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트렌드가 만들어지는 곳, 롤링하츠 성수

    새로운 트렌드가 만들어지는 곳

    ROLLING HEARTS SEONGSU

    동일로 바이크 거리에 새롭게 문을 연 롤링하츠 성수점은 벨스타프와 블라우어를 중심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모터사이클 의류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롤링하츠가 성수매장이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 기존의 압구정점은 벨스타프 위주로 운영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성수점은 벨스타프와 블라우어를 중심으로 모터사이클 관련 아이템을 다룬다. 그래서 보호대가 적용된 본격적인 모터사이클 아이템과 베이스가 뚜렷하게 모터사이클을 담고 있는 어패럴 브랜드를 취급한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마르코 헬멧. 벨로마치 백팩. 모런지, 스타일 마틴 등이 있으며 고품질에 다양한 모터사이클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다. 롤링하츠 성수점의 운영을 맡고 있는 신동희 점장은 모터사이클 의류 브랜드인 디한과 모런지의 디자이너이며 전공을 살려 바이크의 장르에 맞는 패셔너블한 모터사이클 룩을 제안하고 있다.

    신동희 점장은 “현재 한국의 바이크 룩은 지나치게 헤비하거나 혹은 안전은 고려하지 않은 패션, 두 가지로 중간이 없이 양분되어 있는 느낌이에요. 분명히 그 중간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 정작 니즈를 해결해 줄 아이템들이 너무 없죠. 그래서 중간을 채워줄 브랜드를 들여오고 있어요. 그러다 우리가 원하는 아이템을 만드는 브랜드가 없으면 자체 브랜드인 모런지를 통해서 직접 제작하는 거죠. 그래서 내년 여름을 위한 메시 바지도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꼭 필요한 모터사이클 아이템들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라며 성수점의 방향성과 앞으로의 계획을 이야기했다.

    /

    롤링하츠 성수

    서울 성동구 동일로 259 1층
    02-499-7776
    인스타그램 @rollinghearts
    운영시간 오전11시~오후19시 일요일휴무


     김휘동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