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d Me Tight
스마트폰 거치대
이제는 라이더에게 필수로 자리 잡은 휴대폰 거치대는 가지각색 종류만 수십 가지다. 너무 많은 종류에 선택 장애가 오기 전에 우리의 소중한 24개월 약정 스마트폰을 꽉 잡아줄 스테디셀러들을 소개한다.

1. 램 마운트 퀵그립 파이프핸들 고정 세트
하나의 손과 1초라는 시간만 있다면 빠르고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그저 밀어 넣는 것만으로 장착이 가능한 간편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램마운트의 퀵그립은 스프링 교체 없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슬림형 무선 충전기를 장착을 할 수 있고,핸들바 구조와 높이에 따라 암을 선택하여 각도 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하다. 또한 평생 무상 보증을 지원하여 내구성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준다.
얼리바이커 7만2천 원
2. 쿼드락 모터사이클 핸들바 마운트 V2
쿼드락은 호주에서 2011년 킥스타터에 출시되어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그 후 10년 동안 빠르게 발전한 쿼드락은 전 세계 수백만 개의 제품이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듀얼 스테이지락킹 마운트 특허를 적용하여 스마트폰을 마운트에 안전하게 고정시켜준다. 45도 대각선방향으로 장착하기에 제약이 생기는 경우가 적고, 공간 활용성을 높인 익스텐션 암을 적용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조정하기가 쉽다.
블루레포츠 5만9천 원
3. 쿼드락 모터사이클 바이브레이션 댐퍼 V2
모터바이크의 진동은 거치대에 있는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고장 낸다. 투어 도착지에 서서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킨 카메라의 화면이 검은색이거나 저절로 춤을 추고 있다면 매우 속상할 것이다. 그런 불상사를 막아주는 바이브레이션 댐퍼는 정밀하게 엔지니어링 된 3개의 실리콘 그로밋이 들어간 듀얼 섀시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고주파 진동을 90% 이상 줄여줘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블루레포츠 2만6천 원
4. SP 커넥트 안티바이브레이션 모듈
특수 개발된 탄성 중합체를 사용한 3D 진동감쇠 댐퍼가 스마트폰을 진동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준다.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 CNC가공으로 고퀄리티의 마감을 보여준다. 최근 라운드에 폼을 추가한 업그레이드로 스마트폰과 밀착력이 높아지고, 진동을 더 효과적으로 잡아준다. 호환 가능한 마운트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수오미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제이앤제이무역 3만5천 원
5. SP 커넥트 모토 마운트 프로
눈에 띄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에 간편한 사용법으로 사랑받는 SP 커넥트는 독자적인 기술인 90도 시큐어 트위스트 락 시스템으로 라이딩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 중간 링크를 사용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조정이 가능하다. 다른 모듈을 추가로 장착하여 여러 가지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제이앤제이무역 7만 원
6. SP 커넥트 무선충전기
무선이 주는 자유로움은 라이딩의 질을 높여준다. 보조배터리를 연결하거나 시거잭에 있는 충전선을 연결하지 않아도 된다. 그저 마운트에 거치하는 순간부터 고속으로 배터리의 배를 채워준다. IP65 등급 방수 기능과 영하 20도까지 견디는 칩셋을 적용하여 사계절 전천후로 사용이 가능하다. C타입 케이블을 기본 제공하고, 기종에 따라서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모델도 있다.
제이앤제이무역 8만8천 원

쿼드락 케이스 아이폰 12 프로 맥스
충격 흡수 TPU 외부 셸과 폴리카보네이트 코어가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쿼드락 마운트 전체범위와 호환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극세사 내부 라이닝을 사용하여 스마트폰의 뒷면 스크래치를 방지해 준다. 슬림한 두께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고, 무광마감의 퀄리티가 고급스럽다.
블루레포츠 3만3천 원

SP 커넥트 스마트폰 케이스
3중 구조로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다양한 SP커넥트 마운트와 결합이 가능한 케이스. 한 손으로도 쉽고 빠르게 거치대와 결합이 가능하고, 모든 버튼과 충전구를 사용할 수 있다. 착용 후에도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기본으로 스탠드 받침대를 제공한다.
글 김휘동
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EB SPOT ebspot.co.kr
㈜블루레포츠 vllu.co.kr
㈜제이앤제이무역 suomykorea.com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