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EVENT 베스파 새로워진 모델 라인업 공개

    베스파 새로워진 모델 라인업 공개

    0
    베스파 새로워진 모델 라인업 공개
    한층 더 우아한 모습으로

    VESPA 
    NEW PRIMAVERA & SPRINT 
    LAUNCH

     

     

    베스파의 대표 라인업인 프리마베라와 스프린트가 새로워졌다. LED 램프를 장비해 시인성을 높였음은 물론 변경된 디자인은 세련미라는 감칠맛을 더한다. 새로운 모델 라인업 공개를 위한 베스파 코리아의 공식 론칭 이벤트 현장을 찾았다

     

     

    베스파 코리아는 지난 7월 23일 서울 압구정에서 뉴모델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번에 공개된 뉴 모델은 2019년형 프리마베라와 스프린트 그리고 스페셜 버전인 2018 프리마베라 요트클럽이다

    새로운 프리마베라와 스프린트는 프런트 헤드라이트와 리어 테일 램프의 변화가 눈에 띈다최근 트렌드인 LED 램프를 채용해 시인성을 고려한 것은 물론 한층 더새련 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앞쪽에 넥타이 모양의 페어링인 프런트 타이 디자인이 소폭 변경되었으며 휠 디자인이 바뀌었다두 모델 모두 기존 모델에서 이어받은 125cc 아이겟 엔진을 적용해 클래스에 적절한 동력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ENJOY VESPA 

    새로운 모델 공개를 알리는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각계각층의 VIP와 고객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안루카 피우메 피아지오 베스파 아시아 지역 총괄 대표는 베스파는 한국의 시장에도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며 운을 뗐다. 한국은 뷰티, 디자인, 패션, 아이콘에서 매우 세련됐다며 베스파라는 아이콘에 담겨있는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로베르토 리초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공관차석은 대한민국은 이미 세계적인 수준의 취향을 갖고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이탈리안 스타일과 럭셔리를 대표하는 베스파가 인기를 끄는 것 같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거리에서 더 많은 베스파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축사를 했다. 

     

     

    이탈로모토 홍성인 대표는 “한국 시장은 질적으로 수준 높은 시장이다”라며 한국의 고객들에게 보다 공식적이고 신뢰감 있는 모습, 한층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축사가 끝나고 언베일 이벤트가 있었다. 스페셜 버전인 프리마베라 요트클럽, 뉴 프리마베라 그리고 뉴 스프린트 총 3대가 공개되었다.

     

    2019 NEW  PRIMAVERA 

     

    베스파 아시아 총괄 대표 지안루카 피우메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탈리아 어로 봄이라는 뜻의 프리마베라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는 베스파의 대표 모델 중 하나. 부드러운 곡선의 미학을 강조한 클래식한 디자인은 그대로 이어지면서도 LED 헤드라이트와 리어 테일램프를 적용해 세련된 인상이 강조되었다. LED 램프 적용은 시인성 면에서도 안심감을 주어 반길만한 요소. 프런트 엔드의 넥타이 모양 페어링인 프런트 타이 디자인이 변경된 점도 눈길을 끈다.

     

    (좌) 헤드라이트는 LED로 변경되었다 / (우) 프런트 타이 디자인이 소폭 개선되었다
    (좌) 휠 디자인이 날렵하게 바뀌었다

     

    스위치 박스에 크롬을 입혀 클래식한 멋을 강조한 것도 좋다. 작은 부분들이지만 라이더가 눈으로 계속 보게 되는 부분이라 변경된 점이 눈에 띌 듯하다. 앞뒤 휠 디자인이 V자 형태로 변경되며 날렵한 인상이 더해진다. 소폭의 경량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해 볼 만하다. 베이지 컬러가 추가되며 선택지를 넓혔다.

     

    PRIMAVERA YACHT CLUB 

     

     

    프리마베라의 가지치기 모델인 프리마베라 요트클럽은 이름에서 예상할 수 있듯 럭셔리한 요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들이 적용된 모델이다.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 배합은 여름 바다를 연상케 한다.

     

    (우) 스페셜 배지가 글러브 박스에 연출된다
    (좌) 블루 컬러가 고급스럽다 (우) 고급스럽게 연출된 시트

     

    새로운 LED 라이트와 테일라이트는 프리마베라와 동일하게 적용된다. 휠 컬러도 네이비를 적용해 시원한 인상이 느껴진다. 글러브 박스 하단에 요트클럽 배지를 부착하고 디테일을 강조한 시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스페셜 버전답게 국내에는 제한된 수량만 수입될 예정이며 판매 시기는 다음 달 중이다.

    2018  NEW  SPRINT 

     

     

    프리마베라가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강조한다면 스프린트는 경쾌함에 집중한다. 아이코닉 한 헤드라이트 형상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LED 램프를 적용해 날렵한 이미지가 한층 강조되었다. 새롭게 변경된 테일램프 디자인도 스프린트의 실루엣과 잘 어울린다.

     

    (좌) 상징적인 6각 프런트 헤드라이트는 여전하다. LED가 적용된다 / (우) 크롬이 적용되어 클래식한 인상이 배가된다
    새롭게 변경된 리어 테일램프. LED가 적용된다

     

    새롭게 적용된 프런트 타이 디자인과 크롬 스위치 박스도 동일하다. 프리마베라의 휠 디자인이 변경된 것에 반해 스프린트는 기존의 휠 형상을 그대로 이어간다. 프런트 12인치 휠 적용도 예전과 같다. 맷블루 컬러가 추가되었다.

     

     


     

    credit

    글/사진 이민우
    취재협조   이탈로모토   www.vespa-korea.com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모토라보에 있습니다.