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팩토리엠, 카본 가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고 로컬 크라우드 펀딩 노려

    팩토리엠, 카본 가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고 로컬 크라우드 펀딩 노려

    0
    팩토리엠, 카본 가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고 로컬 크라우드 펀딩 노려

    팩토리엠, 카본 가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고 로컬 크라우드 펀딩 노려

    세계 최고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에서 신제품 카본 가방 라인업인 156 카본백팩과 051 카본멀티백을 통해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0일까지 한달간 총 41,519불의 펀딩금액을 모집하는데 성공한 팩토리엠은 이 기세를 몰아 2022년 상반기 일본과 한국의 로컬 크라우드 펀딩에 다시 도전한다. 일본 1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마쿠아케’를 통해 109 카본슬링백, 201 카본멀티백을 선보여 높은 성과를 달성한 팩토리엠은 미국을 비롯한 서구 시장에서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기존 성과를 뛰어넘는 기록을 달성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한 한국 대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이어서 진출하며, ‘킥스타터’의 까다로운 접근성에 차마 펀딩에 참여하지 못했던 한국 유저들에게 최대한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일정을 시즌 오픈에 맞춰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팩토리엠이 이번에 일본과 한국 시장에서 선보이는 카본백 라인업은 탄소섬유 100%를 이용해 제작하여 외부 충격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해주면서도 타 하드쉘 백에 비해 50% 이하의 무게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으로, 탄소섬유 외에도 정품 코듀라 원단과 이탈리아의 베지터블 가죽, 그리고 알칸타라 등 유명 소재를 아낌없이 적용하였다. 소형 다기능 멀티백인 051 카본멀티백은 가벼운 일상생활이나 라이딩에 적합한 제품으로 모바일폰과 지갑 등 필수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하며, 독창적인 가방 후면 스트랩 변환기능을 적용하여 라이딩, 스포츠용 힙색, 일상 생활용 크로스백 숄더 스트랩, 캐주얼한 클러치백용 핸드 스트랩까지 자유자재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한 백팩인 156 카본백팩은 16인치 미만 노트북을 수납 가능하며, A4사이즈 서류 역시 무난하게 수납 가능해 출퇴근을 비롯한 일상과 가벼운 여행에도 어울리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라이더를 위해 자켓을 입고도 입고 벗기 편한 원터치 스트랩 연장 기능을 이용하여 한손으로 쉽게 가방 끈을 늘리고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내부에는 CE2레벨의 척추보호대를 수납 가능해 도심 출퇴근 라이딩에서도 안전을 유지하도록 설계하였다.

    팩토리엠 031-543-0506 / thefactory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