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TEM I LIKE THIS 내 침대의 색깔은 블랙, 헬리녹스 코트 원 컨버터블 블랙 에디션

    내 침대의 색깔은 블랙, 헬리녹스 코트 원 컨버터블 블랙 에디션

    0
    내 침대의 색깔은 블랙, 헬리녹스 코트 원 컨버터블 블랙 에디션

    내 침대의 색깔은 블랙

    HELINOX
    COT ONE CONVERTIBLE
    BLACKOUT EDITION

    모터바이크를 타고 투어나 캠핑을 떠났을 때 사용하기 좋은 침대를 마련했다. 헬리녹스는 기존의 체어 투 캠핑의자를 사용하며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라서 믿고 구매했다. 간결한 사용방법, 완성도, 팩킹 사이즈 거기에 블랙 컬러까지 완벽하다.

    헬리녹스는 2009년 등산용 스틱 제작을 시작으로 캠핑과 백패킹 장비등을 구축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다. DAC(동아 알루미늄)의 텐트 폴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강성이 높은 제품을 출시한다. 특히 콤팩트한 팩킹 사이즈도 강점이라서 모터바이크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에도 헬리녹스의 의자와 테이블, 텐트까지 갖추고 있었는데 아웃도어 침대인 코트 원 컨버터블을 더하니 완전체가 된 느낌이다. 게다가 블랙아웃 에디션의 깔끔함도 마음에 든다.

    코트 원 컨버터블

    먼저 설치 방법이 아주 간단하다. 시트 양옆에 알루미늄 메인 프레임을 각각 끼운 뒤 하단 프레임 세 개를 제 위치에 끼우기만 하면 끝이다. 길이190cm, 넓이 68cm로 한 사람이 편안하게 누울 수 있다. 높이는 16cm로 야외에 설치했을 때 제품이 더러워지거나 습기가 오르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게다가 허용 중량은 145kg으로 성인 남녀 커플이 끌어안고 누워도 될 수준이다. 물론 좁겠지만.

    사이드 프레임이 세 개뿐이라서 무게를 제대로 버틸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지만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의 탄성을 최대한 이용하여 바닥을 단단히 받쳐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실제로 누웠을 때 패브릭의 탄성이 쿠션을 형성해 편안하고 위에서 움직이더라도 안정적이다. 팩킹사이즈는 길이 54cm, 넓이 16cm로 모터바이크에 적재하기 좋다. 모토캠핑이나 투어를 가서 간편하게 설치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기 좋을 것 같다. 자 그럼 어디로 떠나볼까?


    윤연수
    사진 양현용
    문의 헬리녹스 02-730-1928
    가격 33만 원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