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OVER
LAMINATOR WP ADVENTURE
어드벤처 바이크를 타고 장거리 투어를 위해선 든든한 재킷이 필요하다. 이것 하나만 있으면 다양한 환경을 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그게 또 그렇게 든든하다. 이 조건에 딱 맞는 클로버 라미네이터 WP 어드벤처, 그래 너로 정했다

클로버는 방수, 방풍, 보온, 통기성을 모두 갖춘 어드벤처 라이딩 기어를 만들기로 유명하다. 최근 클로버의 신제품인 라미네이터는 더욱 가볍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환경을 대비하는 구성으로 출시되어 눈길이 간다. 100% 방수가 가능한 라미네이트 원단을 사용하고 방수 지퍼를 적용했다. 또한 후면의 대형 포켓과 전면의 2개 포켓도 방수라서 소지품을 마음 편하게 넣을 수 있다.
외장 재킷이 완벽한 방수를 자랑하는 덕분에 방수소재의 이너가 필요 없고 보온내피만 내장되어 있다. 레이어가 많을수록 좋은 재킷이라고 생각했던 고정관념이 깨졌다. 패딩 소재의 보온내피는 두께감이 적어 움직임이 편안하고 부드럽다. 독립 착용이 가능할 정도로 제품의 질이 높다.
라이딩 기어를 선택하는데 중요한 한 가지도 충족시킨다. 바로 핏(fit)이다. 클로버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몸매 라인을 매끄럽고 슬림하게 디자인하며 대비되는 색상을 사용하여 라이더가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동시에 팔과 다리 부분은 동양인에게도 잘 맞는 편이라서 아주 만족스럽다. 주행 자세를 취했을 때 어깨와 등에 들어간 셔링 구조로 편안하고 재킷이 끌려 올라가는 일이 적다. 특히 오프로드를 달리며 다양한 자세를 취했을 때 옷이 불편하다면 주행에도 문제가 되기 때문에 중요하다. 언제, 어떤 날씨에, 어디를 갈 것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라미네이터 WP 어드벤처를 입는다면.
글 윤연수
사진 양현용
문의 얼리바이커 www.ebspot.co.k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