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새로 출시한 모터바이크 라이딩 기어는? #1

    겨울의 끝이 다가옵니다.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며,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DUCATI
    헤리티지 C3 타공 가죽 재킷

    두카티 100주년을 기념하여 다이네즈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재킷. 70년대 조르제토 주지아로가 디자인한 클래식 두카티 로고가 배치되어 레트로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가진다.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와 최신 보호대가 결합되어 안전을 위한 준비가 되어있다. 앞부분에는 천공 처리되어 방풍성과 더불어 더운 기온에 대응할 수 있다.

    103만9천 원대 / 두카티코리아

    CABERG
    레보 엑스 무광 블랙 안트라사이트 레드

    이탈리아 헬멧 브랜드 카베르그의 시스템 투어링 헬멧. 82도의 넓은 파노라마 시야가 특징이다. 영국 SHARP 테스트에서 4스타의 높은 등급을 획득하여 안전성을 겸비했다. 카본 복합소재의 초경량 쉘로 장시간 주행에도 편안하다. 시스템 헬멧 특성상 친가드를 올린 상황에서 스위치로 고정시켜 친 가드가 내려오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4개의 통풍구로 공기 순환을 고려했다. 이너 선바이저가 포함되어 있으며 핀락 맥스비전 렌즈가 포함된다.

    70만 원 / EB SPOT

    DUCATI
    아이콘 티셔츠, 폴로셔츠

    올해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두카티를 기념하며 역대 두카티의 로고가 모티브가 된 면 소재의 티셔츠와 폴로셔츠. 과거로부터 이어져 온 두카티 브랜드의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7만3천 원대 / 13만 원대 두카티코리아

    DAINESE
    D-MACH 2 백팩

    스포츠 계열 모터사이클에 어울리는 라이딩 백팩. 공기역학을 고려한 유선형의 디자인으로 22.2리터의 용량을 가지고 있다. 내부에는 패딩 처리된 노트북 파우치가 마련되어 있으며 신발 보관을 위한 전용 밴드, 헬멧 휴대를 위한 탈착식 헬멧 스트랩을 포함한다. 생활 방수 처리되어 있으며, 레인 커버를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다.

    33만 원 / 다이네즈

    DAINESE
    익스플로러 WP 업백 19L

    완전 방수 소재의 더플백. 상단을 말아서 잠그는 방식으로 내용물을 손쉽게 꺼낼 수 있으면서도 방수 성능을 보장한다. 범용 장착 스트랩으로 바이크의 다양한 곳에 고정할 수 있다. 야간주행을 고려한 반사 인서트가 적용되어 있다.

    18만 원 / 다이네즈

    JHONDOE
    파이오니어 모노 유즈드 블랙

    독일 라이딩 기어 브랜드 존도의 싱글레이어 라이딩 진. 겉감에 아라미드와 데님을 직조한 독자적인 XTM 소재로 AAA 등급을 획득하여 단일 레이어이면서도 높은 내마모성능을 가진다. 무릎과 골반에는 탈 부착 가능한 레벨1의 보호대가 포함되어 있다. 자연스러운 워싱 처리된 블랙 컬러의 슬림핏 라이딩진이다.

    34만3천 원 / 바이크마트

    SHOEI
    EX-ZERO 크로스로고2 TC-6

    클래식 오프로드 스타일 라인업인 EX 제로에 새로운 세대의 쇼에이를 상징하는 크로스 로고를 담았다. 쇼에이 EX 제로는 80년대 출시된 오프로드 라인업 EX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쉘 디자인이 특징으로 왜곡이 적은 이너 실드, 분리 가능한 내피와 사고를 대비한 볼패드 제거 시스템 등 최신 기술을 적용했다.

    69만 원 / 쇼에이코리아

    HARLEY-DAVIDSON
    여성 HD 다이나 니트 라이딩 장갑

    할리데이비슨 여성용 라이딩 장갑으로 손등 부분에는 부드러운 니트 소재, 손바닥 부분은 염소 가죽 처리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을 고려했다. 조작 편의성을 위한 프리커브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으며 스마트 터치스크린이 가능하다. 너클 부분에는 D3O 고스트 보호대가 포함되어 있다.

    15만8천 원 / 할리데이비슨

    HELSTONS
    헬스톤스 X 본더치 파이트

    헬스톤스와 본더치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한정판 재킷. 파이트 재킷은 클래식한 봄버 재킷의 실루엣에 등부분의 커다란 자수와 밀리터리 스타일 자수 패치로 아메리칸 올드스쿨 감성을 담아냈다. 블랙 컬러의 코튼 캔버스 소재는 멤브레인 처리되어 기본적인 방풍 생활방수 성능을 가지면서도 어깨와 팔꿈치, 등 부분에는 인증받은 보호대를 포함하여 보호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더욱 특별하다. 사이즈는 L와 XL 두 가지.

    57만 원 / 어반오리지널스

    SMK
    레트로 제트 헬멧 레블 오렌지 옐로우 그레이

    깔끔한 클래식 스타일의 오픈페이스 헬멧. 상단에 위치한 에어 인테이크로 원활한 공기 순환을 고려했으며 향균 내피는 탈 부착하여 세탁이 가능하다. 넓고 긴 클리어 실드는 넓은 시야를 제공하며 UV 차단 기능을 포함한다. 더블 D링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고정된다. 오묘한 펄감이 살아있는 컬러가 매력적이다.

    16만9천 원 / EB SPOT

    HARLEY-DAVIDSON
    워크웨어 집업 캐주얼 재킷

    할리데이비슨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기 위한 캐주얼 후디. 빈티지 워싱 처리된 면 100% 원단에 내부는 퀼팅 처리로 보온성을 더했다. 가슴 부분과 뒷면에 자수 패치가 디자인의 포인트가 된다.

    25만8천 원 / 할리데이비슨

    HARLEY-DAVIDSON
    여성 3-IN-1 라이딩재킷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여성용 라이딩 재킷. 무게감 있는 소재의 외부 재킷은 소매 부분을 탈착하여 조끼로도 연출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는 플리스 소재의 보온 후드 집업이 포함되어 있다. 뒷면에는 할리데이비슨 바 앤 실드 로고가 자수 처리되어 포인트가 된다.

    49만8천 원 / 할리데이비슨

    QWART
    피닉스 VLE 체커

    프랑스 프리미엄 헬멧 브랜드 콰트에서 출시한 클래식 카본 풀페이스 헬멧. 경량 카본 파이버 소재로 가벼운 무게가 특징으로, 헬멧의 턱 부분이 커버와 프레임으로 나누어져 있어 각 부분을 커스텀 할 수 있다. 모던한 블랙 앤 화이트 바탕에 체커 그래픽으로 다양한 장르의 모델에 대응한다.

    148만 원 / 모토리노

    ROYAL ENFIELD
    클래식 블랙 가죽 라이딩 재킷

    풀그레인 소가죽 소재의 클래식 라이딩 재킷으로 가슴과 넓은 등 면적에는 통기성을 위해 천공처리 되어있다. 전통적인 클래식 재킷 형태에 팔꿈치 부분의 셔링 처리로 주행 시 편안함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어깨와 팔꿈치에는 레벨2의 보호대가 장착되어 클래스 AA 등급을 획득했다. 내부 안감의 화려한 영국 국기 프린팅이 반전 매력이다.

    87만5천 원 / 로얄엔필드

    ROYAL ENFIELD
    클래식 350 미니어처 시리즈

    로얄엔필드 클래식 350 시리즈의 1:12 스케일 모형. 각 컬러 트림별 모델의 특징이 잘 구현되어 있어 장식용으로 좋다.

    각6만2천 원 / 로얄엔필드

    HARLEY-DAVIDSON
    HD 디플렉터 크루 라이딩 재킷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맨투맨 스타일의 라이딩 재킷. 방풍 성능을 담은 소재로 등 부분에는 몸에 달라붙지 않도록 메시 안감이 덧대어 있다. 측면의 지퍼를 통해 공기 흐름을 높일 수 있는 부분도 포인트. 어깨와 팔꿈치에는 D3O 고스트 보호대가 포함되어 있다. 앞뒤로 반사 디테일을 더해 야간 주행도 고려했다.

    56만8천 원 / 할리데이비슨

    QWART
    레이스모 미러 고글

    프레임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모터사이클용 고글. 렌즈 부분은 미러 코팅 처리되어 있으며 김서림 방지 처리되어 있다. 콰트 헬멧 전용 제품이지만, 다른 헬멧에도 호환 가능하다.

    7만9천 원 / 모토리노

    HJC
    F100 CARBON

    독특한 로테이션 시스템으로 풀페이스와 오픈페이스의 두 가지 방식으로 착용이 가능한 카본 시스템 헬멧. 카본 쉘을 통한 경량화와 조절식 선바이저,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다. 2개의 흡기구와 1개의 배기구를 갖추었다. 사이즈는 M부터 2XL까지.

    57만9천 원 / 루트6모토



     신소영
    사진 양현용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

    지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