착 실리콘 스트립을 사용해 고정력이 좋다. 무난한 컬러감 매치로 어디에 착용해도 잘 어울리는 코디를 제공한다. 

14만7천 원 허스크바나모터사이클코리아 1533-0534

DEUS EX MACHINA
스카우트 푸퍼 재킷 리프 카모

개성 넘치는 카모 패턴이 매력적인 데우스 패딩 재킷. 캐주얼한 스타일로 어디에 착용해도 잘 어울리고,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다. 적당한 무게감으로 포근한 착용감이다. 올겨울 무채색 패딩이 지겹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24만8천 원 웍스아웃 02-541-0854

HJC
V60 SCOBY

빈티지 클래식과 모던함을 모두 보여주는 HJC 클래식 라인에 신모델 V60의 데칼 버전. 1980년대 출시했던 HJC FG-01 모델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하여 제작되었다. 고급 CAD 기술을 이용해 설계된 구조로 착용감이 편하다. 코팅된 안티 스크래치 선바이저가 내장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내피는 탈부착이 가능해 관리가 편하다. 칙패드는 전사이즈가 호환된다. 이멀전시 킷 시스템을 적용해 사고 시 빠르고 안전하게 칙패드를 제거할 수 있다. 선글라스와 안경 자리를 확보해 착용 시 이질감을 최소화했고 블루투스 스피커 장착 공간이 있다. 또한 다양한 솔리드 컬러와 그래픽 데칼로 자신의 개성에 맞게 고를 수 있다. 

34만9천 원 HJC 1533-4469

DEUS EX MACHINA
코리아 데빌 어드레스 코치 다크 네이비

데우스 어드레스가 적힌 코치 재킷. 매치하기 좋은 네이비 컬러에 들어간 데빌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포인트를 준다. 어디에 착용해도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활용성이 좋다. 요즘같은 시기에 착용하기 좋은 두께다.

16만8천 원 웍스아웃 02-541-0854

MODEKA
레인 짚

빈티지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스니커즈 타입 라이딩 슈즈. 메트한 소재감의 소가죽을 사용해 내마모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 기어패치와 외부 관절 보호 강화재를 더해 안전성을 높였다. 발목 안쪽으로 지퍼 체결방식을 적용해 탈착이 편하다. 기본 흰색 끈이 장착되어 있지만, 검은색 끈을 추가로 제공한다. 발볼이 넓은 라이더라면 한 치수 사이즈업을 권장한다.

23만 원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DEUS EX MACHINA
사이클웍스 팬츠 블랙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감의 데우스 사이클웍스 라인 팬츠. 바람막이 형태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적은 부피감으로 휴대성이 좋다.

15만8천 원 웍스아웃 02-541-0854

DAINESE
스프링북 3L 앰솔루트쉘 재킷

3레이어 사계절 대응이 가능한 다이네즈 전천후 투어링&오프로드 재킷. 탈착이 가능한 내피는 방수와 보온 2가지로 구성돼있다. 모두 탈착 후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기본으로 보호대가 들어가 안전성을 높였다. 한 손으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전면 벤틸레이션 시스템은 다이네즈 로고가 모두 들어가 디테일을 살렸다. 전후면 다양한 포켓으로 높은 수납력을 제공하고, 전도 시 가장 많이 다치는 부위에는 강화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허리는 스트랩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재킷 하단에는 호환이 가능한 자석 시스템이 들어가 전용 모델 사용 시 장갑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98만 원 다이네즈코리아 031-8022-7510

DEUS EX MACHINA
댈루즈 테크 재킷 클로버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데우스 테크 재킷. 전면과 후면에 지퍼 포켓이 들어가 수납력을 높였다. 방수 지퍼와 방수 코팅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보온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등 중간에는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40만8천 원 웍스아웃 02-541-0854

RSD
파라마운트 재킷 블랙

모던한 디자인의 RSD 가죽 라이딩 재킷. 지퍼 통풍구가 있는 웨스턴 스타일의 체스트 포켓, 히든 스냅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보여주는 클래식 바이커 재킷이다. 탈착식 퀼팅 방한 내피를 기본으로 제공해 다양한 날씨에 대응이 가능하다. 라이딩과 일상에서 모두 코디하기 좋은 스타일로 활용성이 높다.

59만 원 라이드앤롤 02-448-8290

MODEKA
아이리스

70년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라이딩 기어브랜드모데카의 투어링 시리즈. 택티컬 한 디자인에 2레이어 타입으로 다양한 날씨에 대응이 가능하다. 방수막 처리 내리는 탈착식으로 단독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전면 가슴에는 자석 타입 오픈 에어 드래프트 시스템을 적용해 빠르고 쉽게 벤틸레이션 사용이 가능하다. 어깨와 팔꿈치에는 기본으로 보호대를 적용해 안전성을 더했다. 전도시 많이 충돌되는 부위에는 강화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내마모성을 높였다. 그 외에도 2웨이 포켓과 조절식 벨크로 시스템, 2중 방한지퍼, 후방 대형 포켓 등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39만8천 원 모토스테이션 02-573-0131

DUCATI
콤파니 C4 라이딩 진

캐주얼한 디자인의 두카티 라이딩 진. 스톤 워싱 스트레치를 사용했고, 안감은 보강재를 더한 라이너를 사용해 내마모성을 높였다. 무릎과 엉덩이에 기본으로 보호대를 적용했고, 밑단 내부에 브랜드 로고 반사 패널을 적용해 야간 가시성과 디테일을 더했다. 편안하게 늘어나는 느낌의 슬림핏으로 라이딩에 최적화된 핏을 보여준다. 

가격미정 두카티코리아 02-544-1946


 김휘동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