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참비치에서 열린 아시아 할리 데이즈 2022 성료
할리데이비슨은 11월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로 진행된 ‘아시아 할리 데이즈 2022’(이하 아시아 할리 데이즈)가 성공적으로 완료됐다고 전했다. 11월 5일부터 6일까지 태국의 참 비치에서 한국,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대만, 마카오, 홍콩, 인도, 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역과 벨기에와 호주 등 80개의 호그 (H.O.G. ™, Harley Owners Group) 챕터와 클럽들이 모여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매개로 거대한 축제를 즐겼다.
태국 7대 왕에 경의를 표하는 전통 의식으로 시작된 아시아 할리 데이즈는 유명 밴드의 콘서트와 스턴트, 짐카나, 시승 행사와 기타 게임 등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모인 호그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했으며, 특히 350여 명의 라이더가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로 진행한 퍼레이드가 모든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태국 참 지역의 시장인 누쿨 포른솜분시리와 태국 윤국 관광청 피트 초티수트 국장과 태국 육군 학교 사령관인 솜포른 돈싱야 소장도 본 행사에 참석했다.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디미트리 랩티스 부사장과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신흥 시장(AEM, Asia Emerging Market) 및 인도 지역의 사지브 라자세카란 이사도 아시아 할리 데이즈에 참석해 내·외빈에 인사를 전했다. 아시아 할리 데이즈에는 모터사이클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와 게임, 태국의 전통적인 먹거리와 밴드들의 공연, 다양한 종목의 다양한 시상 행사가 1박 2일간 이어지며 마무리되었다. 무엇보다 다른 지역, 국가, 성별 등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통관심사인 ‘할리데이비슨’으로 공감할 수 있는 장이 된 것이 아시아 할리 데이즈의 진정한 수확이다.
아시아 할리 데이즈는 앞으로도 매년 진행될 것이며, 할리데이비슨은 창립 120주년을 맞는 2023년에 출시할 신모델에 대한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아시아 할리 데이즈에 대한 추가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harley-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