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바이크를 위한 최고의 무대
두카티 코리아, 2020 시즌 트랙데이 & PP CUP 성황리 종료
두카티 코리아는 10월 16일 금요일,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마지막 ‘2020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PP컵’을 진행했다. 이날 트랙데이는 약 60명의 두카티 오너가 참여하여 트랙데이를 즐겼으며, PP컵에만 약 30여명이 참가하며 PP컵이 두카티 코리아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매김하였음을 체감케 하였다. 지난 9월 트랙데이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취소된 데 이어 4개월만의 트랙 이벤트라 쌀쌀한 날씨가 이어졌음에도 참가자들의 표정은 밝기만 했다. 그리고 2020년 두카티 PP컵의 최종 시상식이 서킷 위에서 진행되었다. 스타트 아치 아래 마련된 포디움에서 연간 획득한 누적 포인트의 합산 순위에 따라 총 1,800만원 상당의 두카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를 그린, 화이트, 레드 클래스별 1, 2, 3위에게 시상했다.
두카티 트랙데이만의 묘미인 DRE Track도 마무리되었다. 매 세션이 끝난 후 처음 두카티 슈퍼바이크에 입문하거나 트랙 초보자를 위한 맞춤식 DRE Track은 두카티 코리아에서 기존에 실시하던 DRE가 아닌, 트랙 라이딩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교육이다. 2020 KRRC시즌 챔피언 송규한 선수를 비롯한 김인욱 선수, 두카티DRE Track 과정을 수료한 전문 인스트럭터가 기본적인 라이딩 포지션부터 올바른 트랙 라이딩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두카티 코리아는 트랙이벤트를 통해 라이더들이 두카티 모터사이클이 퍼포먼스를 느끼고 레이싱에 대한 열정을 채워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이사는 “이제는 두카티 코리아의 가장 큰 행사가 된 트랙데이를 올해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참가자들의 기록이 점점 빨라지고 행사의 호평이 이어지는 게 뿌듯하고 행복했다. 또한 ‘DUCATI PP컵’ 시상식에서 진심으로 기뻐하고 트랙에 대한 즐거움을 온 몸으로 만끽하는 참가자들을 보며 가슴 벅차고 즐거웠다. 앞으로도 두카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니 2021년 이어질 트랙데이에 대해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